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스프링 힌지 시장은 2023년에 85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8%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12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학자들은 현재 기계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스프링 힌지 설계를 실험하고 있습니다. 중국 푸저우 대학의 연구진은 2024년 3월 자동차 및 항공우주 산업에 잠재적으로 응용할 수 있는 유연한 힌지 메커니즘을 위한 복합 이안정 테이프 스프링의 개발을 자세히 설명하는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무역 장벽의 시행은 글로벌 시장의 미래 성장 전망을 어둡게 할 수 있습니다. 서방 정부들은 값싼 중국산 수입품이 자국 시장에 범람하여 국내 업체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것을 경계해 왔습니다. 많은 국가들이 중국산 수입품에 대한 전면적인 금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움직임은 중국의 보복 조치를 불러일으키고 관세 전쟁으로 이어져 시장 성장에 해가 될 것입니다.
스프링 힌지 시장 역학
글로벌 자동차 생산량 증가
글로벌 자동차 산업은 팬데믹의 저점에서 놀라운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국제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OICA)의 2023년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2022년 대비 10% 증가하여 총 9,350만 대의 승용차 및 상용차가 생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17%), 일본(15%), 독일(18%), 중국(12%)에서 가장 강력한 생산량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현재 자동차 산업은 전기 자동차 생산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중국은 전 세계 생산량의 거의 70%를 차지하며 사실상 다른 모든 주요 국가를 제치고 전기차 생산에서 결정적인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전 세계 자동차 생산량이 10년 말까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글로벌 스프링 힌지 시장에도 큰 성장 기회가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글로벌 여객 항공 여행의 성장
팬데믹의 여파로 전 세계적으로 레크리에이션 및 비즈니스 여객 항공 여행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3년 말에는 전 세계 항공 여행량이 팬데믹 이전 수준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몇 년간 항공 여행이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글로벌 항공사들은 새로운 여객기를 기록적으로 주문했습니다.
특히 새롭게 부상하는 중산층이 항공 여행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는 인도와 같은 신흥 시장의 수요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에어 인디아, 인디고와 같은 인도 항공사는 약 500억 달러에 달하는 약 900대의 신규 항공기를 주문했습니다. 신규 주문이 증가하면 항공우주 제조업체의 스프링 힌지 수요도 늘어날 것입니다.
느린 혁신 속도
스프링 힌지 산업의 주요 단점 중 하나는 큰 혁신이 없다는 점입니다. 신소재가 많이 발전했지만 기본적인 스프링 힌지 디자인은 처음 고안된 이후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주요 시장 플레이어 중 어느 누구도 스프링 힌지 디자인을 재설계하려는 진지한 시도는 없었습니다.
현재의 디자인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지만 현대의 엔지니어링 과제가 더욱 복잡해짐에 따라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요구가 생길 것입니다. 혁신의 느린 속도는 최종 사용자 산업의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는 생산업체의 능력을 저해하고 있으며, 이는 잠재적인 미래 시장 성장에도 제약이 되고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스프링 힌지 시장은 재료,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스프링 경첩에 선호되는 소재로 황동을 대체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특히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서 강도와 무게 감소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스테인리스 스틸은 스프링 힌지 제조에 선택되는 재료가 되었습니다. 비용 제약이 더 두드러지는 다른 엔지니어링 분야에서는 알루미늄과 아연 합금이 경첩 제작에 선호됩니다.
황동은 역사적으로 선호되는 소재였지만, 최신 소재의 등장으로 그 사용량이 상당히 감소했습니다. 성능 향상과 비용 절감으로 인해 금속 대신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엔지니어링 및 산업 응용 분야에서는 스테인리스 스틸이 계속 사용될 것입니다.
스프링 힌지 시장 지리적 점유율
향후 고성장이 예상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지난 20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결정적으로 자동차 생산의 글로벌 허브로 부상했습니다. 최신 OICA 데이터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자동차 생산량의 약 56%를 차지합니다. 역사적으로 중국, 한국, 일본이 자동차 생산의 중심이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인도,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로 산업이 다변화되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로의 전환은 중국이 전 세계 전기차 생산량을 주도하고 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일본과 인도와 같은 중국의 지역 라이벌들이 글로벌 전기차 공급망에 대한 지배력을 줄이기 위한 새로운 정책도 이 지역에서 스프링 힌지에 대한 수요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현재의 추세로 볼 때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장기적으로 전 세계 스프링 힌지 시장에서 계속해서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스프링 힌지 시장은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자동차, 항공우주, 산업 및 가정 부문의 수요가 급격히 감소하면서 스프링 힌지 산업이 위기에 처했습니다. 이 분야는 대부분 중소기업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파산하는 기업이 속출했습니다. 글로벌 시장은 소수의 기존 플레이어에게 유리하게 통합되었습니다.
팬데믹 이후 초기에는 스프링 경첩에 대한 억눌린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주택 건설과 자동차 생산의 새로운 성장이 수요 증가의 주요 요인이었습니다. 팬데믹의 여파는 글로벌 시장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러시아의 스프링 힌지 시장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완전히 중단되었습니다. 현지 스프링 힌지 공급의 대부분은 수입품이나 러시아에서 제조하는 서구 기업으로부터 공급받았습니다. 서방의 제재 조치 이후 브랜드들이 러시아 시장에서 철수하면서 경첩 공급이 심각하게 부족해졌고, 많은 유통업체들이 기존 재고의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많은 현지 유통업체는 국내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중국산 수입품에 의존했고, 국내 생산업체는 서구산 생산 기계의 예비 부품 부족으로 생산량을 늘리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러시아 정부가 공식적으로 병행 수입을 허용하면서 외국산 스프링 경첩의 공급은 카자흐스탄, 아르메니아, 조지아와 같은 주변 국가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주요 개발 동향
2024년 4월, 인도 무역통상부는 인도에서 제조 또는 판매되는 경첩은 BIS 표준을 준수해야 한다는 품질 관리 명령을 제정했습니다.
2023년 9월, 미국에 본사를 둔 안경 기술 개발업체인 Innovative Eyewear Inc.는 스마트 안경용 새로운 자동 조절 안경 힌지 디자인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시장 세분화
재료 별
황동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아연 합금
플라스틱
기타
애플리케이션별
자동차
산업
항공우주 및 방위
가정, 농업
헬스케어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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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재료별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글로벌 자동차 생산량 증가
- 전 세계 여객 항공 여행의 성장
- 제약 요인
- 느린 혁신 속도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 DMI 의견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재료별
- 소개
-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소재별
- 시장 매력 지수, 소재별
- 황동*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스테인리스 스틸
- 알루미늄
- 아연 합금
- 플라스틱
- 기타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자동차*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산업
- 항공우주 및 방위
- 가정
- 농업
- 헬스케어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