
창문 상자 시장은 2021 년에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예측 기간 (2023-2030 년) 동안 4.00 %의 CAGR로 성장하여 2029 년까지 최대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하여 상당한 성장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윈도우 팩은 골판지, 단단한 보드 또는 접이식 멀티팩 박스의 강도와 안정성에 고객이 구매 제품을 이해할 수 있는 가시성 패널을 통합한 제품입니다. 윈도우 포장은 내용물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매장에서 포장을 뜯을 필요가 없어 제품 무결성을 보존합니다. 윈도우 포장을 사용하면 소비자와 진열대 보충을 담당하는 매장 직원이 제품을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가장 일반적인 윈도우 카톤 박스는 플라스틱 윈도우와 목재 펄프로 만든 투명 셀룰로오스 윈도우입니다. 셀룰로오스 창 포장은 100% 재활용이 가능하고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환경적으로 상당한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 포장재에는 혼합 재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소비자가 사용 후 쉽게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DataM Intelligence에 따르면 창 상자 상자 시장 연구 분석은 양적 및 질적 데이터가 포함 된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시장 세분화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대한 전망과 예측을 제공합니다. 또한 미국, 캐나다, 브라질,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러시아, 유럽 국가, 아랍 에미리트, 사우디 아라비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일본, 중국, 인도, 한국, 호주 및 전 세계 나머지 국가와 같은 주요 국가에 대한 존중과 함께 글로벌 창 상자 시장 규모 및 성장, 최신 동향, 기회 및 2029 년까지 예측을 글로벌 시장으로 제공합니다.
모든 지역 중에서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창 상자 상자 시장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반면 유럽 창 상자 상자 시장은 2023-2030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그 존재를 계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지속 가능성에 대한 전 세계적인 추진은 글로벌 윈도우 카톤 박스 시장의 주요 시장 동인입니다. 그러나 원자재 비용 상승은 시장의 주요 제약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을 위한 전 세계적인 노력
지속 가능한 패키징은 환경과 이커머스 산업 모두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강력한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이커머스 비즈니스의 성장과 성공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추세와 관련하여 최근 몇 년 동안 골판지 상자와 같은 종이 기반 포장재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Corrugated.org에 따르면 지난 8년 동안 골판지의 업계 회수율은 약 90%에 달했습니다.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보다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작업 방식으로의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요 기업들도 온실가스 배출량과 기타 에너지 지표를 점점 더 공개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팩은 다양한 종이 상자와 비슷한 강도와 안정성을 제공하며, 고객이 구매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접근성 패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은 내용물이 보이기 때문에 매장에서 포장을 뜯을 필요가 없어 제품 무결성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포장을 사용하면 고객과 매장 직원이 진열대 보충을 담당하는 제품을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윈도우와 목재 펄프로 만든 투명 셀룰로오스 윈도우는 가장 일반적인 윈도우 카톤 박스입니다. 셀룰로오스 창 포장은 100% 재활용이 가능하고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환경적으로 상당한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 포장재에는 혼합 재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소비자가 사용 후 쉽게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카톤 박스가 제공하는 지속 가능성과 이에 대한 전 세계적인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윈도우 카톤 박스에 대한 수요와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각 요인은 글로벌 윈도우 카톤 박스 시장의 주요 시장 동인이 될 수 있습니다.
원자재 비용 인상
윈도우 카톤 박스 산업은 원자재 가격 인상과 원자재 공급 차질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심각한 원자재 부족과 전례 없는 가격 인상으로 인해 제조업체들은 문을 닫아야 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폐지 가격의 급격한 상승, 불규칙한 공급, 운송비, 연료비, 전분비의 기하급수적인 증가로 인해 크라프트지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입 폐기물 가격은 2020년 1월 1일에는 톤당 100달러, 2022년 3월 1일에는 톤당 350달러로 3.5배 인상되었습니다. 원자재 비용이 각각 인상되면 전체 생산 비용이 증가하고 제조업체의 이익률이 감소하여 많은 제조업체가 시장을 그만두거나 생산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서 언급한 요인은 글로벌 윈도우 카톤 박스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다른 시장과 마찬가지로 초기에는 글로벌 윈도우 카톤 박스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시장이 꾸준히 하락한 주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창 상자 상자의 생산이 중단되었기 때문에 창 상자 상자의 산업 규모 합성에는 대규모 기계, 대규모 산업 시약 및 숙련 된 근로자가 필요합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산업 봉쇄와 사회적 거리두기 요건으로 인해 생산에 심각한 차질을 빚었습니다.
–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전 세계적인 봉쇄로 인해 윈도우 카톤 박스 제조에 필요한 원자재 공급과 완제품 공급이 모두 차질을 빚었습니다. 그 결과, 윈도우 카톤 박스 시장의 수요-공급 역학 관계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 윈도우 카톤 박스는 주로 식음료, 제약 및 헬스케어, 퍼스널 케어, 화장품 및 산업재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산업의 봉쇄와 원자재 부족으로 인해 이러한 응용 분야의 전반적인 활동이 감소하여 윈도우 카톤 박스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 윈도우 카톤 박스 시장은 금지령이 해제된 이후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윈도우 카톤 박스 시장은 재료,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분류됩니다.
R&D 투자 증가와 윈도우 카톤 박스의 산업 응용 분야 증가
고객이 슈퍼마켓이나 쇼핑 센터의 진열대 앞에 서 있을 때 식음료 포장은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식품 선택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포장은 식품을 보호하고 유통기한을 연장할 뿐만 아니라 제품 속성, 가격 및 프로모션 메시지와 같은 정보를 전달합니다. 고객은 식품 포장을 통해 제조업체, 유통기한, 식품 카테고리 및 브랜드와 같은 식품 관련 정보를 직접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식품 의사결정의 기초가 됩니다.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식음료 제조업체는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포장 디자인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투명한 창이 있는 식품 포장은 내부의 실제 식품을 효과적으로 강조할 수 있습니다. 본 연구에서는 투명 창이 있는 식품 포장이 동일한 위치와 크기의 식품 및 비식품 그래픽 창이 있는 포장보다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소비자의 구매 의향을 결정하는 데 유리한지 조사했습니다. 그 결과 식음료 부문에서 윈도우 카톤 박스에 대한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부문은 글로벌 윈도우 카톤 박스 시장의 최종 사용자 부문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지리적 분석
아시아 태평양은 제조 회사의 존재, 산업화 증가 및 대형 골판지 상자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글로벌 창 상자 상자 시장의 지역 부문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제조 회사의 존재, 산업화 증가 및이 지역의 물류 부문에서 중부 하 골판지 상자에 대한 인구 수요 증가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창 상자 상자 시장의 지역 부문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음료 및 식품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클러스터 포장재 시장에서 빠르고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재는 브랜딩 도구의 역할을 하고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아시아 태평양 개발도상국에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브랜드 자산 재단 조직에 따르면 인도의 물류 비용은 약 2,600억 달러로 인도 GDP의 13%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반면, 미국은 GDP의 9%에 불과합니다.
앞서 언급한 요인으로 인해 물류 개발을 위한 윈도우 카톤 박스와 같은 포장 제품에 대한 엄청난 수요가 발생했고, 그 결과 생산이 용이해졌습니다. 마찬가지로, 최고의 윈도우 카톤 박스 제조 회사가 존재한다는 점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성장률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의약품, 가전제품 및 기타 품목의 수출입 증가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해당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재료별 시장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지속 가능성을 위한 전 세계적인 노력
- XX
- 제약 요인
- 원자재 비용 상승
- XX
- 기회
- XX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재료별
- 소개
-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소재별
- 소재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라이너보드*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Medium
- 접이식 박스 보드
- 기타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식음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약 및 헬스케어
-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 산업재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러시아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