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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가변 데이터 인쇄 라벨 시장 : 유형별 (이형 라이너, 라이너리스 라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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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가변 데이터 인쇄 라벨 시장은 2023년에 248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12.3%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62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 의료, 식음료, 물류 등 다양한 산업에서 개인화된 맞춤형 라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글로벌 가변 데이터 인쇄 라벨 시장의 확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가변 데이터 인쇄(VDP) 기술을 사용하면 개인화된 정보가 포함된 라벨을 제작하여 소비자 상호 작용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미국은 고도로 산업화된 지위와 정교한 기술 인프라로 인해 전 세계 VDP 라벨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주요 기업과 상당한 규모의 소비자층이 존재하기 때문에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0월 17일에 AstroNova는 트로이 라벨 및 퀵 라벨 제품 라인에 따라 여러 디지털 프린터를 출시했습니다. 풀컬러 라벨 제작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QuickLabel QL-900은 견고한 데스크탑 잉크젯 라벨 프린터입니다. 잉크젯 기술과 새로 인수한 시카고 공장을 통해 QL-900은 독점적인 소모품 구매 프로그램, 지속적인 기술 지원, 다양한 라벨 재료 및 용지를 통해 AstroNova의 공급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따라서 미국은 상당한 지역 시장 점유율로 북미 제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변 데이터 인쇄 라벨 시장 역학
온라인 소매업의 급증과 공급망 추적 강화
공급망 투명성 강화에 대한 요구가 전 세계 가변 데이터 인쇄(VDP) 라벨 시장의 눈에 띄는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소매 판매가 크게 증가하면서 이러한 수요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도미노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이 시장의 주요 참여자로서 라벨 컨버터에 대한 투자가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투자의 주요 목표는 온라인 소매 공급망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추적 코드를 포함한 가변 데이터 인쇄 기능을 라벨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2년 3월 도미노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의 K600i 글로벌 제품 매니저인 Jim Orford가 라벨 인쇄 시장의 최신 동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지난 2년 동안 인쇄되는 코드의 수는 거의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가변 데이터 마킹의 확대는 K600i 프린터의 보급 증가뿐만 아니라 더 크고 빠른 구성의 채택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이제 시간당 최대 100만 개의 고유 코드를 라벨에 인쇄할 수 있어 시장 역학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증가하는 제품 출시
제품 출시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은 제품을 차별화하고 특정 타겟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가변 데이터 인쇄는 라벨의 광범위한 사용자 지정 및 개인화를 제공하여 기업이 각 제품 버전에 맞는 고유하고 맞춤화된 디자인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가변 데이터 인쇄를 통해 기업은 중요한 제품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 개성을 반영하는 라벨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브랜딩은 신제품 출시의 성공에 중요한 시장 인지도와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1월에는 이미지 또는 벡터 그래픽을 기반으로 무한히 복잡한 패턴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즉시 제작하고 인쇄할 수 있는 X-800 디지털 프론트엔드용 새로운 가변 데이터 도구인 VariOne을 출시했습니다. 브랜드 소유자,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프린터, 변환기 및 소비자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 및 구축된 Xeikon의 VariOne. VariOne은 매우 다양한 비주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구현의 복잡성
VDP 기술을 구현하려면 특수 인쇄 장비와 소프트웨어에 상당한 초기 투자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조직이나 예산이 제한된 조직은 수반되는 비용으로 인해 VDP 라벨을 구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VDP 인쇄 시스템을 운영하려면 전문 지식과 교육이 필요합니다. 직원 교육에 필요한 시간과 리소스가 걱정되는 조직에서는 기술의 복잡성으로 인해 도입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가변 데이터 인쇄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기업에게는 어려움이 될 수 있습니다. VDP 라벨을 구현하려면 기존 인쇄 절차 및 시스템에 새로운 기술을 통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통합을 위해서는 추가 하드웨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배포 프로세스가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비용 및 투자 수익(ROI)
소모품, 유지보수 및 교육과 같은 지속적인 운영 비용에 따라 VDP 라벨을 구현하는 데 전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도입을 유지하려면 효과적인 비용 관리가 필요합니다. 비용은 생산량에 따라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량 인쇄가 더 경제적일 수 있으므로 특정 분야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VDP 라벨이 적합합니다.
가변 데이터 인쇄 기술을 구현하려면 특수 인쇄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많은 자금을 선불로 투자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기 비용이 너무 높으면 기업들은 VDP 라벨 사용을 꺼릴 수 있습니다. 기업은 초기 투자에 대한 가능한 수익을 분석합니다. 기업은 긍정적인 투자 수익이 예상되는 경우 VDP 기술에 더 기꺼이 투자할 의향이 있습니다.
가변 데이터 인쇄 라벨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가변 데이터 인쇄 라벨 시장은 유형, 구성, 인쇄 기술,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식음료 산업의 향상된 마케팅 전략이 가변 데이터 인쇄 시장을 주도합니다.
식음료 회사는 제품 포장을 위한 맞춤형 라벨을 제작하기 위해 가변 데이터 인쇄(VDP)를 사용하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 소비자 인구를 타겟팅하고 독특한 브랜딩과 제품 차별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변 데이터 인쇄는 마케팅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더욱 역동적으로 만듭니다.
식음료 제조업체는 매출을 늘리기 위해 맞춤형 프로모션, 계절별 포장 또는 집중적인 마케팅 메시지를 위해 VDP 라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음료 비즈니스의 제품 라벨은 엄격한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따라서 식음료 최종 사용자 부문이 전체 글로벌 부문별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변 데이터 인쇄 라벨 시장 지리적 침투력
전자 상거래 붐으로 수요 급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이커머스 시장은 크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가변 데이터 인쇄(VDP)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이유는 이커머스용 맞춤형 패키징 및 라벨 제작을 지원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시아 국가들은 첨단 기술에 빠르게 투자하고 도입합니다. 아시아 지역이 VDP와 같은 최신 인쇄 기술을 채택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점도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예를 들어, 도미노는 2022년 1월 하이데라바드에 위치한 Mold-Tek Packaging에 빠르고 품질이 우수한 K600i UV 경화 잉크젯 마킹기 2대를 공급했습니다. 이 기계는 2021년 3월에 설치되어 인몰드 라벨에 가변 데이터를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전 세계적인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라벨 산업은 그다지 빠른 속도는 아니더라도 견고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고객들의 패닉 구매가 급증하면서 특히 식음료 및 제약 업계에서 브랜드 소유주들의 업무가 극도로 바빠졌습니다. 그 결과 브랜드 소유자의 공급업체는 업무량이 증가했습니다. 라벨 제작업체는 기록적인 속도로 라벨을 생산하고 더 빠르게 배송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디지털 인쇄의 중요성은 더욱 커졌으며, 빠르고 효과적인 생산을 위한 중요한 도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라벨과 패키징에 광범위한 SKU와 더 많은 가변 데이터 인쇄(VDP)를 지속적으로 요구하는 브랜드 소유자는 디지털 인쇄가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지정학적 긴장으로 인한 대규모 무역 중단이나 경제적 불이익은 글로벌 무역 역학 및 경제 활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는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쳐 생산, 소비 또는 투자 동향의 변화에 따라 가변 데이터 인쇄 라벨에 대한 수요를 잠재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지정학적 우려는 종종 금융 시장과 통화 변동성으로 이어집니다. 환율과 시장 심리는 원자재 비용, 생산 비용 및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에 간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주요 개발 동향
2023년 10월 17일, 아스트로노바는 트로이 라벨과 퀵 라벨 제품 라인에 따라 여러 디지털 프린터를 출시했습니다. 풀컬러 라벨 제작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견고한 데스크탑 잉크젯 라벨 프린터인 QuickLabel QL-900을 출시했습니다.
2022년 1월, 도미노는 하이데라바드에 위치한 Mold-Tek Packaging에 빠르고 우수한 품질의 K600i UV 경화 잉크젯 마킹기 2대를 공급했습니다. 이 기계는 2021년 3월에 설치되어 인몰드 라벨에 가변 데이터를 마킹하는 데 사용됩니다.
2021년 11월에는 이미지 또는 벡터 그래픽을 기반으로 무한히 복잡한 패턴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즉시 제작하고 인쇄할 수 있는 X-800 디지털 프론트엔드용 새로운 가변 데이터 도구인 VariOne을 출시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유형, 구성, 인쇄 기술,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가변 데이터 인쇄 라벨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가 포함된 가변 데이터 인쇄 라벨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엑셀로 유형 매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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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구성별 스니펫
    3. 인쇄 기술별 스니펫
    4.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5.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온라인 소매업의 급증과 공급망 추적 강화
        2. 제품 출시 증가
      2. 제약
        1. 구현의 복잡성
        2. 비용 및 투자 수익률(ROI)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유형별
    2. 릴리스 라이너*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라이너리스 라벨
  8. 구성
    1. 소개
      1. 구성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구성별 시장 매력 지수
    2. 페이스톡*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탑코트
  9. 인쇄 기술
    1. 소개
      1. 인쇄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인쇄 기술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열전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전기 사진
    4. 감열식
    5. 잉크젯
  10. 최종 사용자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소비자 내구재
    4. 제약
    5. 퍼스널 케어 및 가정
    6. 소매
    7.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구성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구성 별
      5. 인쇄 기술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구성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구성별
      5. 인쇄 기술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구성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구성별
      5. 인쇄 기술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구성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구성별
      5. 인쇄 기술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구성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구성별
      5. 인쇄 기술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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