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와인 마감제 시장은 2022 년에 624.1 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897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31년까지 7백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품질 와인에 대한 수요 증가는 청징제 시장에 대한 수요를 주도합니다. 시장 수요는 향상된 선명도와 안정성 특성을 가진 와인을 생산하는 데 있어 그 중요성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소비자의 기호 선호도와 산업 표준 기관에서 정한 특정 품질 표준을 충족하는 와인을 생산하기 위해 와인 청징제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와인 생산과 소비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제 포도 및 와인 협회(International Organization of Vine and Wine)에 따르면 2022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약 247억 리터의 와인이 소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와인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더 좋은 품질의 와인 생산이 필요합니다. 개발도상국과 선진국의 와인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양질의 와인 생산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더 많은 정제제의 사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와인 맛과 향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맑고 안정적인 와인 생산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와인 청징제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와인 청징제 시장의 주요 업체들은 보다 효과적인 와인 청징제를 생산하기 위해 연구 및 개발 활동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와인 파인딩 에이전트를 생산하기 위한 기술의 발전은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와인 마무리 에이전트 시장 역학
와인 인기 상승
와인 산업은 와인 생산과 소비가 증가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성장에 직면해 있습니다. 세계 인구 조사에 따르면, 연간 전 세계 와인 생산량은 평균 2억 6,000만~2억 7,000만 잔에 달합니다. 와인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와인의 품질과 외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와인 청징제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바람직하지 않은 요소를 제거하여 와인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청징제의 역할은 더 나은 와인을 생산하는 데 있어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세련되고 깔끔한 와인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고품질 프리미엄 와인에 대한 수요 증가는 와인 청징제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와인 제조업체는 소비자가 주로 선호하는 맑고 안정적인 와인을 생산하기 위해 다양한 와인 청징제의 사용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와인 청징제를 사용할 수 있고 와인에 일관성과 균일성을 제공하는 쉽고 편리한 사용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와인 청징제
와인 산업에서 다양한 혁신적인 청징제의 등장은 글로벌 청징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지속 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와인 재료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로 인해 클린 라벨 와인 청징제가 개발되고 있습니다.
와인 생산업체들은 와인 제조에 첨단 기술을 도입하고 혁신적인 와인 재료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와인 청징제 제조업체는 일부 청징제와 관련된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알레르겐이 없는 청징제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세계동물재단에 따르면 전 세계 비건 인구는 약 8,800만 명에 달합니다. 비건 인구의 증가로 와인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와인 생산에 사용되는 비건 청징제의 사용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높은 비용과 알레르기 우려
일부 와인 정제제와 관련된 건강 위험은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카제인 및 달걀 흰자와 같은 전통적인 와인 정제제는 일부 개인에게 일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국립 생명공학 정보 센터에 따르면 성인의 우유 알레르기는 드물지만 심각합니다. 환자의 67%가 심각한 증상을 보였습니다.
특정 구연제에 대한 과민증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 시장 성장이 제한되고 제조업체는 고가의 대체 및 전문 구연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청징제 비용의 증가는 소규모 와이너리의 제조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청징제의 소싱 및 폐기로 인한 환경 문제는 시장 성장에 더 큰 방해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와인 청징제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와인 청징제 시장은 소스, 유형, 형태, 카테고리, 기능, 가격대, 용도,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광범위한 인기
글로벌 와인 파인닝 에이전트 시장은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레드 와인 부문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레드 와인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레드와인 생산은 과잉 타닌을 제거하기 위해 청징제 투입의 중요성이 더 높습니다. 레드 와인의 떫은맛을 줄이는 청징제의 역할은 대상 응용 분야에서 시장 수요를 주도합니다.
레드 와인은 다양한 맛의 선택과 높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와인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와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응용 분야에서 청징 제의 사용도 증가하여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합니다. 카제인, 달걀 흰자 및 벤토나이트와 같은 일반적인 청징제는 와인의 바람직하지 않은 물질을 제거하고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레드 와인의 청징제로 사용됩니다. 프리미엄 레드 와인에 대한 높은 수요는 이 부문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양식의 상단
와인 청징제 시장 지리적 침투
프리미엄 와인에 대한 높은 수요
유럽은 전 세계 와인 청징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광범위한 와인 산업 운영은 지역 와인 청징제 시장의 가장 큰 점유율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유럽에는 가장 큰 와인 생산국이 있습니다.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이 와인 생산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와인 생산량이 많을수록 고품질 와인을 생산하기 위해 더 많은 와인 청징제가 필요합니다.
와이너리의 수가 많고 지속 가능한 유기농 와인 제조법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에 이 지역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소비자들은 프리미엄급 와인 제품을 요구합니다. 고품질의 맑은 와인을 생산하기 위해 와인 가공에 더 나은 정제제를 사용하면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유럽위원회의 2022년 통계에 따르면, 와인용 포도밭은 220만 개에 달합니다.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가 EU 포도밭 면적의 약 74.9%를 차지했습니다. 포도밭이 많을수록 더 많은 와인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세계 인구 조사에 따르면 이탈리아는 2021년 연간 4,450만 헥토리터의 와인을 생산하여 세계에서 가장 많은 양의 와인을 생산했으며, 프랑스와 스페인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와인 생산량이 많을수록 와인의 투명화 및 안정화를 위한 와인 청징제의 필요성이 커집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와인 정제제 시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원자재 부족과 노동력 감소가 생산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와인 가공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와인 정제제 역시 시장에 비슷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정부의 엄격한 규제로 인해 많은 와이너리가 초기에 문을 닫았습니다.
공급망 활동의 중단은 시장의 경제 활동을 감소시켰습니다. 수출입 제한으로 인해 와인의 생산과 소비가 중단되어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러 바와 레스토랑이 문을 닫고 많은 축하 행사가 중단되면서 와인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와인 봉쇄로 인한 수요 감소는 와인 정제제 시장에도 나쁜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 조치가 조금씩 풀리고 제품 쇼핑을 위한 전자상거래 채널이 사용되면서 와인 시장의 판매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신중한 생산 및 유통 채널의 시작은 제품이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의 건강 의식이 높아지면서 팬데믹 기간 동안 유기농 및 비건 와인 정제제 시장이 발전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와인 산업을 포함한 많은 산업 부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통 채널과 공급망의 혼란은 와인 생산과 소비에 영향을 미쳐 와인 정제제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수출입 무역에 차질이 생겨 경제에 혼란을 초래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은 와인 정제제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국제 포도 및 와인 기구에 따르면 스페인은 2021년에 러시아에 2,420만 유로, 우크라이나에 1,620만 유로의 와인을 수출했습니다. 2022년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와인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의 수출 거래에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수출입 거래에 큰 차질이 생기면서 시장 매출이 감소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9월, Y 시리즈는 제품 라인에 비건 와인인 피노누아를 출시했습니다.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대체 정제제를 사용하여 새로 출시된 비건 와인을 제조합니다.
2023년 6월, 캐나다의 식품 기술 회사인 치노바 바이오웍스는 비건 청징제인 마이코클리어를 출시했습니다. 새로 출시된 이 제품은 음료의 투명도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2022년 10월, 캐나다에 본사를 둔 식음료 스타트업인 치노바 바이오웍스는 버섯에서 추출한 이중 기능의 청징제인 마이코브리오를 공개했습니다. 이 천연 보존제는 저알코올 음료에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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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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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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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와인 인기 상승
- 혁신적인 와인 정제제
- 제약
- 높은 비용과 알레르기 우려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출처별
-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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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매력도 지수, 소스별
- 플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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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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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형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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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전통적인 마감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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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젤라틴
- 달걀 흰자
- 이싱글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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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체 마감제
- 벤토나이트 클레이
- 감자 단백질 분리물
- 활성탄
- 완두콩 단백질
- 합성 폴리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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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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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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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수합병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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