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비타민 퍼지 시장은 2022년에 17억 3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7%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25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타민 퍼지는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에게 간편하게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단일 비타민 또는 복합 비타민을 다루는 혁신적이고 새로운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면서 소비자가 일일 식단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초콜릿, 바닐라, 딸기 등 다양한 맛의 비타민 퍼지가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은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비타민 퍼지는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습니다. 비타민 퍼지의 맛과 비타민 영양가의 완벽한 조합은 맛있고 편리한 방식으로 영양소를 체내에 쉽게 흡수하고자 하는 건강에 민감한 사람들 사이에서 시장이 광범위하게 확대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조업체들은 더 많은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무설탕, 저칼로리 등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북미가 전 세계 비타민 퍼지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미국 국립보건원(NIH 2023)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60세 미만 성인의 약 6%가 비타민 B12 결핍증을 앓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클리블랜드 클리닉 조직은 미국 성인의 약 35%가 비타민 D 결핍증을 앓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비타민 결핍증의 유병률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비타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지역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비타민 결핍증 유병률 증가
비타민은 적절한 신진대사 활동을 위해 소량으로 필요한 필수 영양소입니다. 이러한 미량 영양소가 결핍되면 다양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일 비타민 또는 종합 비타민 결핍으로 고통받습니다. 클리블랜드 클리닉 조직 2023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의 약 10억 명이 비타민 D 결핍증을 앓고 있으며, 인구의 50%가 비타민 D 부족증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65세 이상과 피부가 어두운 사람에게 가장 흔하게 발생합니다.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매년 25만~50만 명의 어린이가 비타민 A 결핍으로 실명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많은 필수 미량 영양소의 결핍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다양한 결핍 장애를 없애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비타민을 일상 식단에 포함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영양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
영양이 풍부한 식품의 섭취가 줄어들면서 신체 기능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하는 영양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중에는 바로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영양 보충제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퍼지는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간편하게 비타민 보충제를 제공합니다.
비타민 퍼지는 기존의 정제나 캡슐 대신 재미있고 맛있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알약을 삼키기 어려워하는 소비자, 특히 어린이들이 재미있고 맛있게 보충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식감과 다양한 맛의 비타민 퍼지가 출시되면서 시장 범위가 확대되었습니다. 비타민 퍼지는 또한 편리함과 휴대성으로 인해 인기가 높습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합니다.
기존 퍼지에 비해 높은 비타민 퍼지 가격
비타민 퍼지의 높은 가격은 글로벌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높은 가격은 비타민 함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퍼지에 추가되는 영양 성분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영양이 풍부한 재료로 인해 제조업체의 생산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비타민 퍼지 생산에 적용되는 가공 및 제형도 제조 비용을 추가하여 최종 제품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비타민 퍼지 시장은 유형, 맛,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초콜릿 맛에 대한 높은 수용성
글로벌 비타민 퍼지 시장은 맛에 따라 초콜릿, 바닐라, 딸기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초콜릿 맛 비타민 퍼지는 어린이, 성인 및 노인의 높은 수요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초콜릿은 음료부터 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에서 항상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맛입니다. 초콜릿의 맛, 식감 및 건강상의 이점은 초콜릿의 높은 수용성에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이 함유된 퍼지는 초콜릿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중에 판매되는 4가지 X Better Chocolate 제품은 코코아 주류, 코코아 버터, 에리스리톨, 수용성 옥수수 섬유질, 우유, 전지분유 등의 재료로 생산됩니다. 제품에는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 C, 비타민 A 및 비타민 D3와 같은 영양 성분이 있습니다.
지리적 침투
북미에서 비타민 결핍 사례 증가
북미는 전 세계 비타민 퍼지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모든 국가에서 제과 제품에 대한 수요가 더 많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제과 제품의 소비가 높습니다. 동시에 소비자의 건강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신체에 영양학적 이점을 제공하는 제과 제품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관과 민간 기업들은 다양한 설문조사와 통계를 통해 미국 내 비타민 결핍증의 유병률이 증가하고 있다고 발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로리다의 메디컬 스파 The Biostation에 따르면 미국인의 50%가 비타민 A, 비타민 C, 마그네슘이 결핍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반 인구의 50% 이상이 비타민 D 결핍 상태이며, 유색인종 미국인의 90%가 비타민 D 결핍 상태입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소비자들은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퍼지는 맛과 영양가로 인해 북미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주요 비타민 제품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 퍼지는 맛이 좋고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비타민 퍼지 시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갑작스러운 봉쇄 조치로 인해 원료 조달부터 최종 제품 유통까지 전 세계 비타민 퍼지 시장의 가공 및 산업 활동이 중단되면서 많은 단점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전반적인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비타민 결핍증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비타민 퍼지를 찾게 되었습니다. 건강 증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변화하면서 코로나19 기간 동안 간편 과자에 대한 높은 수요와 함께 시장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주요 개발 사례
2023년 11월, 레인보우 캔디는 새로운 프리미엄 크럼블 퍼지 제품군을 출시했으며, 신제품은 솔티드 카라멜, 클로티드 크림, 바닐라, 럼&레이즌, 초콜릿, 허니콤, 생강, 티핀, 민스 파이 등 다양한 맛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랩백, 파우치, 케이터링 통에 담긴 제품도 출시되어 고객 편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23년 11월, 무설탕 청량음료 브랜드인 캔디캔과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츠는 새로운 한정판 맛인 카라멜 퍼지와 토피 애플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3월, 영국의 장인 퍼지 제조업체인 퍼지 키친은 제과 시장에서 식물성 옵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비건 토피 퍼지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토피, 헤이즐넛, 럼&건포도, 초콜릿&블랙 포레스트 가토 등 다양한 맛으로 제공됩니다.
2022년 5월, 몸에 좋은 냉동 디저트 브랜드인 굿팝은 최초의 식물성 글루텐 프리 냉동 디저트 스퀘어인 프로즌 퍼지 앤 바닐라 스퀘어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100% 식물성 및 글루텐 프리 제품입니다.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유형, 맛,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비타민 퍼지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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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스니펫
- 맛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전 세계적으로 비타민 결핍증 유병률 증가
- 편리한 영양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
- 제약 요인
- 기존 퍼지에 비해 높은 비타민 퍼지 비용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멀티비타민 퍼지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모노비타민 퍼지
- 소개
- 맛별
- 소개
- 맛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맛별
- 초콜릿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바닐라
- 딸기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슈퍼마켓 & 대형마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약국
- 전문점
- 이커머스
- 기타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어린이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성인
- 시니어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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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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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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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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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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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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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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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