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보고서 소개 사이트

글로벌/아시아/미국/유럽/국내 자료 등

글로벌 창문 덮개 시장 : 제품 유형별 (블라인드/차양, 셔터, 커튼, 기타)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글로벌 “창문 덮개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동안4.2 %의 CAGR에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창문 덮개는 기본 창문을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할 수 있는 창문 액세서리입니다. 대도시 지역의 기온 상승으로 인해 건물 내부 공간을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해 창문 덮개가 필요해졌습니다. 알루미늄, 비닐, 목재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된 블라인드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질감의 창문 처리 아이템은 전 세계적으로 가정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이러한 기능 외에도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고객은 이러한 구성 요소가 실내의 전반적인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데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이러한 추세에 따라 더 좋고 에너지 효율이 높은 창호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창문 덮개는 필수 요소일 뿐만 아니라 현대 주택 디자인의 필수 요소이기도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주거용 및 상업용 건축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창호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및 동향
개발도상국의 상업용 및 주거용 건물의 성장이 창호 덮개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원자재 가격 상승은 시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도상국의 상업용 및 주거용 건물의 성장이 창호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선진국 및 신흥국의 지속적인 경제 성장과 저금리로 인한 수익성 높은 금융 거래는 글로벌 건설 산업의 평균 수익을 개선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건설 산업의 전반적인 전망은 낙관적입니다.
북미,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지역의 건설 사업 확장은 견고한 경제 상황, 높은 신뢰도, 저렴한 대출 금리의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중국의 인프라에 대한 수요는 특히 스포츠 부문에서 여전히 견고합니다. 마찬가지로 미국과 캐나다에서도 주거용 및 상업용 건축 산업의 가치와 규모가 꾸준히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브라질과 남아프리카공화국과 같은 주요 국가의 정책 개혁은 남미와 아프리카의 성장 전망을 강화할 것입니다.
창문 덮개는 다양한 소재, 색상, 질감, 스타일로 제공되어 잠재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업무 공간, 호텔 및 기타 사회 구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블라인드와 차양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블라인드와 블라인드는 상황에 따라 창문을 통과하는 빛과 열의 양을 바꿀 수 있습니다.
원자재 가격 상승이 시장을 제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자재 가격 인상은 최종 제품 원가 상승의 주요 요인으로, 향후 몇 년간 글로벌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제조업체는 매출과 수익을 높이고 시장에 머무르기 위해 이윤을 줄이고 저품질 및 위조품이 저가에 유통되면서 시장 확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창호 시장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각국의 봉쇄 조치와 관련된 인프라 및 건축 및 건설 부문의 다양한 제품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감소하면서 주거용 부동산 판매가 다시 증가하기 시작했고 상업용 부동산도 부활의 조짐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세분화 분석
창문 커버링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블라인드 및 쉐이드, 커튼, 셔터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블라인드 & 쉐이드는 창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하드 커버링입니다. 블라인드 및 쉐이드에는 로마 블라인드, 블라인드 또는 허니콤 슬레이트와 같은 부드러운 소재도 있지만 기능적인 용도로 인해 경질로 분류됩니다. 또한 블라인드 및 블라인드는 빛을 차단하는 동시에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는 실용적인 장치입니다.
블라인드 및 쉐이드는 전체 창호 산업 매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 10월 가구 소매업체인 IKEA는 일부 미국 매장에서 지능형 암막 블라인드 FYRTUR를 출시했습니다. 이와 같은 가젯을 통해 고객은 멀리서도 블라인드의 위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측 기간 동안 혁신과 기술 발전은 업계 성장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은 기술을 기반으로 수동 및 밝은 커버로 세분화됩니다. 수동 커버 부문은 비용 효율성으로 인해 상당한 시장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향후 부문별 매출은 수동 카테고리에서 멀티 쉐이드 및 텍스처 창 커버의 광범위한 가용성에 의해 주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리적 점유율
창문 커버 시장은 지리에 따라 북미,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및 아프리카로 세분화됩니다.
북미는 YKK AP 아메리카, 블루밍 블라인드 등과 같은 미국 내 주요 기업 및 관련 프랜차이즈 매장의 확장이 증가함에 따라 더 빠르게 확장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해당 지역의 소비율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유명한 창문 처리 프랜차이즈인 블루밍 블라인드는 2020년 10월에 12개의 신규 가맹점을 개설하여 미국 내 사업을 확장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국가의 국민들 사이에서 창의적이고 업데이트된 주택 기능에 대한 강한 열망은 지능형 벌집 블라인드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택 및 도시 개발 협회 공사에 따르면 2018년 미국의 신규 주택 판매량은 약 530만 가구에 달했습니다.

왜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나요?
제품 유형, 기술, 응용 프로그램, 유통 채널 및 지역별로 시장을 세분화하여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강조하는 글로벌 창문 덮개 시장의 구성을 시각화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 거래를 분석하여 글로벌 윈도우 커버링 시장의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시장 수준 4/5 세분화를 포괄하는 글로벌 윈도우 커버링 시장의 수천 개의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적인 시장 조사를 통해 가장 관련성 높은 분석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PDF 보고서.
모든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핵심 제품에 대한 엑셀 제품 매핑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 유형별 시장 스니펫
    2. 기술별 시장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마켓 스니펫
    4. 유통 채널별 마켓 스니펫
    5. 지역별 마켓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개발도상국의 상업 및 주거용 건물의 성장
        2. XX
      2. 제약 요인
        1. 원자재 가격 상승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블라인드 & 쉐이드*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Shutters
    4. 커튼
    5. 기타
  8. 기술별
    1. 소개
      1.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기술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기술별
    2. 매뉴얼 커버*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스마트 커버
  9.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주거용*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상업용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총판/도매업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이커머스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글로벌 창문 덮개 시장 : 제품 유형별 (블라인드/차양, 셔터, 커튼, 기타)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