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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지하 채굴 차량 시장 : 유형별 (로더, 트럭, 드릴 리그, 볼터, 유틸리티 차량,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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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지하 채굴 차량 시장은 2024년 2,071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7%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3,056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하 채굴 차량은 지하 채굴 환경에서의 작업을 위해 설계된 특수 기계입니다. 이러한 차량에는 운반 트럭, 로더, 드릴 및 제한된 공간과 낮은 가시성 및 고르지 않은 지형과 같은 열악한 조건을 탐색하는 데 적합한 기타 장비가 포함됩니다. 주요 용도는 자재를 운반하고, 잔해를 제거하며,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채굴 작업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차량은 지하 채굴 작업과 관련된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미국 노동통계국에 따르면, 2022년 5월 현재 미국에는 5,160명의 지하 광산 적재 및 이동 기계 운전자가 고용되어 있으며, 이들의 평균 연봉은 63,620달러입니다.
시장 역학:
동인:
광물 및 금속에 대한 수요 증가
광물 및 금속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 증가는 지하 채굴 차량 시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특히 개발도상국을 중심으로 도시화와 산업화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구리, 금, 희토류 원소와 같은 원자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는 지하 채굴 작업의 확장과 현대화를 촉진하고 있으며, 이는 다시 더 효율적이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채굴 차량에 대한 필요성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또한 청정 에너지 기술과 전기 자동차의 보급으로 특정 금속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지하 채굴 장비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제약:
엄격한 규제
환경 문제, 작업자 안전 요건, 배기가스 배출 기준은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제로 인해 기존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시장 성장이 둔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지역마다 다른 규제를 준수해야 하므로 생산 비용이 증가하고 최종 사용자의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기회:
채굴 장비의 전기화
채굴 회사들이 탄소 발자국과 운영 비용을 줄이려고 노력하면서 전기 및 배터리 구동 차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기화는 배기가스 배출량 감소, 지하 광산에서의 환기 필요성 감소, 잠재적으로 유지보수 비용 절감 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자동차 제조업체들 사이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새로운 시장 부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전동화로의 전환은 지속 가능성을 위한 광범위한 산업 목표와 일치하며, 광산 회사가 점점 더 엄격해지는 환경 규제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협:
원자재 가격 변동
광물 및 금속 가격이 하락하면 광산업체들은 새로운 장비에 대한 투자를 포함한 자본 지출을 줄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지하 채굴 차량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이어지고 잠재적으로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원자재 가격이 급등하면 급한 확장 계획으로 이어져 공급망에 차질이 생기고 채굴 장비 시장의 가격 변동성이 커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예측할 수 없는 가격 변동으로 인해 채굴 회사와 장비 제조업체 모두 장기적인 투자와 전략을 계획하기가 어렵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공급망 문제와 일시적인 광산 폐쇄로 인해 처음에는 지하 채굴 차량 시장이 혼란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작업이 재개되면서 작업자의 안전과 운영 탄력성을 높이기 위해 자동화 및 원격 운영 기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광산 차량의 첨단 기술 채택을 가속화하여 단기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장기적인 시장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디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젤 부문은 열악한 채굴 환경에서의 입지와 신뢰성으로 인해 지하 채굴 차량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젤 구동 차량은 고성능, 긴 작동 범위, 무거운 하중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며, 이는 지하 채굴 작업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대체 동력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많은 광산에서 디젤 장비의 입증된 실적과 이를 지원하는 기존 인프라로 인해 여전히 디젤 장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젤 엔진의 효율성과 배기가스 제어 기술이 지속적으로 개선되면서 시장 지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금속 채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속 채굴 부문은 지하 채굴 차량 시장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금속, 특히 재생 에너지 기술과 전기 자동차에 필수적인 금속에 대한 글로벌 수요 증가에 따른 것입니다. 지표 매장량이 고갈됨에 따라 지하로 이동하는 채굴 작업이 늘어나면서 특수 차량이 필요해졌습니다. 또한 지하 금속 채굴 작업의 복잡성과 규모 때문에 로더와 운반차부터 시추 장비까지 다양한 차량이 필요하며, 이는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특히 중국, 호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채굴 활동이 활발하여 지하 채굴 차량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급속한 산업화와 도시화로 광물 및 금속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채굴 작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많은 국가들이 광업 부문 개발과 현대화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주요 채굴 장비 제조업체의 존재와 채굴 생산성 및 안전 개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지배력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지하 채굴 차량 시장에서도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빠른 성장은 광산 인프라에 대한 투자 증가, 광산 운영에서 첨단 기술의 채택 증가, 광산 부문을 촉진하는 정부 지원 정책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인도와 동남아시아 국가들이 채굴 활동을 확대하면서 지하 채굴 차량 제조업체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채굴 관행을 향한 이 지역의 노력은 전기 및 자율 주행 모델을 포함한 혁신적인 채굴 차량의 도입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5월, 샌드빅은 지하 채굴 작업용 디젤 전기 로더와 트럭을 개발하기 위해 바이넥스트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이 협력은 지하 채굴의 지속 가능성, 효율성,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파트너십은 Byrnecut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장비를 맞춤화하고 지하 활동을 최적화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2024년 1월, 캐터필러는 최초의 배터리 전기 시제품 지하 채굴 트럭을 성공적으로 시연하며 지하 채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배터리 전기 및 반자율 기술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호주 태즈메이니아에 있는 회사의 시험장에서 뉴몬트와 다른 업계 리더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시연은 2022년 11월에 공개된 793 배터리 전기 프로토타입 지상 채굴 트럭의 뒤를 잇는 것입니다.
2023년 11월, 코마츠는 배터리로 작동하는 건설 및 채굴 장비를 자체 개발 및 생산하기 위해 아메리칸 배터리 솔루션(ABS)을 인수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고마쓰는 ABS의 배터리 기술과 자체 지식 및 네트워크를 통합하여 배터리로 작동하는 장비를 자체 생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고서 범위
대상 유형:
– 로더
– 트럭
– 드릴 리그
– 볼터
– 유틸리티 차량
– 기타 유형
적용되는 채굴 방법
– 롱월 추출
– 방 및 기둥 추출
– 폭파 채굴
– 기타 채굴 방법
적용 대상 추진 유형:
– 디젤
– 전기
– 하이브리드
적용되는 자동화 수준:
– 수동
– 반자율
– 자율
지원되는 페이로드 용량:
– 최대 10톤
– 11 – 30톤
– 31 – 50톤
– 50톤 이상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석탄 채굴
– 금속 채굴
– 광물 채굴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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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지하 광산 차량 시장

5.1 소개

5.2 로더

5.3 트럭

5.4 드릴 리그

5.5 볼터

5.6 유틸리티 차량

5.7 기타 유형

6 채굴 방법 별 글로벌 지하 채굴 차량 시장

6.1 소개

6.2 롱월 추출

6.3 방 및 기둥 추출

6.4 블래스트 마이닝

6.5 기타 채굴 방법

7 추진 유형별 글로벌 지하 광산 차량 시장

7.1 소개

7.2 디젤

7.3 전기

7.4 하이브리드

8 자동화 수준별 글로벌 지하 광산 차량 시장

8.1 소개

8.2 수동

8.3 반 자율

8.4 자율

9 페이로드 용량 별 글로벌 지하 광산 차량 시장

9.1 소개

9.2 최대 10 톤

9.3 11 – 30 톤

9.4 31 – 50 톤

9.5 50 톤 이상

10 글로벌 지하 광산 차량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10.1 소개

10.2 석탄 채굴

10.3 금속 채굴

10.4 광물 채굴

11 지역별 글로벌 지하 광산 차량 시장

11.1 소개

11.2 북미

11.2.1 미국

11.2.2 캐나다

11.2.3 멕시코

11.3 유럽

11.3.1 독일

11.3.2 영국

11.3.3 이탈리아

11.3.4 프랑스

11.3.5 스페인

11.3.6 기타 유럽

11.4 아시아 태평양

11.4.1 일본

11.4.2 중국

11.4.3 인도

11.4.4 호주

11.4.5 뉴질랜드

11.4.6 대한민국

11.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1.5 남미

11.5.1 아르헨티나

11.5.2 브라질

11.5.3 칠레

11.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1.6 중동 및 아프리카

11.6.1 사우디 아라비아

11.6.2 아랍에미리트

11.6.3 카타르

11.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1.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2 주요 개발 사항

12.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2.2 인수 및 합병

12.3 신제품 출시

12.4 확장

12.5 기타 주요 전략

13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지하 채굴 차량 시장 : 유형별 (로더, 트럭, 드릴 리그, 볼터, 유틸리티 차량,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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