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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레크리에이션 보트 시장 : 제품 유형별 (범선, 모터 보트, 개인용 선박, 요트,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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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레저 보트 시장은 2024년 205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5%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33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크리에이션 보트는 수상 레저 활동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유형으로는 요트, 모터보트, 제트스키와 같은 개인용 선박이 있습니다. 요트는 풍력을 이용하며, 여유로운 항해나 경쟁적인 항해에 이상적입니다. 엔진으로 구동되는 모터보트는 수상 스포츠를 위한 소형 스피드 보트부터 장거리 여행에 적합한 대형 캐빈 크루저까지 다양합니다. 폰툰 보트는 안정성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가족 나들이나 낚시에 적합합니다. 카약과 카누는 강과 호수에서 주로 사용되는 보다 친밀한 사람 중심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요트는 장거리 항해를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럭셔리한 보트입니다. 레크리에이션 보트는 모든 연령대의 애호가들에게 즐거움, 휴식, 모험을 제공합니다.
미국 경제분석국(BEA)에 따르면 매년 약 1억 명의 미국인이 보트를 타러 나간다고 합니다. 야외 레크리에이션은 미국 GDP의 2.1%를 차지하며, 실질 총생산액 7,880억 달러를 창출합니다. 보트 타기와 낚시는 미국에서 가장 큰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총 236억 달러에 육박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아웃도어 레저 활동에 대한 관심 증가
아웃도어 경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카약, 카누, 모터보트, 요트 등 다양한 종류의 레저용 보트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개인이 안전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활동을 찾으면서 시작되었으며, 사람들이 야외 레크리에이션의 건강 및 웰빙 이점을 인식하면서 계속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친환경 옵션, 첨단 안전 기능,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을 포함하는 제품 라인을 혁신하고 확장함으로써 이에 대응했습니다. 그 결과 초보자부터 노련한 보터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보트 대여 서비스와 중고 보트 판매도 성장세를 보이며 레크리에이션 보트에 대한 접근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제한:
제한된 수로 접근성
보트를 타기에 적합한 장소가 제한되면 보트를 타는 사람들이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듭니다. 이는 잠재적인 구매자가 보트 타기 장소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보트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접근성이 제한되면 이용 가능한 수로가 혼잡해져 전반적인 보트 체험이 줄어들 수 있으며, 이는 현재 보트 소유자들의 불만족으로 이어져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관광 및 보트에 대한 정부의 지원
정부는 선착장, 보트 경사로, 항해 보조 장치와 같은 보트 인프라에 투자함으로써 보트 활동의 접근성과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개선은 더 많은 사람들이 레크리에이션 보트에 참여하도록 장려하여 카약부터 고급 요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보트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정부 주도의 홍보 캠페인과 관광 이니셔티브는 보트를 주요 관광 명소로 부각시켜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함으로써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위협:
환경 문제
수역을 오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환경 규제가 강화되면 보트 제조업체는 청정 기술과 자재에 투자해야 하는 규정 준수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레저용 보트의 가격이 상승하여 소비자에게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정부와 환경 기관은 민감한 지역에서 보트 활동을 제한하여 보트 이용 가능 지역을 줄이고 잠재적인 보트 이용자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2020년 초에는 봉쇄 조치와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매출이 감소하고 공급망에 차질이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안전한 야외 활동을 찾으면서 연말에는 보트 판매와 대여가 급증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사회적 거리두기 레저 옵션으로 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2021년에도 계속되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과 안전 조치를 강화하여 이에 대응했고, 보트는 도시를 벗어나 안전하게 야외 레저를 즐기려는 가족과 개인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요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트는 풍력을 이용한 스릴과 탁 트인 바다 위를 항해하는 평온함을 결합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트는 레저 크루저와 경쟁을 즐기는 선원 모두를 만족시키며 전 세계적으로 활기찬 보트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시장에 미치는 영향 측면에서 요트는 장비, 유지보수, 항해 교육에 기꺼이 투자하는 열성적인 애호가들을 끌어들여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틈새 세그먼트를 대표합니다.
보트 애호가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트 애호가 부문은 보트 타기에 대한 열정이 관심사와 예산에 따라 카약과 패들 보드에서 모터 보트 및 요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선박에 투자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호가들은 종종 보트를 업그레이드하고, 액세서리를 구입하고, 유지보수 서비스에 투자하여 제조업체와 관련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수익에 기여함으로써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강력한 레크리에이션 보트 문화, 높은 가처분 소득, 광활한 수역, 탄탄한 관광 산업 등의 요인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제트스키와 같은 소형 개인용 선박부터 고급 요트 및 요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선박을 포괄합니다. 또한 이 지역은 마리나 인프라와 보트 시설에 대한 투자도 활발하여 레크리에이션과 관광 활동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환경 인식과 효율성과 편안함에 대한 소비자 수요로 인해 친환경적이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보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또한 마리나 인프라와 보트 시설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통해 레크리에이션과 관광 활동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족, 낚시 애호가, 레저 보트 타는 사람 등 다양한 소비자 부문을 대상으로 하는 저명한 제조업체와 브랜드가 경쟁이 치열한 시장입니다.

주요 개발:
2024년 6월, 머큐리 마린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기 추진 시리즈의 범위를 확장하여 물 위에서 더 큰 지속 가능한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Avator™ 75e 및 110e 선외기를 출시합니다. 이 새로운 모델은 Avator 7.5e, 20e, 35e 선외기를 포함하는 머큐리의 모든 전기 추진 라인업에 합류하는 최신 모델입니다.
2023년 9월, 베닝턴은 베닝턴의 최고급 선박의 외관과 느낌을 접근하기 쉬운 중급 라인업으로 가져온 새로운 고급 라인인 2023 LX 스포츠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더 쉬운 구매 경험을 위해 베닝턴은 더 많은 프리미엄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했습니다.
2023년 9월, 폴라리스 마린은 고마력 전기 폰툰 콘셉트 2종을 공개합니다. 향후 전기 추진에 최적화된 선박 개발을 위한 테스트베드 기능 시연 역할을 하는 이 컨셉 선박은 26피트, 6인치 2024 베닝턴 L 시리즈 보우라이더와 23피트, 11인치 2023 갓프리 모나코 235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대상 제품 유형
– 요트
– 모터보트
– 개인용 선박
– 요트
– 기타 상품 유형
보장되는 액티비티 유형
– 낚시
– 수상 스포츠
– 여행 & 관광
– 기타 액티비티 유형
지원되는 동력원:
– 엔진 동력
– 돛 동력
– 인간 동력
– 기타 동력원
적용 대상 크기:
– 소형 보트
– 중형 보트
– 대형 보트
최종 사용자 대상:
– 보트 애호가
– 보트 대여 회사
– 관광 회사
– 해안 경비대 및 해양 당국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에서 제공하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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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레크리에이션 보트 시장
5.1 소개
5.2 요트
5.3 모터 보트
5.3.1 선내 모터 보트
5.3.2 선외 모터 보트
5.3.3 선미 드라이브 보트
5.4 개인용 선박
5.5 요트
5.6 기타 제품 유형

6 활동 유형별 글로벌 레크리에이션 보트 시장
6.1 소개
6.2 낚시
6.3 수상 스포츠
6.4 여행 및 관광
6.5 기타 활동 유형

7 글로벌 레크리에이션 보트 시장, 동력원 별
7.1 소개
7.2 엔진 구동
7.2.1 디젤
7.2.2 가솔린
7.2.3 전기
7.3 돛 구동
7.4 인간 동력
7.5 기타 전원

8 규모 별 글로벌 레크리에이션 보트 시장
8.1 소개
8.2 소형 보트
8.3 중형 보트
8.4 대형 보트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레크리에이션 보트 시장
9.1 소개
9.2 보트 애호가
9.3 보트 대여 회사
9.4 관광 회사
9.5 해안 경비대 및 해양 당국
9.6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레크리에이션 보트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레크리에이션 보트 시장 : 제품 유형별 (범선, 모터 보트, 개인용 선박, 요트,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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