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보고서 소개 사이트

글로벌/아시아/미국/유럽/국내 자료 등

글로벌 스위트 소스 시장 : 성분별 (코코아, 우유, 버터, 설탕, 과일, 브랜디, 기타)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글로벌 스위트 소스 시장은 2022년에 26억 6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0%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35억 6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스는 식품의 풍미와 매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달콤한 소스는 제과, 유제품 및 베이커리 제품의 소비에 널리 사용됩니다. 달콤한 소스는 와플, 과일 슬라이스, 브라우니, 디저트, 도넛 등 다양한 식품의 풍미와 외관을 향상시켜 식품 소비를 보완합니다.
달콤한 소스를 사용하는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달콤한 소스 사용을 채택하는 디저트 가게와 프랜차이즈가 증가함에 따라 주요 식품 제조업체는 새로운 달콤한 소스를 크게 늘리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맛과 매력적이고 편리한 포장 옵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들이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면 시장 매출이 증가하여 소비자에 대한 제품 도달 범위가 향상됩니다.
북미는 전 세계 스위트 소스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주요 업체들의 신제품 출시가 지역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2022년 7월, 북미에서 세 번째로 큰 식음료 회사인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는 프리미엄 소스 라인을 출시하고 하인즈 57이라는 기치 아래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에는 로스트 갈릭 크런치와 만다린 오렌지 미소 크런치 품종이 포함됩니다.

시장 역학
다양한 맛 옵션의 가용성
다양한 맛 범위의 달콤한 소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광범위한 시장 확장에 도움이 됩니다. 제조업체는 다양한 맛 옵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선호 제품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2023년 6월, 달라스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한국식 프라이드 치킨 레스토랑 프랜차이즈인 본촌은 쌀식초와 흑설탕에 마늘과 사케의 풍미가 달콤한 배와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달콤하고 고소한 한국식 BBQ 소스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조업체는 프리미엄 제품군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과일이 들어간 소스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10월에는 프리미엄 맛으로 새로운 과일 기반 옵션을 도입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맥파이의 새로운 프루티 오.티.트 소스는 베리, 망고, 패션프루트를 섞어 만든 제품으로 일반적인 디저트 토핑보다 칼로리가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 출시
제조업체는 최종 사용자가 편리하고 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 출시에 주력하며 시장 확대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2023년 5월, 미국의 다국적 식품 회사인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는 200가지 이상의 조합이 가능한 최초의 맞춤형 IoT 지원 디지털 소스 디스펜서인 하인즈 리믹스(HEINZ REMIX)를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을 통해 소비자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소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이 편의성과 혁신적인 포장 유형에 집중하는 것도 시장 규모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4월 영국의 다국적 제과 회사인 Cadbury는 새로운 스퀴지 초콜릿 소스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사용이 간편한 스퀴지 병은 베이킹, 핫 초콜릿, 밀크쉐이크 등 다양한 제품군에 사용됩니다.
달콤한 소스의 높은 칼로리
달콤한 소스는 유제품, 초콜릿, 과일을 기본으로 한 재료로 만들어져 단맛과 칼로리가 높습니다. 고칼로리 제품을 섭취하면 비만과 당뇨병과 같은 다양한 건강 위험이 발생할 수 있어 이러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의 2022년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10억 명 이상이 비만을 앓고 있으며, 이 중 6억 5천만 명이 성인, 3억 4천만 명이 청소년입니다.
어린이에게도 비만의 심각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최대 3,900만 명의 어린이가 단맛이 나는 제품을 멀리하고 있습니다. IDF 당뇨병 아틀라스 2021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5억 3,700만 명의 성인이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유병률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2030년에는 6억 4,3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비만과 당뇨병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단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여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스위트 소스 시장은 재료, 유형, 포장 유형, 유통 채널,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초콜릿 기반 스위트 소스에 대한 높은 소비자 선호도
글로벌 스위트 소스 시장은 유형에 따라 과일 소스, 유제품 소스, 브랜디 소스, 초콜릿 소스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달콤한 소스 부문의 초콜릿 기반 소스는 다른 맛보다 초콜릿에 대한 소비자 선호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초콜릿 소스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며 팬케이크, 와플, 과일 슬라이스, 브라우니, 도넛과 페어링하여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업들이 더 많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초콜릿 기반 소스를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5월 미국의 다국적 제조업체인 Mars는 새로운 Snickers 디저트 소스를 시장에 출시하면서 Snickers 브랜드를 디저트 분야에 도입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초콜릿, 땅콩, 캐러멜의 상징적인 스니커즈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리적 침투
북미의 다양한 식품 응용 분야에서 소스의 높은 사용률
북미는 전 세계 스위트 소스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지역 국가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높은 소스 활용도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제과, 베이커리 및 유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이러한 카테고리의 대부분의 제품은 맛과 풍미를 높이기 위해 달콤한 소스와 짝을 이루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지역은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소스 수출에 대한 무역 참여가 활발합니다. 미국 농무부에 따르면 캐나다는 2022년 최대 7억 7,546만 달러로 최고의 조미료 및 소스 수출 시장 중 하나를 차지했습니다. 다양한 주요 업체의 존재와 이들 업체의 활발한 제품 개발이 지역 시장 성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2022년 7월, 북미에 본사를 둔 다국적 식품 회사인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는 프리미엄 소스 라인을 출시하고 하인즈 57이라는 기치 아래 지역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에는 로스트 갈릭 크런치와 만다린 오렌지 미소 크런치 품종이 포함됩니다. 만다린 오렌지 미소 크런치 소스의 신선한 과일 향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달콤한 소스 시장에 중간 정도의 영향을 미쳤습니다. 식음료 분야의 다른 모든 산업과 마찬가지로 달콤한 소스 시장도 팬데믹 상황에서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글로벌 공급망이 붕괴되면서 원자재 조달과 완제품 유통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운송 및 무역에 대한 정부의 제한과 제조 시설의 일시적인 폐쇄로 인해 공급망에 차질이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중단은 최종 사용자의 제품 가용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러 식품 서비스 및 프랜차이즈의 영업 중단으로 대규모 최종 사용자의 제품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또한 슈퍼마켓과 대형마트가 문을 닫으면서 소비자에게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범위가 줄어들었습니다.
팬데믹은 소비자 행동과 구매 패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요리와 식습관에 대한 선호도가 바뀌었습니다. 소비자들은 집에서 더 많은 식사와 간식을 조리하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식품을 보완하기 위해 다양한 달콤한 소스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커머스 플랫폼의 사용 증가와 이러한 플랫폼에서 제품의 높은 가용성으로 인해 제품 판매량이 증가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4월, 크래프트 하인즈의 브랜드인 프리멀 키친은 유기농 코리안 바비큐 소스, 유기농 허니 데리야끼, 마일드 앤 스위트 버팔로, 조금 달콤한 유기농 케첩, 휩 드레싱 & 스프레드 등 5가지 혁신적인 신제품을 시장에 추가했습니다.
2022년 4월, 세계 최고의 천연 양조 간장 생산업체인 기꼬만 코퍼레이션은 신제품 기꼬만 굴 맛 소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달콤하고 짭짤한 맛의 이 제품은 100% 채식주의자 및 비채식주의자 모두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2021년 9월, 미국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및 스포츠 바 프랜차이즈인 버팔로 와일드 윙스(Buffalo Wild Wings)는 한정판 도리토스 스파이시 스위트 칠리 맛 소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간장, 흑설탕, 양파, 마늘, 파프리카의 풍미로 고객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2020년 10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델몬트는 델몬트 스위트 칠리 소스와 모모 딥을 출시하며 두 가지 신제품을 시장에 선보였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
재료, 유형, 포장 유형, 유통 채널,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스위트 소스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달콤한 소스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 매핑을 엑셀로 제공합니다.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성분별 스니펫
    2. 유형별 스니펫
    3. 포장별 스니펫
    4. 유통 채널별 스니펫
    5.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6.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드라이버
        1. 다양한 맛 옵션 제공
        2.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 출시
      2. 제약
        1. 달콤한 소스의 높은 칼로리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성분별
    1. 소개
      1.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분별
      2. 성분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코코아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Milk
    4. 버터
    5. 설탕
    6. 과일
    7. 브랜디
    8. 기타
  8.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과일 소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유제품 소스
    4. 브랜디 소스
    5. 초콜릿 소스
    6. 기타
  9. 포장별
    1. 소개
      1.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포장별
      2. 포장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 & 용기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튜브
    4. 파우치 & 봉지
    5. 기타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 & 대형마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편의점
    4. 온라인 스토어
    5. 기타
  11.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제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유제품
    4. 음료
    5. 베이커리
    6. 기타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 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5.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지역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지역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5.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글로벌 스위트 소스 시장 : 성분별 (코코아, 우유, 버터, 설탕, 과일, 브랜디, 기타)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