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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차량 견인/보조 배터리 시장 : 배터리 유형별 (리튬 이온 배터리, 니켈 카드뮴 배터리, 니켈 금속 수소 배터리, 고체 배터리,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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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은 2023년 1,173억 6,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6.2%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3,357억 1,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자동차의 구동계가 바퀴에 동력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기능을 통해 차량은 다양한 표면과 도로 조건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를 차량 트랙션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ESC 및 ABS와 같이 안정성과 접지력을 극대화하는 기술이 포함됩니다. 반대로 보조 배터리는 주 배터리가 부족하거나 엔진이 꺼진 경우 다양한 작동을 가능하게 하는 백업 전원 역할을 합니다.
미국 자동차 협회(AAA)에 따르면, 특히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에서 차량 액세서리와 전자 시스템의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보조 배터리의 정기적인 유지보수가 필수적입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심 증가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탄소 배출량을 줄여야 할 필요성이 커지면서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각국 정부가 환경 오염을 막기 위해 더 강력한 법률을 제정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 개발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추세는 전기 및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필수 부품인 보조 배터리와 정교한 트랙션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약:
높은 시작 가격
첨단 견인 시스템과 배터리 기술의 높은 초기 비용은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을 가로막는 주요 장벽 중 하나입니다. 고용량 보조 배터리와 복잡한 트랙션 제어 시스템은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이며, 이는 차량의 총 제조 비용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기술은 기존 내연기관 차량보다 비싸기 때문에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초기 소유 비용은 일반적으로 더 높습니다. 가격에 민감한 구매자는 이러한 비용 증가로 인해 전기차 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 구매를 꺼릴 수 있으며, 이는 시장 확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기회:
정부 보조금 및 인센티브 프로그램
보조금과 인센티브를 통해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장려하는 정부 이니셔티브에는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전 세계 각국 정부는 재정적 인센티브, 세금 공제, 리베이트를 제공하여 소비자가 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도록 장려함으로써 시장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기술 및 인프라 연구 개발을 위한 정부 자금 지원은 혁신과 시장 확장을 위한 문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위협:
내연기관 경쟁
자동차 시장에서는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량의 인기 상승에도 불구하고 내연기관 차량이 여전히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솔린 및 디젤 차량의 확산과 잘 갖춰진 주유 및 정비 인프라는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보급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친숙함, 신뢰성, 낮은 초기 비용으로 인해 소비자는 내연기관 차량을 계속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위한 견인 시스템과 보조 배터리의 시장 확대를 저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생산, 공급망, 소비자 수요에 차질이 발생했으며, 이는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한 봉쇄, 공장 폐쇄, 여행 제한 조치로 인해 전 세계 자동차 생산 및 판매량이 감소했습니다. 경제에 대한 신뢰 부족과 일자리 감소, 소비자 지출 감소로 인해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 모델을 포함한 신차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또한, 물류 문제와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견인 시스템 및 배터리와 같은 핵심 부품의 가용성에 영향을 미치면서 상황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에서 리튬 이온 배터리는 현재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뛰어난 에너지 밀도, 긴 수명, 상대적으로 낮은 자가 방전율로 인해 자동차 부문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생산 능력의 증가와 비용 하락과 함께 배터리의 발전이 리튬 이온 배터리의 광범위한 사용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튬 이온 배터리는 자동차 업계의 전기화 및 지속 가능성을 향한 노력으로 인해 차량 견인 및 보조 전력 애플리케이션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에서 전기 자동차(EV)의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습니다. 환경 문제 증가, 정부 인센티브, 배터리 기술 발전, 지속 가능한 교통 수단으로의 소비자 선호도 변화 등 다양한 요인이 전기 자동차(EV)의 폭발적인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각국 정부가 배기가스 규제를 강화하고 전기 이동성을 장려하기 위해 인센티브를 제공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EV)용 견인 시스템 및 보조 배터리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 일본, 중국과 같이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 생산에 대규모 투자가 이루어지는 국가에 중요한 자동차 제조 허브가 존재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인이 이러한 지배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처분 소득의 증가, 빠른 도시화, 배기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한 정부의 이니셔티브에 힘입어 전기 자동차 및 관련 기술에 대한 이 지역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 및 동남아시아 국가와 같은 신흥 경제국에서 전기 모빌리티 솔루션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에서 아태지역의 입지가 더욱 강화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에서는 북미 지역이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의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수요 급증, 청정 에너지 기술 채택을 장려하는 정부 인센티브,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 등이 이러한 성장을 이끄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또한, 배터리 기술의 발전과 충전 인프라의 확대로 인해 이 지역의 전기 모빌리티 솔루션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의 주요 성장 지역으로, 이 지역의 시장 확대를 촉진하는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와 기술 혁신업체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주요 개발:
2024년 3월, 파나소닉 그룹 계열사인 파나소닉 에너지(Panasonic Energy Co., Ltd.)와 마쓰다 자동차(Mazda Motor Corporation)가 원통형 자동차 리튬 이온 배터리 공급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두 회사는 원통형 자동차용 리튬 이온 배터리 공급을 위한 중장기 파트너십 구축을 목표로 논의를 시작했으며, 논의 끝에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2024년 1월, 대만에 본사를 둔 전자제품 제조 회사인 Delta Electronics는 영국에 본사를 둔 청정 에너지 기술 개발사인 Ceres Power Holdings의 자회사인 Ceres Power Limited와 기술 이전 및 라이선스를 포함한 장기 협력 계약을 체결하여 약 4,300만 파운드(5,452만 달러)에 Ceres의 수소 에너지 스택 기술 포트폴리오에 접근하기로 했습니다.

2023년 11월, 히타치 시스템즈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히타치 시스템즈 인디아(Hitachi Systems India Pvt. Ltd.)는 기업 및 정부를 위한 선제적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Cyemptive Technologies, Inc.와 계약을 맺고 Hitachi 시스템즈 인디아의 동남아시아/중동 및 인도 고객에게 온디맨드 엔드투엔드 보안 플랫폼 솔루션을 비롯한 Cyemptive Technology의 차세대 사이버 보안 혁신을 공동으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지원되는 배터리 유형:
– 리튬 이온 배터리
– 니켈-카드뮴 배터리
– 니켈 메탈 하이드라이드 배터리
–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
– 울트라 커패시터
– 납축 배터리
– 기타 배터리 유형

지원되는 배터리 용량
– 견인 배터리
– 보조 배터리
지원되는 차량 유형:
– 전기 자동차
–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 ICE 차량
– 기타 차량 유형
지원되는 재료 유형:
– 코발트
– 리튬
– 천연 흑연
– 망간
– 기타 재료 유형
지원되는 판매 채널
– OEM
– 애프터마켓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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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적 경쟁

5 배터리 유형별 글로벌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

5.1 소개

5.2 리튬 이온 배터리

5.3 니켈-카드뮴 배터리

5.4 니켈 금속 수소 배터리

5.5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

5.6 울트라 커패시터

5.7 납축 전지

5.7.1 침수

5.7.2 VRLA

5.8 기타 배터리 유형

6 배터리 용량 별 글로벌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

6.1 소개

6.2 견인 배터리

6.2.1 15kWh 미만

6.2.2 16kWh ~ 30kWh

6.2.3 31kWh ~ 50kWh

6.2.4 51kWh ~ 100kWh

6.2.5 101~250kWh

6.2.6 251kWh 이상

6.3 보조 배터리

6.3.1 5 Ah 미만

6.3.2 6 Ah ~ 15 Ah

6.3.3 16 Ah ~ 25 Ah

6.3.4 25 Ah 이상

7 차량 유형별 글로벌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

7.1 소개

7.2 전기 자동차

7.3 플러그인 /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7.4 ICE 차량

7.5 기타 차량 유형

8 재료 유형별 글로벌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

8.1 소개

8.2 코발트

8.3 리튬

8.4 천연 흑연

8.5 망간

8.6 기타 재료 유형

9 판매 채널 별 글로벌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

9.1 소개

9.2 OEM

9.3 애프터 마켓

10 글로벌 차량 견인 및 보조 배터리 시장, 지역별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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