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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칠리 파우더 시장 : 본질별 (유기농,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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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칠리 파우더 시장은 2023년에 11억 2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62%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18억 7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은 항염증 및 항산화 특성 등 고춧가루의 건강상의 이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건강 지향 식품의 기능성 성분으로 고춧가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매업체들은 종종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브랜드 고춧가루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여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풍부한 요리 전통과 정통 맛에 대한 강한 수요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정통적이고 지역적인 맛에 대한 선호는 현지 고춧가루의 생산과 소비를 촉진합니다. 시장에서는 특정 지역의 입맛에 맞춘 혼합 고춧가루와 향이 첨가된 고춧가루가 출시되는 등 제품 혁신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다양한 요리 선호도를 충족시키며 시장 차별화와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4월 26일 구자라트의 유명 향신료 브랜드인 바산트 마살라(Vasant Masala)는 최신 제품인 ‘바산트 카슈미르 랑갓’ 레드 칠리 파우더를 출시했습니다. 존경받는 제품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이 제품은 거부할 수 없는 풍미로 인도 요리 애호가들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바산트 마살라는 구자라트, 라자스탄, 마디아프라데시 전역에서 품질과 정통성으로 유명한 선도적인 포장 향신료 브랜드로 오랫동안 존경을 받아왔습니다.

칠리 파우더 시장 역학
매운 음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젊은 소비자와 다양한 인종 그룹을 포함한 다양한 인구 통계에서 매운 음식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고춧가루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 체인을 포함한 외식업계는 매운 음식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메뉴에 고추를 활용한 요리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셰프와 요리 전문가들이 레시피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품질의 칠리 파우더를 찾으면서 칠리 파우더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편리하면서도 풍미가 풍부한 식품을 찾으면서 제조업체들은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전체 시장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및 특수 블렌드와 같은 고춧가루 시장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은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은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며 독특하고 매운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발맞춰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4월 7일 인도 바라나시에 있는 인도농업연구위원회(ICAR) 산하 인도야채연구소(IIVR)는 시장에 출시될 풋고추 분말을 만드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IIVR은 이 기술을 특허로 등록하고 제품 출시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를 위해 연구소는 히마찰 프라데시에 본사를 둔 회사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민족 및 지역 요리의 인기 증가
소비자들이 전 세계의 다양한 요리 전통을 탐구함에 따라 고춧가루를 비롯한 정통 식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새롭고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고춧가루를 소개함으로써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퓨전 요리 트렌드는 다양한 요리 전통의 요소를 혼합하여 요리에 깊이와 향신료를 더하기 위해 칠리 파우더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요리 스타일의 혁신은 모험적이고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는 다용도 식재료로서 칠리 파우더에 대한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가정 요리에 더욱 모험을 즐기면서 민족 및 지역 요리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향신료로 칠리 파우더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칠리 파우더 시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멕시코, 인도, 태국, 중국 요리와 같이 칠리 파우더가 주요 재료인 지역의 문화적 영향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리가 인기를 얻으면서 전통 요리를 재현하는 데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춧가루 시장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1월 3일, 쿠덤바스리 미션의 파타남티타 지역 단위는 소비자에게 무농약 고춧가루를 제공하기 위해 칠리 빌리지라는 혁신적인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이 획기적인 프로젝트는 ‘농경지’라고 불리는 25센트짜리 특별 지정 부지에서 고추 재배를 전담하는 공동 책임 그룹(JLG)을 설립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는 이 지역의 20개 판차야트에서 진행 중입니다.
엄격한 식품 안전 규정
엄격한 식품 안전 규정을 준수하려면 제조업체는 상당한 규정 준수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이러한 비용에는 첨단 테스트 장비, 품질 관리 프로세스 및 인증 절차에 대한 투자가 포함됩니다. 특히 고춧가루 시장의 중소기업은 재정적 부담이 가중되어 시장 참여와 성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고춧가루 시장은 국가마다 다양한 식품 안전 규정의 영향을 받습니다. 수출업체는 국내 기준과 크게 다를 수 있는 수입국의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러한 규제 불일치를 해결하려면 국제 무역에 복잡성과 비용이 추가되어 잠재적으로 고춧가루 시장 성장과 글로벌 진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 식품안전표준청(FSSAI)은 향신료, 특히 고추와 고추가루에 대한 규정과 가이드라인을 통째로 또는 분말 형태로 제정했습니다. 이러한 규정은 소비자를 위해 이러한 제품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FSSAI가 정한 기준에 따르면 고추와 고추는 이물질, 덜 익은 과일, 깨진 과일 및 씨앗, 수분 함량, 총 회분, 염산 불용성 회분, 곤충 피해 물질, 조섬유 및 비휘발성 에테르 추출물에 관한 특정 기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전체 고추와 고추는 이물질을 중량 대비 1% 이하로 함유해야 하며, 분말 품종은 최대 수분 함량 중량 대비 11%, 비휘발성 에테르 추출물 중량 대비 12% 이상 등의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칠리 파우더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칠리 파우더 시장은 자연, 포장, 유통 채널,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요리 및 가공 식품의 수요 증가와 지속적인 혁신
고춧가루는 수많은 요리 응용 분야에서 기본 재료이기 때문에 식음료 부문은 고춧가루 시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가공식품 및 편의식품의 소비 증가는 식음료 부문의 지배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고춧가루는 소스, 스낵, 즉석식품, 포장 조미료와 같은 가공식품의 핵심 성분으로 상당한 시장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운 맛이 계속 인기를 끌면서 식음료 부문에서 고춧가루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입맛이 진화하고 대담하고 이국적인 맛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고춧가루는 여전히 많은 매운맛 식품의 주요 재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와 요리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칠리 파우더 블렌드, 맛, 제형을 선보이며 시장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8월 9일, 다양한 종류의 바로 먹을 수 있는 페이스트로 유명한 Tulua는 최신 혁신 제품인 향긋하고 순수한 향신료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Tulua의 이 최신 제품군은 프리미엄 품질의 클린 라벨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레시피와 재료를 조명하는 브랜드의 헌신을 잘 보여줍니다. 요리의 다양성을 기념한다는 사명을 가진 Tulua의 이니셔티브는 지역 요리의 풍부한 유산을 존중한다는 비전을 반영합니다.
칠리 파우더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혁신에 대한 높은 적응력
아시아 태평양 국가, 특히 인도와 중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고추 생산국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의 유리한 기후 조건과 광범위한 농업 관행은 높은 수확량과 일관된 생산에 기여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고춧가루 공급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고춧가루로 만든 즉석식품, 스낵, 조미료를 점점 더 많이 선택함에 따라 이 부문에서 상당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매우 빠르게 적응하고 있습니다. 간편식, 유기농 제품, 세계 각국의 요리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이러한 수요에 맞춘 혁신적인 고춧가루 제품이 출시되어 지속적인 시장 성장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업들은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충족하는 새로운 고춧가루 블렌드, 유기농 옵션, 프리미엄 제품 등 제품 혁신과 다양화를 주도하며 더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월 28일, 인도 남부 최고의 식용유 브랜드로 유명한 Sunpure는 강황 파우더, 고수 파우더, 레드 칠리 파우더를 출시하며 25,000억 루피 규모의 브랜드 향신료 시장에 진출하는 중대한 확장 여정에 착수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진화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려는 회사의 노력을 반영합니다.
선퓨어는 새로 출시된 향신료 외에도 혼합 향신료 믹스를 출시하고 콩류, 곡물, 건조 과일과 같은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개척할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이번 달부터 마이소르의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추가로 주요 시장에 출시하여 인도 남부 전역의 소비자에게 폭넓은 가용성과 접근성을 보장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글로벌 공급망에 상당한 혼란이 발생하여 고춧가루 시장에 영향을 미쳤고, 원자재 조달, 가공 및 유통이 지연되었습니다. 팬데믹은 공급망 중단과 수요 패턴의 변화로 인해 원자재 가격의 변동성을 유발했습니다. 고춧가루 시장은 일관되지 않은 공급 수준과 보건 및 안전 프로토콜을 준수하는 생산업체의 운영 비용 증가로 인해 가격 변동이 발생했습니다.
레스토랑과 식당이 영업 제한에 직면하자 소비자들은 가정 간편식으로 눈을 돌렸고, 고춧가루를 비롯한 향신료와 조미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가정에서 필수 요리 재료를 비축하면서 단기적인 시장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이커머스 플랫폼은 소비자들이 고춧가루에 접근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었고, 디지털 채널을 통한 시장 침투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향신료와 조미료에 대한 온라인 소매업의 채택을 가속화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분쟁으로 인해 글로벌 공급망에 광범위한 혼란이 발생하여 고춧가루 생산에 사용되는 농산물을 포함한 농산물의 가용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상품에 중요한 흑해 지역을 통과하는 무역로가 영향을 받아 운송이 지연되고 운송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시장 변동성이 악화되어 고춧가루 생산에 필요한 원자재와 투입물의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분쟁은 세계 무역 패턴의 변화를 가져왔고, 각국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서 수입하던 농산물을 대체할 수 있는 공급원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향 전환은 생산자와 수출업체가 새로운 무역 경로와 파트너에 적응하면서 고춧가루 시장에 영향을 미쳐 일시적인 공급 불균형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고춧가루와 같은 향신료를 포함한 식품 가격이 상승하면 특히 가격에 민감한 시장에서 소비자 수요가 감소하여 전체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주요 개발 동향
2024년 3월 9일, Kitchen Xpress는 맛과 영양이 융합된 최신 혁신 제품인 레드 칠리 파우더 플러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독특한 제품에는 필수 비타민 B12, D3, 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의 웰빙을 증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도와 같이 비타민 결핍, 특히 B12, D3, E 결핍이 만연한 나라에서 혁신적인 칠리 파우더는 이러한 영양 격차를 효과적으로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이 회사의 이사 유브라즈 파텔은 말합니다.
2023년 10월 4일, 인도 향신료 브랜드 수하나 마살라는 새로 출시한 칠리 파우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최신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구자라트 주에서 향신료 라인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독특한 풍미 선호도에 맞춰 세심하게 선별된 특정 향신료 파우더를 선보입니다.
2023년 3월 24일, 포장된 아타로 유명하며 전국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향신료 브랜드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는 ITC Ltd의 Aashirvaad는 카르나타카에 특화된 최신 칠리 블렌드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제품군은 “카르나타카를 위해, 완벽하게 만들어진” 전형적인 칠리 파우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군은 정통 카르나타카 요리의 다양한 요리 선호도를 충족하는 두 가지 변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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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성격별 스니펫
    2. 포장별 스니펫
    3. 유통 채널별 스니펫
    4.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5.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매운 음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2. 민족 및 지역 요리의 인기 증가
      2. 제약
        1. 엄격한 식품 안전 규정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성격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격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성격별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기존
  8. 포장별
    1. 소개
      1. 패키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포장별
    2. Sachet*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Box
    4. Jar
    5. 기타
  9.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편의점
    4. 전문점
    5. 온라인 소매
    6. 기타
  10.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제약
    4.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5.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지역별 주요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4.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격별
      4.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성격별
      4.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격별
      4.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성격별
      4.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글로벌 칠리 파우더 시장 : 본질별 (유기농,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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