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3.2 %의 높은 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실험실 유리 제품은 연구 시설에서 신약 개발 및 수많은 테스트 수행과 같은 과학 활동에 사용되는 전체 장비 세트입니다. 실험실용 유리 제품은 재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내열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식음료 산업, 진단 센터 및 병원, 생명 공학 및 제약 분야 및 기타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비커, 뷰렛, 깔때기, 콘덴서, 피펫, 병과 같은 기구는 과학 연구에 사용되는 실험실 유리 제품 중 하나입니다. 붕규산 유리는 부서지기 쉽지만 실험실에서 강력한 반응을 수행하고 화학 물질을 가열하는 데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 역학 및 동향
전 세계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은 생명공학 및 제약 산업 연구의 증가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리의 깨지기 쉬운 특성과 플라스틱 대체품의 가용성은 시장의 성장을 제한합니다.
생명공학 및 제약 산업의 연구 증가로 인해 전 세계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생명 공학 및 제약 산업의 연구 프로젝트가 증가함에 따라 유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전 세계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의 성장이 곧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병원, 법의학 실험실, 수의학 및 농업 분야에서 글라스웨어의 임상 적용이 증가하면서 전 세계 글라스웨어 및 플라스틱웨어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만성 질환의 빈도가 개선되면서 새로운 약물 개발이 촉진되어 전 세계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산업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또한 질병 연구, 줄기세포 연구, 백신 개발 등 생물학 및 생명공학 연구 분야의 풍요로움은 유리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실험실 장비를 필요로 하며, 이는 시장을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임상 연구 실험실의 수는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 의료비 지출은 전체 GDP의 10.4%를 차지하며, 이 통계 수치는 2020년까지 10.5%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와 중국과 같은 개발도상국에서는 실험실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험실 증가는 실험실 유리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여 산업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질병 발견이 쉬워지고 의료 검사 결과가 더 정확해지면서 전 세계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이 성장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은 자동화된 실험실 프로세스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유리의 깨지기 쉬운 특성과 플라스틱 대체품의 가용성
유리는 깨지기 쉬운 특성으로 인해 선호도가 낮습니다. 추가 연구 활동은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실험실 유리 제품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연구에 투자된 자금은 연구 내 중요한 활동에 활용되기 때문에 고가의 실험실 유리제품의 가용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연구 운영에서 자금 부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라스틱 실험실 용품은 가격이 저렴하고 비교적 비슷한 특성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실험실 유리 제품의 대안으로 플라스틱 실험실 용품이 시장에서 널리 채택되고 있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자금 부족, 유리 실험실 용품의 깨지기 쉬운 특성 및 플라스틱 대체품의 가용성은 해당 시장의 시장 성장을 방해하고 수요를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해당 요인은 주요 시장 제한 요인 중 하나로 인식 될 수 있습니다.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 성장에 대한 코로나19의 영향
바이러스 확산을 제한하고 물품과 사람의 이동을 제한하기 위한 봉쇄 조치가 시행되면서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실험실 유리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세 가지 주요 요소로 인해 전 세계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팬데믹이 시장에 미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영향은 공급망에 미치는 영향이며, 이는 원자재의 가용성과 완제품의 판매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원자재 부족과 생산 공정 차질로 인해 심각한 수요-공급 격차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유리 섬유 공급망의 일부 품목은 배송 지연과 급변하는 수요 환경으로 인해 공급이 부족합니다.
둘째, 실험실 유리 제품 제조에는 수많은 제조 및 정제 공정이 포함되는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봉쇄 및 정부 규제로 인해 심각한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주요 최종 사용자 업종의 중단은 팬데믹이 전 세계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친 마지막 설명입니다.
그러나 연구 프로젝트의 수가 증가하고 연구 분야에 대한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실험실 유리 제품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 부문 및 점유율 분석
글로벌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은 제품, 유통,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분류됩니다.
일반 대중의 의료 지식과 건강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병원 및 진단 센터 부문은 각 시장에서 빠르게 발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별로는 병원 및 진단 센터 부문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의료 시스템에서 질병의 조기 발견과 예방적 치료가 의료비 지출을 줄이기 위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병원과 센터에서 예방 조치로 많은 진단 테스트가 수행되고 있으며, 이는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 지리적 분석
선진적이고 잘 발달되고 자금이 지원되는 의료 부문으로 인해 북미는 시장의 지역 부문을 지배 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당분간 실험실 유리 제품 시장의 선두 주자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지역의 지배력은 진단 테스트의 성장, 연구 개발 활동 증가, 실험실 소모품 사용 증가 및 기술 사용 증가에 기인합니다. 의료비 지출의 급격한 증가와 적은 비용으로 더 높은 의료 결과를 얻으려는 강한 수요, 잘 발달된 인프라, 대규모 산업의 존재도 곧 시장을 활성화할 다른 이유입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제품별 시장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시장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 지역별 마켓 스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유리의 깨지기 쉬운 특성과 플라스틱 대체재의 가용성
- XX
- 제약
- 생명 공학 및 제약 산업의 연구 증가로 인해 전 세계 실험실 유리 제품 및 플라스틱 제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 XX
- 기회
- XX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제품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제품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 피펫 및 피펫 팁*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뷰렛
- 저장 용기
- 비커
- 플라스크
- 페트리 접시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온라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 오프라인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연구 및 학술 기관*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병원 및 진단 센터
- 제약 및 생명공학 산업
- 계약 연구 기관
- 식음료 산업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 유통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통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통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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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러시아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통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통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