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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황 페이스트 시장 : 유형별 (유황 90%, 유황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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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황 페이스트 시장은 2023년에 15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3.2%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1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업 가공은 예측 기간 동안 유황 파스틸에 대한 전 세계 수요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튬, 코발트, 구리 및 니켈의 추출 및 정제는 항공 우주 및 자동차 산업의 급속한 확장으로 인해 수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튬 화학 배터리의 진화 또한 글로벌 시장에 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리튬-황 배터리의 에너지 밀도를 높이고 더 오래 지속되는 성능을 위해 유황 음극의 사용 가능성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터리는 미래 세대의 전기 자동차의 주류 동력원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 역학
글로벌 타이어 생산의 성장
자동차 산업은 현재 전기 자동차의 대량 채택으로의 급속한 변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높은 토크와 속도는 타이어의 마모가 빨라져 교체 주기가 짧아지기 때문에 타이어 제조업체에게 큰 비즈니스 기회가 열렸습니다. 많은 타이어 제조업체들이 특수 트레드 패턴과 두꺼운 소재를 사용한 새로운 전기차 전용 타이어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많은 업계 분석가들은 2024년 연간 생산량이 전년 대비 3.4% 증가한 2,270만 톤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특히 인도와 중국처럼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서 생산 능력을 늘리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2035년까지 전기자동차로 완전히 전환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타이어 생산량은 유황 파스틸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농업 생산성 향상
최근 유엔 자료에 따르면 2022년 12월경 전 세계 인구는 80억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현재 예측을 믿는다면 2050년에는 전 세계 인구가 약 97억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인구 증가로 인해 각국 정부와 다자간 기구들은 농업 생산성을 높이고 미래를 위한 식량 안보를 보장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현대 농업 관행의 출현으로 농작물 수확량과 생산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유엔 식량농업기구(FAO)가 수행한 장기 연구에 따르면 2000년부터 2022년까지 지난 20년 동안 주요 식량 작물의 수확량이 5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황 파스퇴르는 주로 농업용 비료로 사용됩니다. 앞으로 농업 생산성 향상을 위한 노력이 강화될 것이므로 유황 파스틸에 대한 수요는 향후 몇 년 동안 증가할 것입니다.
유황 오염에 대한 우려 증가
유황 파스틸 및 기타 화합물의 사용에 대한 주요 우려는 대기 오염의 급속한 증가입니다. 이산화황(SO2)과 같은 화합물은 농부들이 유황 비료를 사용한 후 작물 사료를 태울 때 발생하는 유황 화합물이 연소할 때 공기 중으로 방출됩니다. 이산화황 오염은 또한 산성비로 이어져 생명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미국 폐 협회는 이산화황에 노출되면 만성 노출 후 호흡 곤란, 천식, 폐 기능 상실과 같은 건강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각국 정부는 산업계의 황 배출을 강력하게 단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학 제조업체들은 고무 산업 공정에서 황을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첨가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정부 규제로 인해 다양한 유황 화합물이 단계적으로 퇴출됨에 따라 글로벌 시장은 장기적으로 잠재적인 성장 과제를 목격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유황 페이스트 시장은 유형, 공정,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90 % 유황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약산성 조건이 작물 성장에 더 도움이되기 때문에 유황 90 %는 주로 알칼리성 토양의 pH 균형을 회복하는 데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요인은 농약의 과도한 사용으로 인해 파괴된 토양 균형을 바로잡는 것입니다. 작물 수요가 토양의 천연 유황 수준을 초과하면 유황 90% 파스틸을 사용하여 결핍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무 가공은 황 90%의 또 다른 주요 응용 분야이며, 특히 타이어 생산에서 고무를 가황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기 자동차 생산이 증가함에 따라 고무 가공이 농업을 추월하여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리적 침투
자동차 산업의 성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약 3분의 1을 차지할 것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은 예측 기간 동안 유황 파스틸에 대한 수요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것입니다. 중국은 2023년에 일본을 제치고 세계 최대 자동차 수출국으로 부상하여 총 수출액이 약 2,08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샤오미와 같은 소비자 가전 기업들도 자체적으로 전기차를 생산하면서 전기차 부품 및 소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국내 자동차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또 다른 주요 국가입니다. 2023년 인도는 일본을 제치고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자동차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타이어 및 고무 제조업체들이 생산 현지화를 추진함에 따라 장기적으로 유황 파스틸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글로벌 시장에 어려운 시기를 가져왔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생산에 큰 차질을 빚었고, 이로 인해 타이어 제조업체의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또한 각국의 팬데믹 봉쇄 조치가 강화되면서 유황 채굴 및 가공이 크게 중단되는 등 노동력 부족으로 이어졌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주요 최종 사용자 산업이 정상화되면서 글로벌 시장은 점진적인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은 공급망 중단의 여파로 인해 회복세가 약했습니다. 적어도 단기적으로는 글로벌 시장의 회복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우크라이나 전쟁의 주요 결과 중 하나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비료 회사의 생산과 판매에 차질을 빚은 것입니다. 대부분의 우크라이나 비료 생산업체의 산업 자산은 전쟁으로 인해 파괴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농업 부문은 서유럽 국가에서 수입해야만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러시아에 대한 경제 제재로 인해 미국 달러 거래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유황 비료를 구입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따라서 러시아 정부는 원유 및 기타 천연 자원을 산업 및 소비재와 교환하는 대체 물물교환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2월, 폴란드의 화학 제조업체인 그루파 아조티는 새로운 유형의 바이오 비료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새로운 R&D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이 연구는 유황 파스퇴르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024년 3월, 미국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연구원들은 차세대 리튬 황 배터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요오드화황 결정을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
유형, 공정,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유황 페이스트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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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프로세스별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글로벌 타이어 생산량 증가
        2. 농업 생산성 향상
      2. 제약 요인
        1. 유황 오염에 대한 우려 증가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 지수, 유형별
    2. 유황 90%*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유황 85%
  8. 공정별
    1. 소개
      1. 공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공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프릴링/펠릿화*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압출
    4. 기타
  9.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애플리케이션별
    2. 농업*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화학 가공
    4. 고무 가공
    5. 제약
    6.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프로세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프로세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프로세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프로세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프로세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글로벌 유황 페이스트 시장 : 유형별 (유황 90%, 유황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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