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이산화티타늄 나노소재 시장은 2024년 226억 4,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6%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328억 2,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산화티타늄 나노소재는 일반적으로 1~100나노미터 크기의 초미세 이산화티타늄 입자입니다. 크기가 작고 표면적이 넓기 때문에 높은 반응성, 향상된 자외선 흡수 등 독특한 물리적, 화학적 특성을 나타냅니다. TiO2 나노미터는 주로 아나타제와 루틸 등 다양한 결정 형태로 존재할 수 있으며, 아나타제는 광촉매 및 항균 응용 분야에서 더 효과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미국 인구조사국에 따르면 2021년 4월의 총 건설 가치는 2020년 4월에 비해 9.8% 증가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피부 보호에 대한 인식 증가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이산화티타늄은 자외선 차단제 및 기타 스킨케어 제품의 핵심 성분입니다. 피부 건강과 자외선의 위험성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이산화티타늄 나노 물질이 함유된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 증가는 제조업체들이 TiO2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활용하는 첨단 제형 개발에 투자하면서 시장의 혁신과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퍼스널 케어 제품에서 TiO2 나노 소재 시장은 계속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한:
환경 및 건강 위험
이산화티타늄 나노물질과 관련된 환경 및 건강 위험에는 호흡기 문제, 나노입자 축적으로 인한 생태계 손상 등 인간과 생태계에 대한 잠재적 독성이 포함됩니다. 대기 및 수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와 장기 노출 영향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규제 및 안전 문제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은 엄격한 규제와 안전 조치에 대한 비용 증가로 이어져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고성능 안료에 대한 수요 증가
TiO2 나노 소재는 뛰어난 불투명도, 밝기, 색상 안정성으로 인해 페인트, 코팅, 잉크용 고품질의 생생한 안료를 생산하는 데 필수적인 소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더욱 내구성 있고 선명하며 오래 지속되는 마감재를 추구함에 따라 고급 안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TiO2 나노 소재는 향상된 성능 특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채택을 촉진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제조업체가 고성능의 미적으로 매력적인 제품에 대한 진화하는 수요를 혁신하고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위협:
높은 생산 비용
이산화티타늄 나노소재는 복잡한 합성 공정, 입자 크기에 대한 정밀한 제어, 특수 장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생산 비용이 높습니다. 이 방법에는 고가의 원자재와 첨단 기술이 사용되므로 전체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일관된 품질과 확장성을 보장하는 것도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높은 생산 비용은 특히 가격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에서 TiO2 나노 소재의 경제성과 접근성을 제한하여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공급망과 제조 공정을 방해하여 이산화티타늄 나노소재 시장에 영향을 미쳤고 일시적인 공급 부족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으로 인해 위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보호 코팅 및 소독제에서 이산화티타늄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또한 연구 개발 프로젝트의 지연으로 시장 성장이 둔화되었지만 보건 및 안전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장기적으로 시장 기회가 확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침전법 부문이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침전법 부문은 수익성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산화 티타늄 나노 물질을 합성하기위한 침전 방법은 용액에서 화학 반응을 통해 TiO2 나노 입자를 형성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과정은 일반적으로 사염화티타늄과 같은 티타늄 전구체를 용매에 용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 방법은 입자 크기와 분포를 제어할 수 있어 코팅, 전자 및 환경 기술의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페인트 및 코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페인트 및 코팅 부문은 탁월한 불투명도, 밝기 및 자외선 차단 특성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제품은 우수한 적용 범위와 풍화, 부식 및 열화에 대한 저항성을 제공하여 코팅의 내구성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높은 굴절률과 빛 산란 능력으로 선명한 색상과 매끄러운 마감을 구현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또한 TiO2 나노 소재는 자가 세척 및 항균 코팅의 개발에 기여하여 주거 및 산업 환경 모두에서 그 적용 범위를 더욱 넓히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이산화티타늄 나노소재 시장은 산업 활동의 증가와 고급 코팅, 페인트,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견고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들이 나노기술과 제조 역량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는 주요 국가들입니다. 이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 자동차 및 전자 부문의 확대, 환경 및 건강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관심 증가는 시장 잠재력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의 이산화티타늄 나노소재 시장은 코팅, 자동차, 퍼스널 케어 제품 등의 분야에서 높은 수요에 힘입어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강력한 연구 개발 활동, 첨단 제조 시설, 엄격한 환경 규제로 인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고성능 소재와 지속 가능한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장 확대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6월, 트론크스 홀딩스는 통합 에너지 유틸리티인 NOA 그룹(“NOA”)과 남아프리카공화국 내 트론크스의 광산과 제련소에 고정 및 유연 계약을 통해 200MW 이상의 재생 풍력 및 태양광 발전 용량을 갖춘 발전소에서 공급할 것으로 예상되는 총 497GWh의 장기 전력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12월, Chemours는 두 가지 고성능 등급을 포함하는 새로운 Ti-Pure 이산화티타늄(TiO2) 제품 포트폴리오인 Ti-Pure™ 지속가능성(TS)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제품 라인은 비즈니스, 사업부 및 고객의 지속 가능성 목표를 발전시키기 위한 케무어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적용 제품
– 아나타제 나노입자
– 루틸 나노입자
– 혼합 상 나노입자
– 코팅 나노입자
– 기타 제품
다루는 제조 방법
– 솔-젤 방법
– 화학 기상 증착(CVD)
– 수열 합성
– 침전 방법
– 기타 제조 방법
적용 분야
– 자외선(UV) 흡수
– 수처리
– 에너지 저장
– 항균 코팅
– 기타 응용 분야
최종 사용자 대상
– 페인트 및 코팅
– 화장품
– 제약
– 식품 첨가물
– 전자 제품
– 섬유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이산화 티타늄 나노 재료 시장
5.1 소개
5.2 아나타제 나노 입자
5.3 루틸 나노 입자
5.4 혼합 상 나노 입자
5.5 코팅 나노 입자
5.6 기타 제품
6 제조 방법 별 글로벌 이산화 티타늄 나노 재료 시장
6.1 소개
6.2 솔-젤 방법
6.3 화학 기상 증착 (CVD)
6.4 수열 합성
6.5 침전 방법
6.6 기타 제조 방법
7 글로벌 이산화 티타늄 나노 재료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7.1 소개
7.2 자외선 (UV) 흡수
7.3 수처리
7.4 에너지 저장
7.5 항균 코팅
7.6 기타 응용 분야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이산화 티타늄 나노 재료 시장
8.1 소개
8.2 페인트 및 코팅
8.3 화장품
8.4 의약품
8.5 식품 첨가물
8.6 전자 제품
8.7 섬유
8.8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이산화 티타늄 나노 재료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