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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튜브/캔 시장 : 유형별 (튜브, 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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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튜브 및 캔 시장은 2023년에 755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7%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1176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의 성장은 기업들이 금속 캔과 용기 생산 능력을 늘리는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조직화된 소매업의 보급으로 인해 시장 주체들이 생산 능력을 늘리고 있습니다. 정부는 원자재 가격을 인하하고 현지 가용성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5월 인도 정부는 페로니켈과 점결탄 등 철강 산업에 필요한 일부 원자재 수입에 대한 관세를 철폐하여 국내 부문의 비용과 가격을 낮췄습니다. 또한 철광석 수출에 대한 관세를 50%로, 일부 철강 중개업자에 대한 관세를 15%로 인상했습니다. 민간 및 정부 기관이 튜브와 캔 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북미가 전 세계 튜브 및 캔 시장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기업들은 더 큰 시장 점유율을 달성하기 위해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 튜브 패키징 시장의 많은 중소기업은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조 및 인쇄의 단순성으로 인해 라미네이션 튜브와 압출 플라스틱 튜브가 이 지역에서 선호되는 재료가 되어 시장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튜브 및 캔 시장 역학
식음료에서 금속 캔의 수요 증가
금속 캔과 용기의 가장 일반적인 응용 분야 중 하나는 식음료 산업입니다. 강철은 일반적으로 단단한 캔을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반면, 알루미늄은 얇고 가벼운 캔을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깡통은 거의 모든 강철로 만들어지며 식품의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얇은 주석 층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이 시장은 식품 산업과 관련하여 상당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는 농산물 및 가공식품의 주요 수출국입니다.
인도 상공부에 따르면, 코로나19의 2차 대유행으로 인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2021-22년(4~6월) 농산물 및 가공식품 수출은 2020-21년 동기간 대비 44.3%의 견고한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수출 호조로 가공식품 보관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금속 식품 캔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지속 가능한 플라스틱에 대한 수요 증가
플라스틱 튜브는 화장품과 퍼스널 케어, 식품, 의약품 등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되며 운송 비용과 에너지 낭비를 줄여줍니다. 또한 포장 형태는 제품의 안전성을 유지하고 유통기한을 늘릴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편의성과 위생이 더욱 중요해지면서 특히 화장품 업계에서 플라스틱 튜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속 가능한 패키징은 플라스틱 재활용 및 소재 기술의 획기적인 발전으로 인해 환경적으로 수용 가능한 플라스틱 포장 대체품을 개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럽연합과 미국화학회의 플라스틱 사업부는 최근 2025년과 2040년까지 각 지역에서 100% 재활용, 재사용, 생분해 가능한 플라스틱을 사용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규제가 예측 기간 동안 튜브 및 캔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경 및 규제 문제
플라스틱 폐기물 감소를 목표로 하는 환경 인식과 법률의 증가는 튜브 및 캔 부문에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플라스틱 튜브와 캔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대체 포장재나 재활용 노력 강화에 대한 요구로 인해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체 포장 옵션과 비교할 때 일부 튜브와 캔은 유통기한과 내구성이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알루미늄 캔은 찌그러지거나 긁히기 쉬운 반면, 플라스틱 튜브는 빛이나 산소 같은 외부 영향으로부터 잘 보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튜브 및 용기 제조업체는 규제 규정과 안전 표준을 준수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식품 안전, 제품 라벨링, 재료 소싱 및 재활용 규정은 지역마다 다르며 규정 준수를 위해 테스트, 인증 및 문서화에 대한 투자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튜브 및 캔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튜브 및 캔 시장은 유형, 재료,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베비지에 대한 수요 증가로 세그먼트 성장 견인
식음료는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지배적인 부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속 캔에 담긴 알코올 음료는 다양한 이점과 소비자 선호도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캔 알코올 음료는 종종 균일한 수량으로 제공되므로 소비자가 알코올 소비량을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알코올 농도가 높은 음료의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레드불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에너지 음료 중 하나로, 시장의 약 39.5%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레드불의 가장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레드불은 2023년에 전년도 약 116억 6천만 캔에서 증가한 121억 1천만 캔을 판매했습니다. 전 세계 집계 수치에 따르면, 전 세계 맥주와 탄산음료 소비량은 연간 약 1,800억 개의 알루미늄 캔을 사용합니다.
튜브 및 캔 시장 지리적 침투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간편식 수요 증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튜브 및 캔 시장의 35% 이상을 차지하는 지배적인 지역입니다. 이 지역의 제조업체들은 친환경 튜브 및 캔과 재활용 가능한 금속과 같은 옵션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커피 및 스낵점, 소매업, 숙박업과 같은 편의 비즈니스의 견고한 성장이 튜브 및 캔에 대한 수요를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 현대식 편의점과 슈퍼마켓의 보급이 가속화되면서 글로벌 튜브 및 캔 산업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7월, 유통 대기업인 WinCommerce는 베트남에 수백 개의 새로운 슈퍼마켓과 편의점을 설립하여 간편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충족하고 베트남 내 시장 점유율 확대를 가속화할 계획입니다.

튜브 및 캔 시장 코로나19 영향 분석
전염병으로 인해 건강 및 안전 문제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변조 방지 씰과 안전한 포장재를 갖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변조 방지 뚜껑과 위생적인 디스펜싱 메커니즘을 갖춘 튜브와 캔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 행동이 변화하여 포장되고 보관이 안정적인 제품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통조림 식품, 음료 및 개인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튜브와 캔의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고객들이 통조림 제품을 비축하면서 식품 캔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사람들이 술집이나 식당과 같이 사회적으로 제한된 장소에서 집과 같은 사적인 공간으로 이동하면서 음료 캔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여러 정부에서 알루미늄 캔 사용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월 베트남 천연자원환경부와 볼 코퍼레이션은 베트남에서 음료 캔의 사용과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한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분쟁은 지역 제조 운영에 영향을 미쳐 튜브 및 캔 제조업체의 생산 능력 부족을 초래했습니다. 분쟁의 영향을 받은 지역의 생산량 감소 또는 공장 가동 중단으로 글로벌 공급망에 차질이 생겨 튜브와 캔의 수요와 공급이 불일치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모두에서 금속 포장 부문과 알루미늄 및 철강 공급업체의 운영에 타격을 입혔으며, 캔 생산 시장에 국제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알루미늄의 국제 가격은 2022년에 28% 상승하여 3월 4일 톤당 3,849달러를 기록한 후 침공이 시작된 직후인 2월 24일 급등했던 가격과 거의 비슷한 수준인 3,398달러로 다시 안정되는 등 새로운 기록이 수립되고 있습니다. 또한, 특히 러시아 금속 포장 부문과 알루미늄 탈탄소화를 위해 노력하는 공급업체와 관련된 현재의 시도는 중단되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빈카는 아르다 메탈 패키징의 187mL 캔에 담긴 시칠리아산 유기농 와인 품종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빈카의 와인은 영국에서 영예로운 상을 수상하고 영국항공과 플래닛 오가닉의 리스트에 올랐으며 전 세계 10개국 이상에 배송되고 있습니다.
2023년 크라운 홀딩스는 독일 자를루이에 위치한 음료 캔 및 최종 생산 시설인 헬베티아 패키징 AG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크라운은 헬베티아의 기존 고객 기반과 관련 계약, 200명의 직원을 인수할 예정입니다.
2022년, 세계 최고의 지속 가능한 패키징 기업 중 하나인 Sonoco는 식품 및 가정용품용 지속 가능한 금속 패키징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북미 최대 에어로졸 캔 생산업체인 Ball Metalpack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볼 메탈팩은 플래티넘 에퀴티와 볼 코퍼레이션이 합작 투자한 회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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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소재별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식음료에서 금속 캔의 수요 증가
        2. 지속 가능한 플라스틱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1. 환경 및 규제 문제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유형별
    2. 튜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스퀴즈 튜브
      4. 트위스트 튜브
      1. 에어로졸 캔
      2. 리지드 캔
  8. 재료별
    1. 소개
      1.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2. 재료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알루미늄*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플라스틱
    4. 종이판지
    5. Steel
    6. 기타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화장품*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가정 및 개인 관리
    4. 식음료
    5. 제약
    6.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글로벌 튜브/캔 시장 : 유형별 (튜브, 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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