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농산물 포장 시장 보고서는 시장 점유율, 규모, 최근 동향, 향후 시장 전망 및 경쟁 정보를 분석합니다. 식음료 산업의 성장과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포장 솔루션의 필요성으로 인해 농산물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스머핏 카파 그룹, 몬디 그룹 등 주요 업체들이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농산물 포장 시장은 신선 농산물 생산이 증가하고 신선 채소 및 과일의 추적성, 마케팅, 보호에 있어 포장의 역할이 커지면서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로 먹을 수 있는 건조 절단 농산물의 증가로 인해 더 적합하고 부가가치가 높은 농산물 포장재의 사용이 늘어날 것입니다. 또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핵심 요소로서 영양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농산물과 같은 신선한 과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제품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입니다.
농산물 포장 시장 역학 및 트렌드
최근 즉석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향이 높아지면서 농산물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루텐 및 육류 없는 식사에 대한 수요 증가는 농산물 포장 시장 성장의 강력한 기회를 창출합니다.
인구 증가와 즉석식품의 가용성 증가는 시장 규모를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증가, 즉석식품의 가용성 증가, 건강한 식습관 트렌드는 과일 응용 부문의 동인 중 일부이며, 예측 기간 동안 전체 농산물 포장 평균을 능가할 것입니다. 비 전통적인 카테고리의 채소 응용 포장재 생산에 새로운 제품 도입은 대부분의 채소 유형의 생산 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선 농산물에 대한 오버랩 트레이의 사용도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제품 포장에 사용되는 비닐 봉지와 스탠드업 파우치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트레이와 클램쉘에 대한 수요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식품산업협회(FMI)의 최근 보고서인 ‘2021년 농산물 판매의 힘’에 따르면 2020년 농산물 판매액은 11.38% 증가한 695억 8,0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식료품 쇼핑객들이 코로나19 팬데믹 이전보다 더 많은 제품을 구매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신선한 과일(8.87% 증가)과 채소(14.15% 증가)를 더 많이 구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글루텐과 육류 없는 식단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글루텐 및 육류 없는 식사 옵션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식이 제한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외식 업계와 소매점 모두에서 신선한 농산물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유기농 및 천연 식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을 염두에 두고 Amcor plc, 베리 글로벌, 몬디 그룹, 볼 코퍼레이션과 같은 시장에서 확인된 업체들은 비즈니스 계약, 전략적 제휴, 판매 계약, 다각화, 혁신적인 출시, 인수 합병, R&D, 기술 향상, 제품 라인 확장, 기술 전문가 고용, 합작 투자, 협업, 제품 승인 등을 포함한 전술의 통합에 주력하여 시장에서 다른 업체보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높은 제품 포장 비용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높은 포장재 생산 비용은 글로벌 농산물 포장재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재 비용은 공급망 및 물류 부문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이 분야에서는 개발된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낮습니다. 또한 특정 유형의 제품 포장재의 제한된 상업적 적용도 전체 시장을 저해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항균 포장은 상업 부문에서 응용 분야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포장에 대한 수요가 낮습니다.
농산물 포장 시장 세분 분석
응용 분야별로 시장은 식품 곡물, 야채, 과일 등으로 분류됩니다.
경량 재활용 인프라, 비교적 저렴한 비용, 적절한 보호 성능 및 그래픽 기능으로 인해 골판지 상자 부문은 농산물 포장 시장에서 포장 유형별 리더가되었습니다. 많은 응용 분야의 개발로 인해 가격이 적당히 상승하고 제품 포장용 재사용 가능한 플라스틱 용기와의 경쟁이 예측 기간 중반에 상자 수요를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동시에 농산물 포장 시장에서 모델러 박스, 화이트 탑라인 보드 박스, 재활용 가능한 박스, 내습성 박스 등 고가의 박스 구조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 유형 중에서는 제품 포장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용기가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리 응용 분야와 다른 농산물과의 사용 확대는 농산물 포장 시장에서 이 하위 부문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탠드업 파우치와 같이 제품 포장에 사용되는 경쟁 제품은 박스 부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는 단단한 용기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파우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컬푸드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대다수는 제품의 신선도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에 대한 지원을 원하고 있습니다. 글루텐과 고기가 없는 식사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식이 제한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외식 업계와 소매점 모두에서 신선한 농산물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매점에서는 이러한 제품의 유통기한을 연장하기 위해 진열되어 바로 먹을 수 있는 상태로 판매되는 제품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인건비와 식사 준비 시간을 줄이면서 더 건강한 식품 옵션을 제공하는 식품 서비스 산업에서 농산물 포장에 대한 수요도 계속 높아질 것입니다.
농산물 포장 시장 지리적 점유율
지리에 따라 농산물 포장 시장은 북미,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류됩니다. 북미 시장의 농산물 포장에 대한 수요는 미국과 같은 국가에서 무역 및 전자 상거래의 증가로 인해 판매 및 가치 창출에서 지배적 인 위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PAC는 예측 기간 동안 농산물 포장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PAC는 이 지역의 높은 신선 농산물 생산률로 인해 농산물 포장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와 중국의 높은 농산물 수출로 인한 효율적인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는 지역 시장 성장의 또 다른 원동력으로 작용합니다. 이 지역의 제품 업그레이드와 포장 기술 개발에 대한 막대한 투자가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서 이커머스 비즈니스가 성장하면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농산물 포장 시장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은 방대한 R&D 혁신과 투자로 인해 패키징에 관한 한 우수한 제품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엄격한 식품 안전 정책이 캐나다의 식음료 부문에서 스마트 패키징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으며, 미국은 시장 성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 부문이 급성장하고 있는 미국은 이 지역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사과, 배, 고구마와 같은 비포장 농산물의 포장과 편의 포장을 도입한 파쇄 및 절단 농산물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같은 트렌드의 증가로 인해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캐나다 통계청이 발표한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미국의 신선 채소 수출액은 USDA에 따르면 2,159.8백만 달러, 캐나다의 신선 과일, 채소 및 견과류, 맥류 작물의 수출입 및 가치는 각각 542.4백만 달러와 703.3백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러한 지역에서의 활동 증가는 제품 포장의 채택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려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농산물 업계는 소량 포장으로 소매업체에 편리함을 제공하고 포장 비용을 여러 단계로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포장재를 도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농산물 포장의 또 다른 중요한 동인은 이 지역의 유기농 식품 시장입니다. 2017년 FiBL 조사에 따르면 유기농 식품 매출은 미국이 40,010.89백만 유로, 캐나다가 3,001.99백만 유로로 가장 높으며, 북미가 소매 판매 가치의 유통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 지역에서 농산물 포장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창출합니다. 유럽 농산물 포장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수익성 있는 시장으로 부상했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이 지역의 농산물 포장 시장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농산물 포장 솔루션의 광범위한 채택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농산물 포장 제조업체들은 공급망의 모든 지점에서 환경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는 새롭고 지속 가능한 포장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포장 유형별 시장 스 니펫
- 재료별 시장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인구 증가 및 즉석식품의 가용성 증가
- 글루텐 및 육류 없는 식사 옵션에 대한 인식 증가
- 제약 요인
- 높은 제품 포장 비용
- XX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규제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무역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포장 유형별
- 소개
- 포장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포장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골판지 상자*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2018-2029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9년
- 가방 및 라이너
- 플라스틱 용기
- 트레이
- 플라스틱 필름
- 나무 상자
- 성형 펄프 용기
- 기타
- 소개
- 재료별
- 소개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소재별 시장 매력도 지수
- PE*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2018-2029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9년
- CPP
- OPP
- PA
- PET
- 기타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응용 분야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식품 곡물*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2018-2029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9년
- 야채
- 과일
- 기타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재배자/화주*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2018-2029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9년
- 리패커
- 소매점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포장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포장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포장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포장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포장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