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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와플/웨이퍼 시장 : 유형별 (크래커 및 짭짤한 와플/웨이퍼, 일반 크래커, 맛 크래커, 달콤한 와플/웨이퍼, 일반 와플/웨이퍼,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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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와플 및 웨이퍼 시장은 2022년에 621억 4,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2%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932억 1,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맛있고 건강한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와플과 와퍼의 영양소 함량이 높아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한 건강식 옵션입니다. 이러한 제품에서 다양한 유형과 다양한 맛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시장에서의 수요가 증가합니다.
앉아서 생활하는 사람들은 쉽고 편리한 식사를 원합니다. 이를 고려하여 생산자들은 취급하기 쉬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켈로그는 2022년 4월, 자사 브랜드인 에고를 통해 ‘에고 그랩 앤 고 리에주 스타일 와플’이라는 새로운 혁신적인 와플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와플은 토스터가 필요 없어 소비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제조업체의 혁신적인 제품 출시도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의 다국적 기업인 롯데제과는 2022년 5월 애니메이션을 테마로 한 신제품 ‘비쿠리맨 초콜릿 웨이퍼’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일본에서 텔레비전 시리즈 방영과 관련하여 출시되었습니다. 제조업체는 제품 패키지와 함께 스티커 모음도 제공했습니다.

시장 역학
건강 간식에 대한 수요 증가
건강 스낵의 채택은 소비자 건강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식사 사이에 이러한 간식을 섭취하면 배고픔을 줄일 수 있고 결국 식사 시간에 과식을 피할 수 있습니다. 와퍼와 와플에는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매우 좋은 간식입니다. 웨이퍼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하고 비타민과 미네랄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와플 제조에 사용되는 통곡물 밀가루, 우유, 달걀 등 다양한 건강 재료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습니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와플과 와퍼를 생산할 때 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3월 이탈리아 제과 회사인 Loacker는 땅콩버터 크림이 약 74% 함유된 새로운 땅콩버터 맛 웨이퍼 쿠키를 출시하여 제품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다양한 맛 범위
소비자들은 항상 새롭고 이국적인 맛의 식품을 갈망합니다. 이 시장의 제조업체들은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하기 위해 제품 라인에 새로운 맛의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북미의 달콤한 스낵 회사인 Hostess Brands는 2022년 4월에 웨이퍼 라인에 새로운 맛의 제품을 추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제품 라인에 새로운 민트 초콜릿 맛을 출시하여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또한, 건강 문제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제조업체는 무설탕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3월, 미국에 본사를 둔 웨이퍼 브랜드인 Voortman Cookies는 무설탕 미니 웨이퍼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바닐라와 초콜릿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간편식에 대한 수요 증가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이 점점 더 바빠지면서 간편식에 대한 필요성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제노동기구는 2022년 전 세계 고용 대비 인구 비율이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국제노동기구는 최근 발간한 보고서에서 2022년 인구 대비 고용률이 56.4%에 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사람들은 음식을 준비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빠르고 건강한 아침 식사 및 간식 제품을 선택하는 근로 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바로 먹을 수 있고 바로 조리할 수 있는 식품이 더욱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와플은 더 나은 아침 식사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냉동 와플은 편리한 아침 식사 제품으로 소비됩니다. 이 카테고리의 새로운 출시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8월 파스타 제품 식품 제조업체인 Banza는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 제품 라인에 냉동 와플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치열한 경쟁과 대체 제품
이러한 제품의 인기와 높은 소비량 증가로 인해 시장 내 경쟁업체가 증가했습니다. 기존 업체 외에도 신규 진입으로 인한 위협이 많습니다. 필수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른 고품질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도 시장 확대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품종에 대한 수요는 기업의 지속적인 R&D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제품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도 시장 성장을 제약하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건강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팬케이크는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와플을 대체할 수 있는 좋은 건강식 대용품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형태의 다른 쿠키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는 점도 웨이퍼 부문에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 문제
웨이퍼와 와플에 사용되는 재료는 제한된 수준에서만 섭취해야 합니다. 웨이퍼와 와플 제조에 사용되는 버터, 크림, 설탕은 높은 칼로리와 지방을 체내에 흡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닥터 외커 컴퍼니의 유명한 소프트 와플은 100g당 25g의 설탕과 28g의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유니빅 푸드 인디아(UNIBIC Foods India Pvt. Ltd.)의 와퍼도 마찬가지입니다. 의 와퍼는 100g당 총 당류 35g, 첨가 당류 33g, 총 지방 267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높은 지방과 당 함량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비만과 당뇨병에 대한 건강 문제가 증가하면서 저칼로리 식단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바뀌고 있습니다. 세계 비만 연맹은 2023년 3월, 2035년까지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이 비만이 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한편, 2022년 세계보건기구는 전 세계적으로 약 4억 2,200만 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생활 습관 장애의 유병률 증가는 시장 성장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와플 및 웨이퍼 시장은 유형, 재료, 제품,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뛰어난 맛과 폭넓은 가용성
초콜릿 코팅 와플 및 웨이퍼는 글로벌 와플 및 웨이퍼 세분화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모든 연령대에서 수요가 높습니다. 초콜릿 코팅은 웨이퍼와 와플에 놀라운 맛과 식감을 더합니다. 또한 제품에 윤기 있고 매력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초콜릿 코팅 제품의 폭넓은 수용성은 이 부문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캐드버리 같은 주요 브랜드에서 초콜릿 코팅 제품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이 초콜릿 코팅 제품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콜릿은 풍부한 맛과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항상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품입니다. 제조업체에서 첨단 자동 코팅 기계를 사용하면 제품 생산이 간편해지고 시장 확대가 촉진됩니다.
초콜릿 코팅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2월 허쉬 컴퍼니의 자회사 브랜드인 허쉬 인도(Hershey India Pvt. Ltd.)는 초콜릿 코팅 웨이퍼 비스킷을 시장에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 바삭한 웨이퍼 튜브는 초콜릿 풍미가 더 강해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지리적 침투
간편식에 대한 수요 증가
유럽 지역은 식품을 포함한 생활 수준이 높은 지역입니다. 이 지역의 소비자들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건강한 식습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와플은 건강한 아침 식사로 유럽 전역에서 유명한 벨기에의 간식입니다. 와플은 프랑스와 벨기에 같은 곳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벨기에식 와플과 고소한 와플은 유럽에서 가장 흔하고 인기 있는 와플 중 하나입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과 테이크아웃 식품에 대한 수요로 인해 이 지역의 와플과 와퍼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FRED에 따르면 유럽 연합의 고용 대비 인구 비율은 약 54.1%로 추정됩니다. 직장인들은 빠르고 건강한 식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간편식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가처분 소득의 증가가 이 지역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와플과 웨이퍼 생산에 고품질 재료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이러한 제품 사용 증가와 베이커리 및 제과 부문에서의 사용 증가로 이 지역 시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생산 및 수출 증가는 또한 더 큰 세그먼트의 입지를 더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와플 및 웨이퍼 시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광범위한 봉쇄와 제한 조치가 취해지면서 전 세계 식품 생산 활동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와 엄격한 정부 규제로 인해 공급망이 중단되고 경제 활동이 위축되었습니다. 원자재와 노동력 부족은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은 원자재 조달부터 최종 제품의 유통에 이르기까지 식품 사슬의 모든 단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이 발발하면서 많은 와플 및 웨이퍼 제조 단위에서 인력 부족에 직면했습니다. 수출입 제한 조치로 인해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검역으로 인해 건강하고 편리한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와플과 웨이퍼는 좋은 영양과 맛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판매를 통해 이러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면서 팬데믹 기간 동안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포장 식품의 소비 증가는 와플과 웨이퍼 시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은 와플 및 웨이퍼 시장을 포함한 식품 산업의 모든 부문에 적용됩니다. 원자재 부족과 노동력 감소는 이들 제품의 생산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통 채널의 혼란은 식품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쳐 와플과 웨이퍼 시장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은 세계 무역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수출입 차질로 인해 시장 성장이 중단되어 경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은 와플 및 웨이퍼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사람들의 고용과 소득이 감소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낮아졌습니다.
주요 발전
2023년 8월, 미국의 아침 시리얼 제조업체인 포스트 컨슈머 브랜드는 아침 시리얼 브랜드인 페블스에서 새로운 냉동 와플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신제품은 과일 맛과 코코아 페블 맛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23년 4월, 시리얼 및 스낵 생산업체인 켈로그는 에고 제품 라인에 세 가지 새로운 맛을 추가하여 에고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에고 바닐라 빈 그랩 앤 고 와플, 에고 초코칩 바나나 와플, 에고 베리 블라스트 미니 토스트 와플이 새로운 맛의 와플입니다.
2022년 7월, 이탈리아 제과 회사인 Loacker S.p.A.는 코스토 스토어와 제휴하여 세 가지 맛의 웨이퍼 비스킷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들은 GMO와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했다고 주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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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 재료, 제품,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와플 및 웨이퍼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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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성분별 스니펫
    3. 제품별 스니펫
    4. 유통 채널별 스니펫
    5.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6.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건강한 스낵에 대한 수요 증가
        2. 다양한 맛의 제품군
        3. 간편식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요인
        1. 치열한 경쟁과 대체 제품
        2. 건강 우려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크래커와 세이보리 와플 및 웨이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플레인 크래커
    4. 맛 크래커
    5. 달콤한 와플 및 웨이퍼
    6. 플레인 와플 및 웨이퍼
    7. 쿠키
    8. 샌드위치 와플 및 웨이퍼
    9. 초콜릿 코팅 와플 및 웨이퍼
    10. 기타 달콤한 와플 및 웨이퍼
  8. 재료별
    1. 소개
      1.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2. 성분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밀가루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설탕
    4. 버터
    5. 초콜릿
    6. Milk
    7. 크림
  9.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제품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2. 리치 티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버번
    4. 플레인 와플 및 웨이퍼
    5. 초콜릿 코팅 와플 및 웨이퍼
    6. 필드 와플 및 웨이퍼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편의점
    4. 전문점
    5. 온라인 소매업체
    6. 기타
  11.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어린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청소년
    4. 성인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 별
      5.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별
      5.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 별
      5.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성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 별
      5.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 별
      5.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5. 회사 프로필
글로벌 와플/웨이퍼 시장 : 유형별 (크래커 및 짭짤한 와플/웨이퍼, 일반 크래커, 맛 크래커, 달콤한 와플/웨이퍼, 일반 와플/웨이퍼,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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