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센서 매틱 라벨 시장”은 예측 기간 (2022-2029 년) 동안14.92 %의높은 CAGR에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센서매틱 라벨은 상점 주인이 상품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주로 사용하는 고유하게 디자인된 라벨입니다. 이 라벨은 모든 크기와 모양의 상품을 보호하고 상품 구매 시 효율적인 비활성화를 제공하기 위해 AM, ES 및 RFID 기술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라벨은 소매업체가 제품 도난을 줄여 매장 실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로 소매 및 물류 산업에서 발생하는 제품 분실은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문제입니다.
매년 소매업체와 매장 소유주는 다양한 상품의 지속적인 도난으로 인해 상당한 재정적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산업 및 소매 상품에 대한 정밀한 도난 방지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센서매틱 라벨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센소매틱 라벨은 배송 중 환경적 스트레스에서도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견고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시장 역학
글로벌 센서매틱 라벨 시장은 물류 산업에서 더 나은 도난 방지 솔루션과 더 나은 재고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점점 더 강조됨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나은 도난 방지 솔루션에 대한 강조 증가
더 나은 도난 방지 솔루션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레스토랑 업계에서 센소매틱 라벨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도난은 제품 손실의 25%를 차지하기 때문에 보안은 상점과 매장에서 중요한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진화하는 쇼핑객의 행동으로 인해 카운터가 사라지면서 소매업체와 브랜드는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셀프 서비스 모델에 맞게 도난 방지 솔루션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 라벨은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소매업체에 신뢰할 수 있는 상품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라벨은 화장품, 스킨케어, 제약, 물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매업체들은 도난 방지를 위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에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은 새로운 센소매틱 건강, 미용 및 화장품 라벨을 출시하여 크기나 모양의 제약으로 인해 보호가 어렵거나 보호되지 않았던 미용 품목에 도난 방지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오늘날 쇼핑객들이 뷰티 제품을 카운터 뒤에서 편리하게 보관하는 추세로 인해 새로운 Sensormatic HBC 라벨은 도난을 방지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물류 산업에서 더 나은 재고 관리의 필요성
물류 산업은 무역 네트워크의 성장과 업종 확대로 인해 빠른 속도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업계가 직면한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는 대량 운송으로 인한 제품의 잘못된 배치입니다. 이로 인해 귀중한 제품이 손실되고 운송이 지연됩니다. 센소매틱 라벨은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품 보호 기능이 향상되어 공급업체는 물론 구매자에게도 번거로움 없는 운영을 제공합니다. 선도적인 물류 및 소매 업체들은 다양한 재고를 확보하고 관리하기 위해 이러한 센소매틱 라벨을 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센서 매틱 라벨에 대한 상당한 수요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높은 라벨 비용
라벨의 높은 비용은 예측 기간 동안 감각적 라벨 시장의 성장을 억제하는 원인이됩니다. 센소 매틱 라벨은 값 비싼 센소 매틱 라벨 프린터로 인해 상대적으로 높은 비용이 듭니다. 반면에 바코드는 인쇄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센소 매틱 라벨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센소매틱 라벨 시장은 글로벌 물류 산업의 침체로 인해 수요 측면에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물류 산업은 세스노마틱 라벨의 주요 소비자로서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는 글로벌 센소매틱 라벨 시장 성장을 억제하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생산 작업, 공장 및 기타 활동이 중단됨에 따라 센소매틱 라벨 업계의 이해 관계자들은 눈에 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팬데믹 이후에도 각국 정부는 인력을 절반으로 줄이고 운영 시간을 단축하는 등 다양한 규제를 시행하여 시장의 생산 사이클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감각적인 라벨은 전 세계 대부분의 매장이 문을 닫으면서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봉쇄 기준이 완화된 이후, 시장은 운영 시간 및 엄격한 매장 출입 기준 등 여러 가지 제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매할 때 이커머스 사이트로 이동하면서 시장 수요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물류, 소매, 식음료, 화장품 및 기타 관련 산업의 몰락은 센소매틱 라벨 성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이후에는 시장이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며, 각 부문에서는 통합 손실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생산 속도를 높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세그먼트 분석
유형별로 센소매틱 라벨 시장은 크게 RFID 라벨, ES 라벨, AM 라벨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RFID 라벨은 예측 기간 (2021-2028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FID 라벨은 센서 매틱 라벨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FID 라벨은 가시성, 정확성 및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엔드 투 엔드 재고 및 품목 추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RFID 게이트는 수작업을 줄이고 생산 속도를 높이며 공급망 전체에서 품목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상당한 효율성 향상으로 공급망을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개별 품목 바코드에 대한 가시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두 회사는 글로벌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에 프레제니우스 카비는 병원에서 사용되는 필수 의약품을 위한 스마트 라벨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라벨에는 수술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주파수 식별 기술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2020년에는 공급망 가시성 및 손실 방지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버전의 RFID 라벨을 출시했습니다. 이 라벨에는 최근 출시된 Impinj M750 칩을 포함한 새로운 RFID 칩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 (2021)
지리적 분석
북미 지역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센서매틱 라벨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전 세계 센소매틱 라벨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에도 지배력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 및 물류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효과적인 추적 솔루션이 필요해지면서 이 지역에서 센소매틱 라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 식료품 제조업체 협회는 2020년까지 식음료, 애완동물, 퍼스널 케어 및 가정용품의 80%에 스마트 라벨이 적용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이 지역의 선도적인 센소매틱 라벨 시장 플레이어의 존재와 최근의 개발도 시장 성장을 크게 촉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 올태그 코퍼레이션은 소비재 제조업체가 브랜드를 홍보하고 상품화를 강화할 수 있도록 소스 태깅 규정 준수를 강화하기 위한 다목적 보안 라벨인 맞춤형 31×32mm 슈퍼라벨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2019년에 존슨콘트롤즈는 새로운 센서매틱 에센셜 무선 주파수 기반 도난 방지 솔루션을 발표하여 센서매틱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이제 소매업체는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에 맞는 다양한 RF 센서와 라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시장 스니펫
- 인쇄 기술별 시장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더 나은 도난 방지 솔루션에 대한 강조 증가
- 물류 산업에서 더 나은 재고 관리의 필요성 증가
- 제약 요인
- 높은 라벨 비용
- YY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유형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RFID 라벨*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EAS 라벨
- AM 라벨
- 기타
- 소개
- 인쇄 기술
- 소개
- 인쇄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인쇄 기술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플 렉소 그래픽*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디지털
- 그라비어
- 기타
- 소개
- 최종 사용자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화장품*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소매
- 물류
- 식음료
- 헬스케어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인쇄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인쇄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인쇄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인쇄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인쇄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