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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웹 성능 시장 : 구성 요소별 (소프트웨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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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웹 성능 시장은 2024년 64억 5,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0.69%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118억 7,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웹 페이지가 사용자 디바이스에서 로드되고 표시되는 속도와 효율성을 웹 성능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리소스 최적화, 네트워크 속도, 브라우저 렌더링, 서버 응답 시간 등 다양한 변수가 포함됩니다. 사용자 경험 개선, 이탈률 감소, 검색 엔진 순위 상승은 모두 빠른 웹사이트의 성능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성능 향상 방법에는 캐싱, 이미지 최적화, CSS 및 자바스크립트 최소화,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활용 등이 있습니다.
미국 당뇨병 협회, 미국 당뇨병 교육자 협회, 영양 및 식이요법 학회의 공동 입장문에 따르면 당뇨병 자가 관리 교육 및 지원(DSME/S)은 당뇨병 환자의 건강 결과를 개선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시장 역학:
동인
사용자 경험에 대한 기대
오늘날의 초연결 세상에서 사용자들은 웹을 탐색할 때 즉각적인 만족을 기대하는 데 익숙해져 있습니다. 느리게 로드되는 웹사이트는 방문자를 짜증나게 하여 이탈률을 높이고 참여도를 낮춥니다. 주목 시간은 점점 짧아지고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면서 기업은 원활하고 즐거운 브라우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웹 성능을 최적화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지연 시간을 줄이고 페이지 로딩 속도를 높이며 원활한 플랫폼 및 디바이스 탐색을 보장해야 합니다.
제약:
다른 부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의존도
웹 성능 개선을 위한 많은 전략이 CDN, 호스팅 업체, 최적화 도구 등 외부의 기술이나 서비스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성능, 확장성,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지만 조직의 직접적인 통제 하에 있지 않은 종속성과 잠재적 장애 지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웹 성능 최적화 노력은 다운타임, 서비스 중단, 타사 정책 또는 가격 구조의 변경으로 인해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이벤트는 최적화된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의 신뢰성과 일관성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기회:
예산 책정 및 최적화를 위한 성능 지표
웹 성능 최적화에 대한 투자 우선순위를 정하고,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려면 성능 예산 및 최적화 메트릭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팀이 미리 정해진 벤치마크에 따라 목표를 설정하고 성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성능 예산은 페이지 로드 시간, 인터랙티브 시간, 첫 번째 콘텐츠 페인트 시간 등의 핵심 성과 지표(KPI)에 대한 임계값을 정의합니다. 또한 로딩, 상호 작용, 시각적 안정성 등 사용자 중심의 성능 지표에 집중하는 최적화 지표는 Google의 CWV(핵심 웹 바이탈)와 같이 최적화 노력을 유도하고 개선이 필요한 영역에 대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위협:
시장 포화 및 경쟁
경쟁이 치열한 웹 성능 최적화 시장에서는 수많은 벤더, 제품, 서비스 제공업체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시장 포화 상태가 심화되고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기업들은 복잡한 시장에서 눈에 띄고 제품을 차별화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가격 전쟁, 서비스의 상품화, 마진 감소로 인해 수익성이 약화되고 혁신과 차별화를 위한 투자가 저해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 리더는 막대한 영향력과 시장 지배력을 가지고 있어 소규모 경쟁업체가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는 기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웹 성능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기업들이 봉쇄 및 사회적 거리두기 프로토콜에 직면하여 비즈니스를 유지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디지털 플랫폼에 점점 더 많이 의존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활동의 증가와 소비자의 선호도 및 행동 변화로 인해 웹 성능 최적화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빠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디지털 경험을 보장하는 데 필요합니다. 또한 이커머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원격 근무 도구와 같은 일부 산업은 전례 없는 속도로 성장하며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으며 여행, 숙박업, 오프라인 소매업과 같은 다른 산업은 더 큰 장애물과 재정적 한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의 경제성, 확장성, 유연성으로 인해 클라우드 부문이 웹 성능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서 일관된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클라우드 기반 웹 성능 최적화 서비스를 통해 변화하는 수요에 따라 리소스를 동적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플랫폼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콘텐츠 전송 속도를 높이기 위해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정교한 캐싱 기술, 탄력적인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IT 및 통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웹 성능 시장에서 IT 및 통신 산업은 일반적으로 가장 높은 CAGR을 보입니다. 이 업계에서는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 앱,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지원하기 위해 빠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웹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IT 및 통신 분야의 기업들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네트워크 성능을 최적화하며 원활한 연결을 보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기 때문에 웹 성능 솔루션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솔루션에는 웹 최적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도구,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사이버 보안 프로토콜 등이 포함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웹 성능 시장에서는 일반적으로 북미 지역의 점유율이 가장 높습니다. 이 지역의 높은 첨단 디지털 기술 채택률, 광범위한 인터넷 사용,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와 기술 혁신가의 존재 등 다양한 요소가 이러한 우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지역의 기업들은 디지털 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이커머스의 성장을 지원하며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웹 성능에 높은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웹 성능 시장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일반적으로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보입니다. 이커머스 부문의 호황, 인터넷 연결성 증가, 다양한 산업의 빠른 디지털 전환,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 등 다양한 요인이 이러한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업들이 온라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하며 디지털 소비자층의 확대를 활용하기 위해 웹 성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4월, 선도적인 연결 클라우드 기업인 Cloudflare는 부즈 앨런 해밀턴과 협력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보호를 포함한 30일 신속 대응 DDoS 완화 기능을 갖춘 신속한 서비스형 공격(UAaaS)을 제공함으로써 공격을 받는 기업을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4월, IBM, 캐나다 정부, 퀘벡 정부는 캐나다의 반도체 산업을 강화하고 통신, 고성능 컴퓨팅, 자동차, 항공우주 및 방위, 컴퓨터 네트워크, 생성형 AI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반도체 모듈의 조립, 테스트 및 패키징(ATP) 역량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협약을 퀘벡주 브로몽에 있는 IBM 캐나다 공장에서 발표했습니다.

2024년 1월, 소프트웨어 인텔리전스 플랫폼 제공업체인 Dynatrace는 인공지능 기반 보안 및 규정 준수 솔루션 스타트업인 Runecast Solutions Ltd를 공개되지 않은 금액에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14년에 설립된 Runecast는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보안 규정 준수, 취약성 평가 및 구성 관리를 위한 AI 기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인수 대상 구성 요소
– 소프트웨어
– 서비스

지원되는 배포 유형:
– 온프레미스
– 클라우드
지원 대상 조직 규모
– 대기업
– 중소기업
최종 사용자 대상:
– BFSI
– IT 및 통신
– 소매업
– 자동차
– 정부
– 헬스케어
– 물류 및 운송
– 제조
–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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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웹 성능 시장, 구성 요소별

5.1 소개

5.2 소프트웨어

5.2.1 웹 성능 모니터링

5.2.2 웹 성능 최적화

5.2.3 웹 성능 테스트

5.3 서비스

5.3.1 구현 서비스

5.3.2 컨설팅 서비스

5.3.3 매니지드 서비스

6 배포 유형별 글로벌 웹 성능 시장

6.1 소개

6.2 온 프레미스

6.3 클라우드

7 조직 규모별 글로벌 웹 성능 시장

7.1 소개

7.2 대기업

7.3 중소기업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웹 성능 시장

8.1 소개

8.2 BFSI

8.3 IT 및 통신

8.4 소매

8.5 자동차

8.6 정부

8.7 헬스케어

8.8 물류 및 운송

8.9 제조

8.10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8.11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웹 성능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웹 성능 시장 : 구성 요소별 (소프트웨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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