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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상용 항공기 시장 : 항공기 유형별 (협동체 항공기, 광동체 항공기, 지역 항공기, 화물기 항공기, 비즈니스 제트기, 기타)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상업용 항공기 시장은 2024년 1,628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4%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2,37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용 항공기는 정기 및 전세 항공편으로 승객과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된 항공기 유형입니다. 이러한 항공기는 항공사에서 운영하며 안전, 효율성 및 성능에 대한 특정 규제 표준을 충족하도록 제작됩니다. 상업용 항공기는 전 세계 연결성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사람과 화물을 먼 거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해줍니다.
UNWTO에 따르면 관광 산업은 전 세계 GDP의 10%를 차지하며 현대 세계의 주요 수입원 중 하나로, 국경을 넘는 여행자의 57%가 항공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드라이버:
항공 여행 수요 증가
비즈니스, 관광, 개인적인 이유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항공사는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더 많은 첨단 항공기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급증은 보잉이나 에어버스와 같은 제조업체의 신규 항공기 주문 증가로 이어집니다. 또한 수요 증가는 항공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지원하여 시장을 더욱 활성화합니다. 항공 여행의 지속적인 증가는 항공기 설계의 혁신을 촉진하여 효율성과 승객 경험을 향상시켜 시장 성장을 유지합니다.
규제:
엄격한 규제
상업용 항공기 산업의 엄격한 규제는 안전, 환경 보호 및 운영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규정은 엄격한 테스트, 인증 및 표준 준수를 의무화하며, 이로 인해 개발 및 생산 비용이 증가합니다. 또한 규정을 준수하려면 개발 시간이 길어지고 문서화 프로세스가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국가별로 다양한 규제 환경을 탐색하는 것은 시장 진입과 확장을 복잡하게 만들어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글로벌 관광의 확장
레저를 위해 여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항공사는 급증하는 승객을 수용하기 위해 항공기와 노선을 확장해야 합니다. 이는 보잉이나 에어버스와 같은 제조업체의 항공기 주문 증가로 이어집니다. 또한 관광 산업의 성장은 공항 및 지원 서비스와 같은 항공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촉진합니다. 또한 인기 관광지는 경제적 이점을 누리게 되어 여행 산업의 호황을 뒷받침하기 위한 효율적이고 광범위한 항공 연결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위협:
지정학적 긴장
무역 분쟁, 군사 분쟁, 정치적 불안정과 같은 지정학적 긴장은 글로벌 공급망을 교란하고 국제 무역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긴장은 항공기 수출 또는 수입 제한으로 이어져 제조업체와 항공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불확실성과 불안정성은 영향을 받는 지역의 여행 수요와 투자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지정학적 리스크가 높아지면 항공사의 보험 비용과 운영상의 어려움이 증가하여 궁극적으로 시장 성장이 지연되고 전반적인 업계 신뢰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상업용 항공기 시장에 심각한 영향을 미쳐 항공 여행 수요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항공사들은 막대한 재정적 손실과 항공기 운항 중단, 항공기 주문 연기 또는 취소에 직면했습니다. 업계는 해고, 파산, 비용 절감 조치에 집중했습니다. 여행 수요는 점진적으로 증가했지만 여행 행태의 변화와 경제 불확실성 지속으로 인해 시장은 계속해서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여객 운송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객 운송 부문은 수익성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객 운송에서 상업용 항공기는 다양한 거리의 여행객을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운송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단거리 노선을 위한 지역 제트기부터 장거리 노선을 위한 와이드바디 여객기까지 다양합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편안한 좌석, 기내 엔터테인먼트, 첨단 내비게이션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항공기는 도시와 국가를 연결하고 글로벌 관광, 비즈니스 여행 및 경제 통합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화물 사업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물 사업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물 운영에서 상업용 항공기는 소포, 화물 및 특수화물을 포함한 상품 운송에 활용됩니다. 화물 전용 화물기와 화물용으로 개조된 여객기는 효율적인 물류 및 공급망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항공기는 특히 시간에 민감하고 부패하기 쉬운 고가의 상품을 위한 유연하고 신속한 운송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무역을 지원합니다. 전자상거래와 국제 무역의 성장은 화물 항공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지속적으로 견인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항공 여행 수요 증가, 중산층 인구 확대, 경제 성장에 힘입어 상업용 항공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국가를 비롯한 주요 국가들은 항공 인프라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주요 항공사들은 보잉과 에어버스로부터 새로운 항공기를 주문하여 기단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비용 항공사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상용 항공기 시장은 미국과 캐나다의 기여도가 큰 성숙한 시장입니다. 높은 항공 여행 수요, 광범위한 노선 네트워크, 아메리칸, 델타, 유나이티드와 같은 주요 항공사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지역은 특히 보잉을 비롯한 항공기 제조의 허브입니다.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국내 여행의 부활과 항공기 현대화 노력에 힘입어 시장은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강력한 규제 프레임워크와 경제적 안정성이 시장의 성장과 회복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2년 5월 봄바디어는 업계 최고의 비즈니스 제트기 포트폴리오의 최신 제품인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장거리 운항이 가능한 특수 제작 비즈니스 제트기인 Global 8000 항공기를 선보이며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 편안함, 타협 없는 성능을 위해 혁신적으로 설계된 캐빈을 공개했습니다.
2021년 5월, 다쏘에비에이션은 다른 어떤 특수 목적 비즈니스 제트기와도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편안함, 다목적성 및 기술을 제공하는 완전히 새로운 Falcon 제트기를 발표했습니다. 10X는 시장에서 가장 크고 편안한 캐빈을 갖추고 있으며 동급의 다른 어떤 항공기보다 뛰어난 모듈성을 제공하여 다양한 내부 구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
지원되는 항공기 유형
– 협동체 항공기
– 와이드바디 항공기
– 지역 항공기
– 화물 항공기
– 비즈니스 제트기
– 기타 항공기 유형
적용 기술
– 기존
– 고급
적용 분야
– 여객 운송
– 화물 운송
– 특수 임무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항공사
– 화물 사업자
– 정부/군대
– 민간 사업자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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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항공기 유형별 글로벌 상용 항공기 시장

5.1 소개

5.2 좁은 몸체 항공기

5.3 와이드 바디 항공기

5.4 지역 항공기

5.5 화물기 항공기

5.6 비즈니스 제트기

5.7 기타 항공기 유형

6 기술별 글로벌 상업용 항공기 시장

6.1 소개

6.2 기존

6.3 고급

7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상업용 항공기 시장

7.1 소개

7.2 여객 운송

7.3 화물 운송

7.4 특수 임무

7.5 기타 응용 프로그램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상업용 항공기 시장

8.1 소개

8.2 항공사

8.3 화물 운영자

8.4 정부 / 군대

8.5 민간 사업자

8.6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상업용 항공기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상용 항공기 시장 : 항공기 유형별 (협동체 항공기, 광동체 항공기, 지역 항공기, 화물기 항공기, 비즈니스 제트기,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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