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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선박 로더/언로더 시장 : 유형별 (고정식, 이동식)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선박 로더 및 언로더 시장은 2023년 439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4.8%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60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박 로더와 언로더는 항만과 터미널에서 화물을 선박에 효율적으로 싣고 내리는 데 사용되는 특수 기계입니다. 선박 로더에는 컨베이어 벨트 또는 로딩 암이 장착되어 석탄, 곡물, 광석과 같은 벌크 화물을 선박으로 옮깁니다. 반대로 선박 하역기는 그 반대 기능을 수행하여 육상 저장 시설이나 운송 네트워크로 운송하기 위해 선박에서 화물을 제거합니다.
컨테이너 항만 성능 지수(CPPI)에 따르면, 전 세계 상위 25개 항만 중 18개가 아시아에 있으며, 11개는 동아시아에, 4개는 서아시아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글로벌 무역의 성장으로 인한 화물 처리 활동 증가
세계 무역의 성장은 화물 취급 활동 증가와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있기 때문에 선박 로더 및 언로더 시장에서 중요한 동인으로 작용합니다. 국제 무역량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항만과 터미널은 물동량 유입을 처리하기 위해 효율적인 하역 작업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세스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처리 시간을 최소화하며 전반적인 항만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첨단 선박 로더 및 언로더 시스템을 도입해야 하며, 이에 따라 시장에서 이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규제:
규제 과제 및 규정 준수 요건
규제 과제와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은 선박 로더 및 언로더 시장에 상당한 제약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에는 안전 표준, 환경 규정, 노동법 등 광범위한 문제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엄격한 요건을 충족하려면 장비 업그레이드, 직원 교육, 규정 준수 절차에 대한 추가 투자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여러 지역과 관할권에 걸쳐 복잡하고 진화하는 규제 환경을 탐색하는 것은 시장에서 활동하는 기업의 관리 부담과 운영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기회:
신흥 경제국의 항만 인프라 확장 및 현대화
신흥 경제국의 항만 인프라 확장 및 현대화는 선박 로더 및 언로더 시장에서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들 경제가 급속한 산업화와 무역 성장을 경험하면서 대형 선박을 수용하고 증가하는 물동량을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항만 시설을 업그레이드해야 할 필요성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와 공급업체는 신흥 시장 항만의 특정 요구사항에 맞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이 분야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함으로써 이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위협:
대체 운송 수단과의 경쟁
철도 및 도로 운송은 더 빠른 배송 시간, 더 큰 유연성, 내륙 목적지 접근성 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운송 수단에 대한 물류 및 인프라의 발전으로 특정 유형의 화물에 대해 더 매력적인 옵션이 되어 해상 운송에 대한 수요와 선박 로더 및 언로더 장비의 필요성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무역과 해운이 중단되면서 선박 로더 및 언로더 시장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 조치와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물동량과 항만 운영이 감소했습니다. 수요의 불확실성과 경기 침체는 항만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에 영향을 미쳐 하역 장비 조달이 지연되었습니다. 그러나 미래의 혼란을 완화하기 위해 자동화와 효율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장의 장기적인 성장을 견인할 수 있습니다.
기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박 로더 및 언로더 시장에서는 기계 부문이 예측 기간 동안 지배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우위는 공압식 또는 유압식 시스템에 비해 기계식 시스템의 신뢰성과 비용 효율성 때문일 수 있습니다. 기계식 로더와 언로더는 견고하고 고강도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선호됩니다. 또한 자동화 및 제어 시스템 개선과 같은 기계 기술의 발전으로 시장에서 기계 장비의 성능과 경쟁력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자동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박 로더 및 언 로더 시장의 자동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효율성을 높이고 인건비를 절감하며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항만 운영에서 자동화 기술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자동화 시스템은 정밀한 화물 처리, 빠른 하역 속도,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 등의 이점을 제공하므로 운영을 간소화하려는 항만 운영업체들이 점점 더 선호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선박 로더 및 언로더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 국가와 같은 국가에서 급속한 산업화, 도시화 및 무역 활동의 증가로 인해 효율적인 항만 운영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항만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고 대형 선박을 수용하기 위한 정부의 이니셔티브는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또한, 글로벌 무역의 허브로서 이 지역의 전략적 위치는 해양 산업에서의 위상을 강화하여 시장 확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특히 석유 및 가스, 광업, 농업과 같은 산업에서 활발한 해상 무역으로 인해 효율적인 화물 처리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선박 로더 및 언로더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한 지속적인 항만 확장 및 현대화 프로젝트로 인프라 기능이 향상되어 장비 업그레이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화 및 지속 가능한 관행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면서 운영 효율성과 환경 성과를 개선하여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5월, 젠화 중공업 유한공사(Zhenhua Heavy Industries Co., Ltd.)는 새로운 하이테크 컨베이어를 개발했습니다. (ZPMC)는 새로운 고효율 친환경 스크류 선박 언로더를 개발했습니다. 이 장비는 무게 100,000t, 정격 용량 1,500t/h, 최대 용량 1,800t/h의 벌크 석탄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023년 1월, 브루크스 시베르텔은 시멘트 및 레미콘 생산업체인 미국 아르고스(ARGOS)로부터 새로운 시베르텔 선박 하역기 계약을 수주했습니다. 이 장비는 텍사스 휴스턴 항구에서 친환경적이고 먼지가 없는 시멘트와 플라이 애쉬를 처리할 것입니다. 브루크스 시베르텔의 글로벌 벌크 세일즈 디렉터인 매그너스 룬드퀴스트는 “이번 계약은 미국에서 시멘트 취급 작업을 위해 주문된 시베르텔 시스템의 장기적인 운영을 이어가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적용 유형
– 고정식
– 이동식
지원 용량
– 저용량(최대 500TPH)
– 중간 용량(500 TPH ~ 1,500 TPH)
– 대용량(1,500TPH 이상)
지원되는 벌크
– 건식
– 습식
지원 기술
– 자동
– 기계식
– 공압
적용 분야
– 화학
– 건설
– 제조
– 광업
– 발전소
– 항구 및 화물 터미널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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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선박 로더 및 언 로더 시장

5.1 소개

5.2 고정식

5.3 모바일

6 용량 별 글로벌 선박 로더 및 언 로더 시장

6.1 소개

6.2 저용량 (최대 500 TPH)

6.3 중간 용량 (500 TPH ~ 1,500 TPH)

6.4 고용량 (1,500 TPH 이상)

7 글로벌 선박 로더 및 언 로더 시장, 벌크 별

7.1 소개

7.2 건조

7.3 습식

8 기술 별 글로벌 선박 로더 및 언 로더 시장

8.1 소개

8.2 자동

8.3 기계식

8.4 공압

9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선박 로더 및 언 로더 시장

9.1 소개

9.2 화학

9.3 건설

9.4 제조

9.5 광업

9.6 발전소

9.7 항구 및 화물 터미널

9.8 기타 응용 분야

10 지역별 글로벌 선박 로더 및 언 로더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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