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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디지털 화물 매칭 시장 : 기술별 (웹 기반, 모바일 기반,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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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디지털 화물 매칭 시장은 2023년 375억 8,8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33.50%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2,840억 1,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화물 매칭(DFM)은 물류 및 운송 산업에서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디지털 플랫폼과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화주와 운송업체를 효율적으로 연결하고 가용 화물과 트럭 운송 능력을 실시간으로 매칭합니다. DFM은 데이터 분석, 머신러닝, 자동화를 활용하여 운송업체와 화물을 매칭하는 기존의 수작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함으로써 공급망 전반의 효율성 향상, 비용 절감, 투명성 강화로 이어집니다. 이 기술은 자원 활용도를 높이고, 빈 마일을 줄이며,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여 궁극적으로 화주와 운송업체 모두를 위해 물류 프로세스를 최적화합니다.

미국 상무부의 2020년 연례 소매 무역 조사(ARTS)에 따르면 미국의 이커머스 매출은 2019년에 비해 2020년 43% 증가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효율성 및 비용 절감
기업은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하여 화물을 이용 가능한 운송업체와 매칭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유휴 시간을 줄이며, 경로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트럭이 비어 있거나 활용도가 낮은 시간을 줄임으로써 효율성을 개선하여 궁극적으로 전체 운송 비용을 절감하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DFM 솔루션은 실시간 추적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지연을 최소화하고 적시 배송을 보장합니다. DFM 솔루션은 서류 작업과 커뮤니케이션 등 기존에 수작업으로 수행하던 많은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공급망 전반의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DFM의 효율성과 비용 절감에 대한 강조는 화주와 운송업체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이어져 현대 물류 환경의 중요한 측면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구속:
보안 문제
이 시장의 보안 우려는 데이터 프라이버시, 사이버 공격, 시스템 취약성을 중심으로 발생합니다. 배송 세부 정보 및 금융 거래와 같은 민감한 정보가 온라인으로 교환되기 때문에 데이터 유출 및 무단 액세스의 위험이 있습니다. DFM 플랫폼을 표적으로 하는 사이버 공격은 운영을 방해하여 관련 기업의 업무 지연과 재정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급망에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통합되면 공격 표면이 증가하므로 잠재적인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강력한 사이버 보안 조치가 필요합니다.
기회:
더 넓은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
더 넓은 네트워크 기회에 대한 접근은 화주와 운송업체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더 광범위한 잠재적 파트너 및 리소스와 연결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DFM 플랫폼은 기술을 활용하여 운송업체, 화주, 중개인 및 기타 이해관계자로 구성된 방대한 네트워크를 통합함으로써 지리적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확장된 네트워크는 화물을 가용 용량에 맞춰 유연성, 효율성, 확장성을 높여 궁극적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운영 민첩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실시간 데이터, 분석 및 가시성에 액세스하여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과 최적화된 물류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위협:
시장 파편화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많은 플랫폼의 확산으로 인해 디지털 화물 매칭(DFM) 시장의 시장 파편화는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파편화는 화주와 운송업체가 적합한 매칭을 찾기 위해 여러 플랫폼을 탐색해야 하는 비효율성으로 이어져 거래 비용 증가와 운영 투명성 저하를 초래합니다. 또한 파편화된 시장에는 표준화가 부족하여 참여자들이 시스템을 원활하게 통합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DFM 솔루션의 확장성과 광범위한 채택을 방해하여 잠재적으로 혁신을 저해하고 디지털 화물 산업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제한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초기에는 글로벌 공급망의 혼란으로 인해 물동량 변동과 용량 제약 속에서 물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DFM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경제가 둔화되고 운송 수요가 변동함에 따라 DFM 플랫폼은 공급과 수요를 효과적으로 매칭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많은 DFM 기업은 변화하는 시장 역학 관계에 적응하기 위해 실시간 추적 및 공급망 가시성과 같은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전환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팬데믹은 DFM 기술 도입을 가속화했지만, 공급망 관리의 복원력과 유연성을 높여야 할 필요성도 강조했습니다.
웹 기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에서 웹 기반 부문의 성장은 인터넷 보급률 증가와 웹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DFM 플랫폼에 대한 접근이 쉬워지면서 촉진되었습니다. 화물 매칭을 위한 웹 기반 솔루션이 제공하는 편리함과 효율성은 화주와 운송업체 모두를 끌어들여 사용자 기반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웹 기반 DFM 플랫폼의 확장성과 유연성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적합하여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추적 및 분석과 같은 기능의 통합으로 운영 투명성과 의사 결정이 향상되어 채택이 더욱 촉진되고 있습니다.
제3자 물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자 물류(3PL) 부문의 성장은 주로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화물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3PL 제공업체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운영을 간소화하고, 경로를 최적화하고, 이용 가능한 운송업체와 화물을 보다 효과적으로 매칭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DFM 플랫폼 도입을 통해 3PL은 향상된 가시성, 실시간 추적, 화주와 운송업체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여 전반적인 공급망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핵심 역량에 집중하기 위해 물류 기능을 아웃소싱하는 기업이 증가함에 따라 3PL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DFM 솔루션이 제공하는 확장성과 유연성 덕분에 3PL은 변화하는 시장 역학 및 고객 요구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어 이 부문에서의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고도로 발달된 운송 인프라와 물류 네트워크 덕분에 디지털 솔루션 도입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제공하며 시장에서 큰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효율적인 화물 관리 및 최적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은 운영을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DFM 플랫폼을 찾게 되었습니다. 기술에 정통한 비즈니스와 강력한 기업가 문화가 DFM 부문의 혁신을 촉진하여 수많은 스타트업과 신규 진입자가 등장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이 지역의 급성장하는 전자상거래와 화물 관리 솔루션에 대한 효율적인 수요로 인해 화주와 운송업체를 연결하는 디지털 플랫폼의 채택이 크게 증가하면서 상당한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또한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급속한 도시화 및 산업화로 인해 물류 운영 효율화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또한 IoT, AI, 블록체인과 같은 기술의 발전으로 이 지역의 화물 매칭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투명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무역 촉진 및 인프라 개발을 개선하기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DFM 시장 확대에 기여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3월, Delhivery는 펀잡의 모가에 있는 시설을 여성이 운영하는 선도적인 통합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인 허브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이 회사는 우타르 프라데시, 라자스탄 등 다른 지역에도 비슷한 유형의 여성 운영 시설을 설립할 계획입니다.
2024년 1월, 트럭 운송 산업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트럭커 패스(Trucker Path)는 온라인 대출 마켓플레이스인 렌디오(Lendio)와 손잡고 자사의 모바일 앱에 중소기업 대출 도구를 포함시켰다고 발표했습니다. 렌디오는 트럭커 패스의 100만 사용자 커뮤니티에 자산 또는 매출 기반 금융, 부채 금융, 신용 한도, 장비 금융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지원 기술
– 웹 기반
– 모바일 기반
–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 기타 기술
지원되는 서비스
– 이동 통신사 검색
– 실시간 매칭
– 로드 게시
– 기타 서비스
지원되는 운송 모드:
– 철도 화물
– 해상 화물
– 도로 화물
– 항공 화물
– 기타 운송 모드
적용 대상 애플리케이션
– 운송업체
– 화물 중개인
– 화주
– 제3자 물류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소매 및 이커머스
– 제조
– 자동차
– 헬스케어
– 석유 및 가스
– 식음료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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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기술별 글로벌 디지털 화물 매칭 시장

5.1 소개

5.2 웹 기반

5.3 모바일 기반

5.3.1 iOS

5.3.2 안드로이드

5.4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5.5 기타 기술

6 글로벌 디지털 화물 매칭 시장, 서비스별 현황

6.1 소개

6.2 운송 업체 검색

6.3 실시간 매칭

6.4 화물 게시

6.5 기타 서비스

7 운송 모드별 글로벌 디지털 화물 매칭 시장

7.1 소개

7.2 철도 화물

7.3 해상 화물

7.4 도로 화물

7.5 항공화물

7.6 기타 운송 모드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디지털화물 매칭 시장

8.1 소개

8.2 운송 업체

8.3 화물 중개인

8.4 화주

8.5 타사 물류

8.6 기타 애플리케이션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디지털화물 매칭 시장

9.1 소개

9.2 소매 및 전자 상거래

9.3 제조

9.4 자동차

9.5 의료

9.6 석유 및 가스

9.7 식음료

9.8 기타 최종 사용자

10 글로벌 디지털 화물 매칭 시장, 지역별 현황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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