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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바다 소금 시장 : 유형별 (천연 미세 천일염, 천연 굵은 천일염, 말보로 플레이크 천일염, 기타)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천일염 시장은 2023년 188억 6,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5.6%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276억 1,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일염은 미네랄이 풍부한 자연 발생의 경이로움입니다. 증발된 바닷물에서 추출됩니다. 미량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식탁용 소금과는 약간 다른 독특한 풍미를 지니고 있으며 요리에 깊이를 더하여 전체적인 요리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요리 용도 외에도 천일염은 의학적 효능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스킨케어와 스파 트리트먼트에도 자주 사용됩니다. 거친 질감 때문에 피부에 활력을 주고 상쾌함을 주는 각질 제거 스크럽제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천일염은 주방 필수품이자 자기 관리의 필수품으로 자연의 풍요로움과 인간의 창의성 사이의 균형을 상징합니다.
미국 심리학회에 따르면 건강한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전반적인 웰빙과 생산성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유기농 및 천연 물질에 대한 수요
천일염 시장은 식품의 천연 및 유기농 원료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성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인공 첨가물과 방부제가 없는 제품을 점점 더 선호하고 있기 때문에 천일염은 가장 인기 있는 천연 조미료 중 하나입니다. 천일염은 증발된 바닷물로 만든 최소한의 가공을 거친 제품이기 때문에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에 잘 부합합니다. 또한,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식품 제조업체와 소매업체들은 천연 성분과 클린 라벨 옵션을 찾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스낵, 소스, 조미료 등 다양한 제품에 천일염을 첨가하여 이러한 수요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제한:
비전통 소금과의 경쟁
히말라야 핑크 소금, 암염, 플뢰르 드 셀과 같은 특수 소금은 독특한 풍미와 미네랄 함량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천일염의 경쟁자 중 일부입니다. 천일염 생산자들은 이러한 대체 소금과의 경쟁에 직면해 있으며, 미식가 및 천연 소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습니다. 가격에 민감한 시장 부문에서도 저렴한 식탁용 소금의 가용성은 계속해서 주요 경쟁자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천일염 생산업체는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제품을 차별화하기 위해 브랜드, 제품 혁신, 마케팅 캠페인에 투자하여 대체품과 비교하여 천일염의 고유한 이점에 주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회:
웰빙 및 건강 트렌드의 성장
천일염 시장은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최소한의 가공을 거친 천연 재료를 찾게 되면서 천일염 시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일염은 화학적 가공을 거치지 않고 정제된 식탁용 소금보다 미네랄 함량이 높기 때문에 더 건강한 식품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건강을 염려하는 소비자들은 식단에 천일염을 추가하고 천일염이 주원료로 함유된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조미료, 즉석식품, 스낵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천일염이 함유된 새로운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위협:
환경 위험 및 기후 변화
극심한 날씨, 해수면 상승, 강수 패턴의 변화는 기후 변화가 천일염 사업에 가져오는 위험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해안을 따라 소금을 생산하는 시설은 기후 변화로 인한 폭풍 해일, 홍수, 침식에 취약하며, 이로 인해 운영 중단과 인프라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금 생산에 사용되는 해수의 가용성과 품질은 환경 조건의 변화로 인해 달라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제품의 품질과 생산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소금 생산에 필수적인 염습지와 기타 자연 서식지 역시 해수면 상승과 해안 침식으로 인해 위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금 생산업체는 인프라 업그레이드, 생산지 다각화,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 지속 가능한 관행 채택 등 이러한 위험을 줄이기 위한 적응 조치를 마련해야 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천일염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기회와 도전을 동시에 맞이했습니다. 처음에는 공급망 중단과 봉쇄로 인해 생산과 유통이 단기적으로 지연되어 시장 확대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하지만 팬데믹이 장기화되면서 사람들의 우선순위가 건강과 웰빙으로 옮겨가면서 천일염을 비롯한 천연 및 유기농 식재료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판매량이 증가했습니다. 식당과 외식업체의 폐쇄로 고객 선호도가 바뀌면서 가정에서 요리할 때 천일염과 같은 포장 제품과 식재료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이커머스 트렌드가 가속화되면서 식료품과 특수 식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천일염 제품 판매는 더욱 촉진되었습니다.
가방 및 파우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일염 시장에서는 가방과 파우치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방과 파우치는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편리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주거 및 상업 환경에서 천일염을 보관하고 꺼낼 때 많이 사용하는 옵션입니다. 개별 서빙용 패킷부터 산업용 대량 포장까지, 이러한 포장 형식은 다양한 제품 크기와 포장 디자인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라벨과 그래픽을 사용하여 가방과 파우치는 매대 가시성과 고객 호소력을 향상시키는 브랜딩 및 제품 차별화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식음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일염 시장에서 식음료 부문은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대부분 소비자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정제된 식탁용 소금의 대안으로 자연적이고 건강한 식재료에 대한 욕구가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독특한 풍미 프로파일, 인지된 건강상의 이점, 다양한 요리 및 제품 카테고리에서의 광범위한 응용 분야로 인해 천일염은 식음료 산업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낵과 조미료부터 베이커리 제품, 조리식품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많은 식음료 제품에 천일염이 사용되면서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수 식품 트렌드의 확산과 미식 요리의 출현은 식음료 부문에서 천일염 시장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천일염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광활한 해안선과 오랜 소금 생산 역사를 가진 중국과 인도 같은 국가는 전 세계 천일염 공급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음료, 화장품, 농업 등 다양한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식생활 선호도 변화와 인구 증가로 인해 천일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다양한 요리 관습과 웰빙 및 건강 트렌드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는 것도 천일염 소비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천연 및 유기농 재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와 중국, 일본, 인도와 같은 국가의 식품 가공 및 제조 부문의 성장으로 인해 세계 천일염 생산 및 소비 시장을 계속 주도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천일염 시장에서는 중동 및 아프리카(MEA) 지역이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의 건조한 기후와 바닷물에 대한 쉬운 접근성 등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설명되며, 이는 천일염 생산에 완벽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또한 도시화, 식생활 선호도 변화,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MEA 지역에서는 식품 가공 및 제조 산업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천연 재료와 최소한의 가공을 거친 재료를 찾으면서 천일염은 식탁용 소금을 대체할 수 있는 건강한 식품으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모로코와 아랍에미리트(UAE)와 같은 국가에서 스파 및 웰니스 관광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화장품과 스파 제품에 대한 천일염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6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카길 메탈스는 스웨덴의 산업 스타트업인 H2 그린 스틸과 친환경 철강 공급을 위한 다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이 계약이 글로벌 철 공급망의 탈탄소화를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카길에 따르면 이번 계약은 전 세계의 번영을 돕는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철 공급망을 구축하겠다는 카길의 비전을 향한 또 다른 중요한 발걸음입니다.
2023년 1월, 칭하이 솔트 레이크 인더스트리는 베이징 중지 티엔보 벤처 캐피탈(Beijing Zhongji Tianbo Venture Capital Co., Ltd.)로부터 산시 원통 솔트브릿지 혼합 비료(Shanxi Wentong Saltbridge Mixed Fertilizer Co., Ltd.)의 지분 12.4328%를 9590만 위안에 추가로 인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거래 이전에는 칭하이염호산업과 칭하이염호산원이 각각 43.7836%, 베이징중지천보가 12.4328%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거래 종료 후 칭하이염호산업의 지분은 56.2164%로 증가하고 베이징중지천보는 더 이상 지분을 보유하지 않게 됩니다.
대상 유형:
– 천연 고운 바다 소금
– 천연 굵은 바다 소금
– 말보로 박편 바다 소금
– 기타 유형

적용 대상 포장:
– 가방 및 파우치
– 자루 및 드럼
– 쉐이크
– 유리 병
– 기타 포장
지원되는 유통 채널
– 전문점
– 편의점
– 소매점
– 이커머스
– 기타 유통 채널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재생수 에이전트
– 제빙제
– 해독제
– 산화 방지제
– 기타 응용 분야
최종 사용자 대상
– 식음료
– 농업
– 화장품
– 동물 식품
– HORECA(가정, 레스토랑, 카페)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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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천일염 시장

5.1 소개

5.2 천연 고급 바다 소금

5.3 천연 굵은 바다 소금

5.4 말보로 박편 바다 소금

5.5 기타 유형

6 포장별 글로벌 바다 소금 시장

6.1 소개

6.2 가방 및 파우치

6.3 자루와 드럼

6.4 쉐이크

6.5 유리 항아리

6.6 기타 포장

7 유통 채널별 글로벌 바다 소금 시장

7.1 소개

7.2 전문점

7.3 편의점

7.4 소매점

7.5 전자 상거래

7.6 기타 유통 채널

8 글로벌 천일염 시장, 용도별

8.1 소개

8.2 재생수 에이전트

8.3 제빙 제

8.4 해독제

8.5 산화 방지제

8.6 기타 응용 분야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바다 소금 시장

9.1 소개

9.2 식음료

9.3 농업

9.4 화장품

9.5 동물성 식품

9.6 HORECA(가정, 레스토랑, 카페)

9.7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천일염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바다 소금 시장 : 유형별 (천연 미세 천일염, 천연 굵은 천일염, 말보로 플레이크 천일염,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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