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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피부 미백 제품 시장 : 제품 유형별 (비누, 클렌저, 필링/스크럽, 페이스 마스크,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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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따르면 글로벌 피부 미백 제품 시장은 2023년 114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5%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18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백 제품은 멜라닌 생성을 감소시켜 피부 톤을 밝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화장품 솔루션입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멜라닌 합성을 억제하는 하이드로퀴논, 코직산, 알부틴과 같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색소 침착이나 다크 스팟을 개선하기 위해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지만, 광범위한 사용은 우려를 불러일으킵니다.
SkinStore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연간 평균 322.88달러를 스킨케어에 지출합니다. 따라서 이 지역의 시장은 가까운 미래에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입니다.
시장 역학:
동인:
높아지는 미용 기준
사회적 압력과 미디어의 영향력은 소비자들이 이상적인 피부로 인식되는 제품을 찾으면서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제조업체들이 첨단 제형을 개발하는 등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현실적인 이상을 조장하는 공정성 기준에 대한 우려도 동시에 증가하면서 사회적 태도 변화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소비자들은 이제 포용성을 우선시하고 다양한 피부 톤을 존중하며 기존의 미백 제품의 지배력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제한:
유해한 부작용
피부 자극과 손상을 포함한 부작용으로 인해 소비자 신뢰가 약화되어 시장 수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건강 위험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하이드로퀴논과 같은 성분에 대한 규제 조사가 강화되면서 제품 신뢰도가 더욱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소비자들은 안전을 우선시하고, 천연 대체재로 전환하며, 뷰티 산업을 보다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관행으로 이끌고 있어 시장 성장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기회:
천연 및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
건강과 환경에 대한 의식이 높아진 소비자들은 화학 성분이 적은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스킨케어 업계에서 천연 및 유기농 대체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이 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옵션을 우선시함에 따라 독한 화학 성분을 함유한 기존의 미백 제품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시장은 천연 성분을 통합하고, 투명성을 높이고, 윤리적 관행을 강조함으로써 적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위협:
장기적인 효과의 부족
일시적인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은 사용자들의 환멸을 불러일으켜 시장 수요 감소로 이어집니다. 소비자들이 지속적인 솔루션을 찾으면서 시장은 그 매력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단기적인 성과와 지속적인 효과 사이의 간극을 해결하는 데 있습니다. 업계가 번창하려면 지속적인 효과를 제공하는 제형을 혁신하고 개발하여 시간이 지나도 일관되고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우선시하는 소비자의 진화하는 기대에 부응해야 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
봉쇄 조치, 경제적 불확실성, 건강과 웰빙에 대한 인식 증가로 인해 미백 제품을 포함한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공급망의 중단, 생산 지연, 소비자 지출 감소는 시장 성장을 더욱 저해했습니다. 또한 팬데믹은 미용 기준에 대한 사회적 재평가를 촉발하여 스킨케어에 대한 보다 포용적이고 자연스러운 접근 방식을 장려했습니다.
티로시나아제 억제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로시나아제 억제제 부문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하기 때문에 수익성있는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결과 피부 톤이 밝아지고 색소 침착 및 고르지 않은 피부 톤과 같은 문제가 해결됩니다. 티로시나아제 억제제의 사용은 더 밝고 균일한 피부를 원하는 개인에게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미백 제품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비자들이 점점 더 스킨케어에 우선순위를 두면서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여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과색 소 침착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색소 침착 부문은 소비자가 고르지 않은 피부 톤, 다크 스팟 및 변색을 해결하기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모색하여 시장 확장에 기여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업체는 피부 미학에 대한 인식과 사회적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하이드로퀴논, 코직산, 비타민 C와 같은 성분을 통합하여 과색소 침착을 목표로 하는 혁신적인 제형을 개발하여 대응하고 있습니다. 피부 미백 제품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성형 수술에 대한 안전하고 덜 침습적 인 선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이 지역의 미용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와 중국은 이들 국가에서 스킨 케어 제품에 대한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여성들은 자신의 아름다움에 대한 의식이 높고 피부 관련 문제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여성 소비자들이 연봉의 40%까지 고급 스킨케어 제품에 지출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프록터 앤 갬블, 유니레버와 같은 기존 피부 미백 제품 제조업체가 북미에 존재하고 소매업체를 위한 인프라 시설이 증가하면서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미국과 캐나다의 소비자들은 더 밝고 빛나는 피부와 함께 젊어 보이는 외모를 위해 기꺼이 높은 가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1월, 로레알은 획기적인 워터 세이버 혁신을 주도하는 환경 물 기술 스타트업인 조사(Gjosa)를 인수하고, 조사의 로레알 프로페셔널 워터 세이버의 특허 받은 물 파편화 기술을 통해 헤어 살롱에서 백바에서 물 소비를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4년 1월, 로레알 그룹은 CES® 2024에서 모발과 지구를 보호하는 획기적인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 도구인 에어라이트 프로를 공개합니다. 에어라이트 프로는 적외선 기술과 바람의 조합으로 모발을 케어하여 시각적으로 더 매끄럽고 촉촉한 머릿결로 가꿔줍니다.
제품 유형
– 비누
– 클렌저
– 필링 & 스크럽
– 페이스 마스크
– 세럼 & 토너
– 크림 & 로션
– 알약 & 보충제
– 미용 시술
– 기타 제품 유형

함유된 활성 성분
– 티로시나아제 억제제
– 항산화제
– 각질 제거제
– 기타 활성 성분
유통 채널
– 슈퍼마켓 및 대형 마트
– 약국 및 드럭스토어
– 온라인 채널
– 기타 유통 채널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과다 색소 침착
– 여드름 흉터 및 잡티 치료
– 자외선 손상 복구
– 노화 방지 및 주름 개선
– 광채 개선
– 기타 응용 분야
최종 사용자 대상:
– 피부과 전문의 및 에스테티션
– 살롱 & 스파
– 일반 소비자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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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피부 미백 제품 시장

5.1 소개

5.2 비누

5.3 클렌저

5.4 껍질 및 스크럽

5.5 페이스 마스크

5.6 세럼 & 토너

5.7 크림 & 로션

5.8 알약 및 보충제

5.9 미용 시술

5.10 기타 제품 유형

6 활성 성분 별 글로벌 피부 미백 제품 시장

6.1 소개

6.2 티로시나제 억제제

6.2.1 코직산

6.2.2 알파-알부틴

6.2.3 하이드로 퀴논

6.3 항산화 제

6.3.1 비타민 C

6.3.2 비타민 E

6.3.3 니아신 아미드

6.4 각질 제거제

6.4.1 알파 하이드 록시 산 (AHA)

6.4.2 베타 하이드 록시 산 (BHA)

6.5 기타 활성 성분

7 유통 채널 별 글로벌 스킨 라이트닝 제품 시장

7.1 소개

7.2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7.3 약국 및 약국

7.4 온라인 채널

7.5 기타 유통 채널

8 글로벌 피부 미백 제품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8.1 소개

8.2 과다 색소 침착

8.3 여드름 흉터 및 잡티 치료

8.4 태양 손상 복구

8.5 노화 방지 및 주름 감소

8.6 광채 향상

8.7 기타 응용 프로그램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피부 미백 제품 시장

9.1 소개

9.2 피부과 의사 및 미용사

9.3 살롱 및 스파

9.4 일반 소비자

9.5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스킨 라이트닝 제품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피부 미백 제품 시장 : 제품 유형별 (비누, 클렌저, 필링/스크럽, 페이스 마스크,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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