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염화 마그네슘 제빙 과립 시장은 2022 년에 미화 245.2 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2024-2031 년 예측 기간 동안 4.2 %의 CAGR로 성장하여 2031 년에는 미화 340.8 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무역 및 상업의 지속적인 회복은 예측 기간 동안 염화마그네슘 제빙 과립에 대한 수요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항공 화물 물동량의 고무적인 성장과 함께 도로 운송을 통한 물동량 회복은 장기적으로 제빙 과립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가시킬 것입니다.
글로벌 염화마그네슘 제빙 과립 시장의 장기적인 성장은 보다 저렴하고 경제적인 대안의 등장으로 인해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염화나트륨(일반 소금)은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롭게 구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제빙제입니다.
염화 마그네슘 제빙 과립 시장 역학
이상 기상 현상의 빈도 증가
인위적인 기후 변화의 증가로 인해 극심한 기온 변화와 혹독한 눈 폭풍과 같은 기상 이변이 더 빈번하고 심각해졌습니다. 지구 온난화의 전반적인 추세는 지구 기온이 상승하고 있지만, 강설과 눈 폭풍과 같은 정기적인 기상 현상은 점점 더 거칠어지고 더 오래 지속되고 있습니다.
눈 폭풍과 폭설의 빈도와 강도가 증가함에 따라 염화마그네슘 그라뉼과 같은 종합적인 제빙 솔루션의 사용이 필요합니다. 겨울철에 이러한 기상 현상에 더 취약한 북위도에 위치한 국가를 중심으로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상 기후가 점점 더 빈번해짐에 따라 염화마그네슘 제빙 알갱이에 대한 수요는 향후 몇 년 동안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글로벌 항공 여행의 성장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의 데이터에 따르면 팬데믹 이후 전 세계 여객 항공 여행은 크게 반등했으며, 2023년 전 세계 항공 여객 수는 2022년 대비 10.9% 증가했습니다. 유럽과 북미와 같은 선진 지역에서는 국내 및 국제 항공 여행의 회복이 눈에 띄게 빨랐습니다. 항공 여행률이 증가하면 공항 및 기타 항공 인프라가 상시 운영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전 세계 항공 여행의 증가는 승객 수 증가로 이어져 공항의 운영 유지에 대한 스트레스를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겨울철에도 공항의 기능을 유지하려면 활주로와 공항 에이프런을 정기적으로 제빙해야 합니다. 팬데믹 이후 여객 항공 여행량이 최고치를 기록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염화마그네슘 제빙 알갱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급망 제약
염화마그네슘 제빙 과립의 생산, 공급 및 유통은 전적으로 글로벌 공급망에 의존합니다. 중국 공장의 생산 능력이 높고 가격 경쟁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염화 마그네슘의 전 세계 생산은 대부분 중국에서 이루어집니다. 북미와 유럽에는 중국 제조업체와 경쟁할 수 있는 제조업체가 거의 남아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글로벌 공급망은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에서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공급망의 제약으로 인해 염화마그네슘 과립의 효율적인 유통 및 판매에 병목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유통업체는 제빙 솔루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완전히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염화 마그네슘 제빙 과립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염화마그네슘 제빙 과립 시장은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도로와 고속도로는 제빙 과립에 대한 가장 높은 수요를 창출합니다.
도로와 고속도로는 북미와 유럽의 북부 선진국에 존재하는 방대한 도로 및 고속도로 네트워크로 인해 염화마그네슘 제빙 과립의 최대 최종 사용자로 남아 있습니다. 북미의 이동성은 전적으로 자동차 기반 인프라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혹독한 겨울철에도 승객과 상업용 차량의 통행이 원활하게 유지되려면 정기적인 제빙 작업이 필요합니다.
도로와 고속도로는 주차장이나 공항에 비해 상대적으로 더 많은 양의 유지보수 및 제빙 작업이 필요합니다. 또한 공항은 악천후로 인해 일시적으로 장기간 폐쇄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로의 중요성이 매우 크기 때문에 모든 기상 조건에서 작동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글로벌 염화 마그네슘 제빙 과립 시장 지리적 점유율
수많은 신규 프로젝트로 북미가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다
북미는 국토 면적의 상당 부분이 북위도에 위치하고 있고 그 지역에 위치한 교통 인프라가 많기 때문에 글로벌 염화 마그네슘 제빙 과립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10년 동안 북미는 비정상적으로 많은 양의 눈이 내리고 고강도의 눈 폭풍을 일으키는 극지 소용돌이에 정기적으로 시달려 왔습니다.
미국 북부와 북동부, 캐나다 전역은 정기적으로 폭설 폭풍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3월에는 미국 북부, 서부, 북동부 대부분 지역에 1~2인치의 눈이 쏟아져 눈보라가 몰아치는 대규모 겨울 폭풍이 발생했습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기업들은 중국과의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수입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염화마그네슘 생산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1월, 미국에 기반을 둔 유일한 염화마그네슘 생산업체인 Compass Minerals는 화학염 및 난연제 제조업체인 Fortress의 지분 대부분을 4,500만 달러에 매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제빙 과립 생산 능력이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염화마그네슘 제빙 과립 시장은 난관에 봉착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팬데믹의 확산을 막기 위해 국내 및 국제 항공 여행이 축소되면서 항공 업계의 수요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한 봉쇄 조치로 인해 도로와 고속도로의 제빙 빈도도 감소했습니다.
중국은 염화마그네슘의 최대 생산국 중 하나이며, 중국의 엄격한 봉쇄 조치로 공급량이 급격히 감소하고 글로벌 운송에 차질이 생기면서 상황이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많은 제빙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다른 대안으로 염화마그네슘을 찾으면서 염화마그네슘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팬데믹 이후 전반적인 상황은 상당히 개선되었지만, 일부 공급망 제약이 여전히 남아 있어 시장이 완전한 성장 잠재력을 달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특히 전쟁 중인 양국의 염화마그네슘 제빙 과립 수요에 다양한 변화를 가져왔을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경제 정상화 중단으로 인해 민간용 염화마그네슘 과립을 수입하고 비축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현지 비축량의 대부분은 겨울철에 최전선에 투입하기 위해 요청되었습니다.
러시아 염화마그네슘 제빙 과립 시장도 병동으로 인해 혼란을 겪었습니다. 러시아에 가해진 가혹한 경제 제재로 인해 서유럽 유통업체의 염화마그네슘 제빙 과립 공식 수출이 중단되었습니다. 러시아는 제빙 과립 부족에 대처하기 위해 국제 그레이 마켓과 중국 생산업체를 통해 제빙 과립을 수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요 개발 동향
2023년 12월, 염화마그네슘의 글로벌 시장은 상당한 침체를 겪었습니다. 수요 포화, 구매자의 신중한 조달 전략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이 경기 둔화의 원인 중 일부였습니다.
2023년 11월, 미국에 본사를 둔 유일한 염화마그네슘 제조업체인 Compass Minerals는 화학염 제조업체인 Fortress의 지분 대부분을 4,500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이를 통해 이 회사는 제빙 과립 제품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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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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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향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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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상 기후 현상의 빈도 증가
- 농업 생산성 향상에 대한 수요 증가
- 제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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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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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급망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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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 DMI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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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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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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