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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소화 건강 시장 : 성분별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 틱스, 소화 효소,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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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소화기 건강 시장은 2022년에 491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8.5%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94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에 해로운 생활 습관 및 식습관과 관련된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건강한 소화 시스템과 기능을 유지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소화 효소와 같은 영양 성분으로 만든 발효 음료, 보충제, 유제품 등 소화기 건강을 지원하고 증진하기 위한 제품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소화기 건강 포트폴리오에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지닌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월 인도의 선도적인 유기농 식물성 영양제 회사인 웰빙 뉴트리션은 임상 연구를 거친 식물성 프로바이오틱 + 프리바이오틱 보충제를 출시하여 시장에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신진대사를 개선하고 산성도를 완화하며 소화 및 장 건강을 증진한다고 주장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부문은 시장 세분화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며 북미가 전 세계 소화기 건강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미국 소화기학회에 따르면 2022년 미국인의 40%가 소화기 문제로 인해 일상 생활에 지장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 지역에서 소화기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소화기 건강을 지원하는 제품에 대한 필요성과 수요가 증가하여 북미 시장의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소화기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 증가
소화 시스템은 인간이 섭취하는 음식과 음료 제품을 신체가 에너지, 성장 및 세포 복구에 사용하는 영양소로 분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건강한 소화 시스템을 유지하지 못하면 속쓰림, 복부 팽만감, 배변 자극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고 결국 탈수 및 영양실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2021년 전국 외래 진료 조사에 따르면 소화기 질환을 주 진단명으로 응급실을 방문한 건수가 최대 840만 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적절한 소화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소화기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의 외부 섭취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면서 시장 성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신제품 개발도 시장 확대에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유기농 인도는 2022년 2월 스트레스와 기분 변화, 면역력, 소화기 건강 문제 등 다양한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조된 통허브가 함유된 휴대용 보조제인 데일리 팩 보조제를 출시했습니다. 소화 지원 데일리 팩은 위장 기능을 강화하고 신진대사와 소화를 개선하기 위해 제조되었습니다.
편리한 형태의 소화기 건강 증진 제품 출시
소화기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소화기 건강을 증진하고 장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쁜 라이프스타일과 바쁜 일정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소화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기존의 제품을 따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제조업체들은 구미, 츄어블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편리하고 간편하게 소화를 돕는 방법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섭취할 수 있는 간편성과 온투고 모드의 제품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화기 건강을 편리하게 챙길 수 있는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마누카 꿀로 유명한 프리미엄 브랜드 웨더스푼은 최근 2021년 9월 마누카 꿀 소화 구미 신제품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 라인은 두 가지 포뮬러를 제공합니다: 트로피컬과 베리입니다. 트로피컬 구미에는 프리바이오틱스, DE111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카모마일, 생강이 함유되어 있으며, 베리 구미에는 엘더베리와 DE111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소화와 면역을 지원합니다.
엄격한 정부 규제
보충제 또는 기타 건강 지원 제품의 제조 및 유통 범주에 적용되는 엄격한 정부 규제가 시장 성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정부는 최종 사용자에게 판매 및 유통되기 전에 제품의 안전한 생산 및 제품 등급과 관련하여 제품 제조에 엄격한 규제를 부과합니다. 이러한 규제는 제품의 시장 접근을 지연시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소화기 건강 시장은 성분, 제품, 형태, 유통 채널,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식단에 프로바이오틱스 통합과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
글로벌 소화기 건강 시장은 성분에 따라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소화 효소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부문은 프로바이오틱스의 체내 흡수와 관련된 높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NIH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는 해로운 미생물을 중화시키는 유익한 미생물로 인간의 소화 시스템을 재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박테리아의 자연적인 균형을 회복하고 소화를 돕습니다.
이 소화기 건강 카테고리의 주요 시장 플레이어가 출시한 신제품은 더 나은 소화기 건강 지원 제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8월, 메가랩스의 자회사인 제약회사 메가랩스 USA는 장 건강을 증진하고 장의 치유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전문 프로바이오틱 글루타민 보충제인 글루타팍 R을 출시했습니다.
마찬가지로 2020년 10월, 보충제 회사이자 전체 식품 기반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영양소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Standard Process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식이 보충제인 GI Stability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보충제는 소화 기관을 육성하기 위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지리적 침투
북미에서 증가하는 소화기 건강 문제
북미는 전 세계 소화기 건강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 소비자들의 건강에 해로운 생활 습관으로 인해 매일 정크푸드를 많이 섭취하고 소화기 건강에 해로운 기타 습관을 갖게 되었습니다. 미국 국립보건원 2020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약 6천만~7천만 명이 소화기 질환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국립 당뇨병 및 소화기-신장 질환 연구소에 따르면 약 6천만~7천만 명의 미국인이 위장 질환을 앓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매년 약 25만 명이 사망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지역에서 소화기 건강을 지원하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체의 존재, 신제품 출시 및 더 나은 소비자 도달 범위로 제품을 더 잘 홍보하려는 이니셔티브는 시장 성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2023년 10월, 미국 콜로라도 주에 본사를 둔 두드벨리 프로바이오틱스 회사는 거대한 소비자층에게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스토어를 발표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시장은 초기 단계에서 정상적인 시장 패턴이 중단되어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운송 및 무역에 대한 정부의 제한과 제조 시설의 일시적인 폐쇄로 인해 공급망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그러나 건강 증진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제품 배송을 위한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이 출시되어 시장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건강 식품 소비 습관이 생겨나면서 제품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7월 식물성 식음료 회사인 Yoi는 독보적인 프로바이오틱 너트 앤 씨드 밀크를 보유한 기업으로,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건강 상태 개선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면서 회사 매출이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이 제품은 소화 과정을 개선하고 면역 체계를 지원합니다.
주요 개발
2022년 2월, 할랄 인증 유기농 허브 및 아유르베다 건강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회사인 Organic India는 데일리 팩 보충제를 출시했습니다. 이 보충제는 스트레스 및 기분 변화, 면역력, 인지 건강, 소화기 건강 등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전체 허브 포뮬러로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022년 8월, 프로바이오틱 음료 및 보충제 회사인 굿벨리 프로바이오틱스는 파인애플, 패션프루트, 시트러스 구아바 세 가지 맛의 새로운 프로바이오틱 음료를 선보이며 새로운 면역 지원 제품 라인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0년 9월, 선도적인 천연 보충제 회사인 프로가닉은 혁신적인 건강 제품인 24-in-1 메가 슈퍼푸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건강 보조 식품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글루텐과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고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2020년 6월, 노보자임은 인체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프리시전바이오틱스 그룹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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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성분별 스니펫
    2. 제품별 스니펫
    3. 형태별 스니펫
    4. 유통 채널별 스니펫
    5.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6.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소화기 건강 관리의 중요성 증가
        2. 편리한 모델의 소화기 건강 증진 제품의 가용성
      2. 제약 요인
        1. 엄격한 정부 규제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성분별
    1. 소개
      1.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분별
      2. 성분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프로바이오틱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프리바이오틱스
    4. 소화 효소
    5. 기타
  8.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무알코올 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유제품
    4. 베이커리 및 시리얼
    5. 건강보조식품
    6. 기타
  9. 형태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형태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2. 캡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정제
    4. 츄어블
    5. Drops
    6. 기타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 & 대형마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3. 드럭스토어 및 약국
    4. 이커머스
    5. 기타
  11.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장 질환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장 건강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 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성분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글로벌 소화 건강 시장 : 성분별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 틱스, 소화 효소,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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