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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가 치유 재료 시장 : 형태별 (외재, 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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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aM Intelligence의 글로벌 자가 치유 재료 시장은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3.6%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의 건축 및 건설 부문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Avecom N.V, Evonik Industries, Applied Thin Films Inc 등이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자가 치유 소재는 외부의 문제 진단이나 사람의 개입 없이도 스스로 손상을 복구하는 기능이 내장된 인공 또는 합성 물질입니다.
이러한 스마트 소재의 자가 치유 과정은 온도, 빛 등과 같은 외부 자극의 변화에 반응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자가 치유 소재는 엘라스토머와 폴리머이며, 금속부터 세라믹까지 다양한 소재를 포함합니다.
글로벌 자가 치유 재료 시장은 예측 연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가 치유 재료의 자체 수리 능력은 유지 보수 및 수리 비용을 줄이는 데 크게 도움이되므로 에너지, 제약, 건축 및 건설, 전자 및 자동차와 같은 많은 최종 사용자 산업으로가는 길을 열어줍니다.

자가 치유 재료 시장 동향 및 역학
글로벌 자가 치유 재료 시장은 주로 글로벌 인구 및 인프라 시설의 증가와 특히 아시아 태평양 및 남미 지역의 주택 수요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자가 치유 재료의 생산 증가를 예상하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상당한 투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정부는 2017년 말 7,000개의 건설 프로젝트 재개를 위해 약 360억 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아고라 에 아반사르(Agora é Avançar)로 알려진 이 계획은 2018년 말까지 이전에 중단된 공사를 재개하고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칠레 정부는 인프라 마스터 플랜에 따라 2021년까지 인프라 개발을 위해 280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자가 치유 재료에 대한 막대한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2018년 칠레 통계청에 따르면 이 지역에서 판매된 상업용 건물 면적은 2016년 1억 5,700만 제곱미터에서 2017년 1억 6,407만 제곱미터로, 주거용 건물은 2016년 1억 3,758만 제곱미터에서 2017년 1억 4,478만 제곱미터로 증가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긁히거나 절단 될 때 예방 메커니즘을 트리거하는 자동차 OEM의 외부 코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자가 치유 재료를 촉발 할 것으로 예상되는 예방 유지 보수가 감소합니다. 또한 의료 부문에서는 생체 모방 접근 방식이 자체 수리 손상에 사용되며 충격 손상 후 기계적 강도를 치유하는 공칭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혁신적이고 진보 된 제품의 높은 비용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자가 치유 재료 시장을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가 치유 재료 시장 세분화 분석
최종 사용자에 따라 글로벌자가 치유 재료 시장은 최종 사용자 건설, 자동차, 의료, 군사 및 항공 우주, 전자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2018년에는 건설 부문이 글로벌 자가 치유 재료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전자 및 반도체는 예측 기간 동안 꾸준한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자동차 및 운송은자가 치유 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추가 산업입니다. 반면에 삼성 전자 아메리카, Inc. 와 같은 전자 다국적 기업들은 데스크톱, 모바일 및 노트북뿐만 아니라 전자 장치에 자가 치유 소재를 사용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제품별로 글로벌 자가 치유 재료 시장은 콘크리트, 코팅, 폴리머, 아스팔트, 섬유 강화 복합재, 세라믹 및 금속으로 세분화됩니다. 2018 년에는 콘크리트 세그먼트가 지배적 인 제품 유형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아스팔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속화 된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로 건설에서 아스팔트의 적용이 증가하고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능력과 함께 이 부문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재료의 발전으로 가능해진 자가 치유 재료 및 코팅은 광범위한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복합재, 코팅 및 표면의 자율적 내부 치유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이러한 기술의 개발은 건설, 전자, 소비재, 석유 및 가스, 풍력 에너지, 군사, 자동차, 항공우주 산업에서 유지보수 비용 부담을 줄이고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산업은 초기 단계에 있지만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
글로벌 자가 치유 재료 시장 지리적 점유율
지역별로 글로벌 자가 치유 재료 시장은 북미, 아시아 태평양(APAC), 유럽,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MEA)로 세분화됩니다.
유럽은 가치 측면에서 자가 치유 재료의 가장 큰 시장이며 북미와 아시아 태평양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미국, 독일, 중국, 일본이 자가 치유 재료의 최대 소비국입니다.
유럽에서는 지역 전역의 주택 거주자 증가가 예측 기간 동안 지역 시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거용 건설이 이 지역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독일이 선도적인 시장 중 하나입니다. 여러 주변 국가에서 사람들이 이주함에 따라 도시화가 증가함에 따라 주거용 건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영국 커뮤니티 및 지방 정부 부서에 따르면 총 주거용 주택은 2017년 164,470호에서 2018년 166,390호로 증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콘크리트 및 코팅과 같은 응용 분야는 개발도상국에서 자가 치유 재료에 대한 수요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자가 치유 재료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개발도상국 브라질, 인도, 중국에서 자가 치유 재료의 중요성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APAC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중국과 인도에서 이 지역의 높은 산업화 성장은 이 지역의 자가 치유 재료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석유 및 가스, 방위 및 운송과 같은 산업의 규제와 최종 사용자 기반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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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론 및 범위

1.1. 연구 방법론

1.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3.1 형태별 시장 스 니펫

3.2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스 니펫

3.3 제품 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4.1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4.1.1 드라이버

4.1.1.1 글로벌 인구 및 인프라 시설 증가

4.1.1.2 개발 도상국의 수요 증가

4.1.2 제한 사항

4.1.2.1 변동적이고 높은 비용

5 산업 분석

5.1 포터의 5 가지 힘 분석

6 형태별

6.1 소개

6.1.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양식 세그먼트 별

6.1.2 시장 매력 지수, 양식 세그먼트 별

6.1.2.1 외적 *

6.1.2.1.1 소개

6.1.2.1.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1.2.2 내재적

7 최종 사용자 별

7.1 소개

7.1.1 최종 사용자 세그먼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1.2 최종 사용자 세그먼트 별 시장 매력 지수

7.1.2.1 건물 및 건설 * *

7.1.2.1.1 소개

7.1.2.1.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1.2.2 자동차 및 운송

7.1.2.3 의료

7.1.2.4 군사 및 항공 우주

7.1.2.5 전자

7.1.2.6 기타

8 제품 별

8.1 소개

8.1.1 제품 부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1.2 시장 매력 지수, 제품 부문별

8.1.2.1 콘크리트 * *

8.1.2.1.1 소개

8.1.2.1.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1.2.2 코팅

8.1.2.3 폴리머

8.1.2.4 아스팔트

8.1.2.5 섬유 강화 복합재

8.1.2.6 세라믹

8.1.2.7 금속

9 지역별

9.1 소개

9.1.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지역별

9.1.2 시장 매력 지수, 지역별

9.2 북미

9.2.1 소개

9.2.2 주요 지역 별 역학

9.2.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9.2.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9.2.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 별

9.2.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9.2.6.1 미국

9.2.6.2 캐나다

9.2.6.3 멕시코

9.3 유럽

9.3.1 소개

9.3.2 주요 지역 별 역학

9.3.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9.3.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9.3.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 별

9.3.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9.3.6.1 독일

9.3.6.2 영국

9.3.6.3 프랑스

9.3.6.4 나머지 유럽

9.4 남미

9.4.1 소개

9.4.2 주요 지역 별 역학

9.4.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9.4.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9.4.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 별

9.4.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9.4.6.1 브라질

9.4.6.2 아르헨티나

9.4.6.3 남미의 나머지 지역

9.5 아시아 태평양

9.5.1 소개

9.5.2 주요 지역 별 역학

9.5.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9.5.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9.5.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 별

9.5.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9.5.6.1 중국

9.5.6.2 일본

9.5.6.3 한국

9.5.6.4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소개

9.6.2 주요 지역 별 역학

9.6.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9.6.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9.6.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 별

10 경쟁 환경

10.1 경쟁 시나리오

10.2 시장 포지셔닝 / 점유율 분석

10.3 인수 합병 분석

11 회사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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