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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 제품별 (프로바이오틱스 식음료, 프로바이오틱스 식이 보조제, 동물 사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규모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규모는 2024년 727 .7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5년에는 779.9억 달러에서 2033년에는 1,368.8억 달러로 예측 기간 (2025-2033년) 동안 7.3%의 연평균 성장률( CAGR )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인간과 동물의 장내 세균총 건강을 증진하는 박테리아 및 효모와 같은 미생물 유기체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신체의 천연 소화액과 효소를 자극하여 적절한 소화 시스템 기능을 보장하며, 섭취하거나 보충제로 복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또한 잠재적으로 위험한 유기체로부터 건강한 유기체를 보호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제품은 현재 신경 장애, 소화 장애, 정신 질환을 확인하고 치료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병원균을 줄이고, 인간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단백질과 지질을 산화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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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바이오틱스 시장 성장 요인

식이 보조제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미량 영양소는 인간의 건강과 일반적인 영양에 필수적입니다. 전반적인 건강 유지를 위한 영양의 장점은 저명한 과학 저널에 발표된 많은 연구의 주제였습니다. 그러나 라이프스타일과 식습관의 변화로 인해 전 세계 소비자들은 여전히 권장량의 영양소를 섭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공중 보건상 중요한 문제는 미량 영양소 섭취가 부족하여 질병과 감염에 더 취약하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식이 보조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식이 보충제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는 여성의 박테리아 감염 치료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령 인구의 증가로 인해 면역력과 소화기 건강을 지원하는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밀레니엄 세대의 균형 잡힌 식단 부족, 체중 관리 솔루션에 대한 관심 전환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식이 보조제에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물 식품 업계의 프로바이오틱스 수요 증가

고품질 단백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소비자들의 식단은 현재 더욱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축산물은 고품질 단백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필수 미량 영양소의 중요한 공급원입니다. 항생제는 역사적으로 동물이 미생물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치료적 차원에서 사용되어 왔으며, 그 결과 생산성과 수익성을 개선하는 데 기여해 왔습니다. 하지만 전체 먹이사슬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에 대한 우려가 지배적입니다. EU는 이미 동물 사료 산업에서 항생제를 성장 촉진제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농부와 사육자들은 동물의 효율성과 생산량을 개선하는 동시에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을 줄이고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는 대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동물 사료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미생물 군집을 유지하고 가금류, 돼지, 양식, 반추동물 등의 동물의 병원균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프로바이오틱스는 동물 복지를 위한 항생제의 대안으로 사료 업계에서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제한 요인

잠재력이 높은 국가의 프로바이오틱스 의존도 감소

프로바이오틱스 공급업체들은 상당한 규모의 잠재 시장(개발도상국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수도권 도시에서 유의미한 존재감이나 보급률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도와 같은 개발도상국의 도시 대도시에서만 이러한 보충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잘 알려진 개발도상국에서도 비슷한 시장 상황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들 국가의 의료 전문가들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식품에 대한 문화적 통합이 견고함에도 불구하고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의 장점을 잘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 보충제 산업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성장할 수 있는 능력은 의료 전문가들의 제한된 이해와 인식, 그리고 도시가 아닌 대규모 클러스터에서 프로바이오틱 제품의 낮은 보급률로 인해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국가에서는 1인당 의료비 지출과 소비자 구매력이 매년 증가하고 있어 잠재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공급업체 및 제조업체 시장이 열리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에서는 인구의 60% 이상이 농촌 지역에 거주하고 있으며, 식료품점과 약국 진열대에 프로바이오틱스가 부족하여 시장 확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시장 기회

선진국에서의 인기 증가

프로바이오틱스 소비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변화로 인해 선진국에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장과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 데 있어 프로바이오틱스의 가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선진국에서는 잠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식료품점, 약국, 건강식품 매장에서 이러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선진국에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대중의 수요는 주로 예측 기간 동안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소비와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7.3%

과거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미화 72.7억 달러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1,368.8억 달러

가장 큰 시장 아시아 태평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유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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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사이트

아시아 태평양: 7.6%의 성장률을 보이는 주요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6%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 및 소화기 건강 유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이 지역의 소비자들은 건강 제품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성장의 주요 동인은 가처분 소득 증가, 생활 수준 향상,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용 증가입니다. 제조업체의 캡슐, 정제, 향 주머니 형태의 전통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생산이 시장의 확장을 뒷받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주요 시장 플레이어들은 신제품을 출시하고 살아있는 미생물 균주 개발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여 제품 라인을 다양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유럽: 6.9%의 성장률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6.9%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3,983.7백만 달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확대를 가로막는 가장 큰 장벽은 라벨에 건강 관련 문구가 없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러나 덴마크, 네덜란드, 폴란드에서 건강 보조 식품 라벨에 ‘프로바이오틱’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새로운 라벨링 규정을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현명한 결정을 내리고 신뢰를 높일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결국 유럽에서 시장 확대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만 증가, 인구 고령화, 유당 불내증은 주로 기능성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이 지역의 수요 증가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처분 소득 증가, 피트니스 유행, 동물 건강 개선을 위해 동물 사료에 첨가되는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우려와 같은 요인들이 시장 확대의 주요 동인입니다.

북미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주요 지역 시장 중 하나로,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선진국의 시장 침투력이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멕시코와 같은 개발도상국에서는 소비자 기반이 확대되는 것이 프로바이오틱스 소비의 주요 동인입니다. 이 지역의 주요 시장 확대 동인은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식의 증가입니다. 또한, 이 부문에서 판매되는 기능성 식품의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식음료 제품이 북미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유제품 없이 만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유당이 없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수요에 따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잘못된 식습관, 가공식품의 과다 섭취, 소화기 질환이 너무 흔한 문제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 한 식품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활성화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남미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은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선호도 증가, 제약, 식음료 등 여러 산업에서 성공적인 디지털화, 온라인 제품 배송 서비스의 보급률 증가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건강 및 웰빙에 대한 트렌드의 변화는 이 분야의 시장 확대를 촉진합니다. 잘못된 생활 습관과 가공식품의 과다 섭취로 인해 스트레스, 비만, 콜레스테롤, 대장암, 시력 저하, 장 기능 이상, 노화 등이 이 지역의 주요 건강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건강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와 영양 식단에 대한 보건 당국의 권장 사항으로 인해 이 지역의 프로바이오틱스 시장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특히 중동과 아프리카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피트니스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당 국가의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불규칙한 식습관의 악영향을 완화하고 건강에 해로운 생활 습관으로 인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프로바이오틱스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걸프 국가는 프로바이오틱스 기반 제품의 새로운 시장으로, 기존 및 신흥 시장 플레이어에게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중동과 아프리카의 육류 및 육류 기반 제품 소비 증가와 동물 매개 질병의 위험으로 인해 프로바이오틱스가 동물 사료에 첨가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축산업은 주로 가축의 건강과 청결을 유지하여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육류의 품질을 높이는 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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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별 분석

제품별

프로바이오틱 식음료 부문은 시장에 가장 높은 기여도를 보이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2%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은 비만, 소화기 질환, 당뇨병과 같은 건강 문제와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프로바이오틱스 기능성 식품을 선택하도록 권장되고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널리 인정받는 미래 식품은 프로바이오틱 식음료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로 알려진 미생물은 인체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고 생활 수준 향상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건강 문제 해결을 위한 치료제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식음료 제조업체들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고혈압, 건강에 해로운 생활 습관, 비만, 잘못된 식습관과 같은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웰빙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 보조 식품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보충제는 유방암, 충치 및 여러 위장 질환에 대항하는 강력한 면역 체계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성인과 어린이 모두 많은 미국인이 특정 영양소의 필요를 충족하고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식이 보조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중장년층과 영유아가 겪는 소화기 질환으로 인한 예방 약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성분별

박테리아 부문은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4 %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내 미생물을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장 감염, 헛배 부름, 설사와 싸우기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박테리아가 필요합니다. 프로바이오틱 제품은 시장에서 판매되기 위해 수많은 정부 규정을 준수해야 하기 때문에 프로바이오틱 제품이 억제하는 박테리아에 따라 품질이 결정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대장암 위험을 낮추고 아플라톡신을 흡수하기 때문에 동물과 사람 모두에게 유익합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호흡기, 비뇨기, 구강 및 기타 질병을 유발하는 박테리아 감염을 예방합니다. 기능성 식품, 개발도상국의 프로바이오틱스, 가처분 소득 증가가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한 세기 전에 처음 발견된 효모 균주인 사카로마이세스 불라디는 사카로마이세스 세레비지애와 표현형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장내 미생물에 적합한 프로바이오틱스 효모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인간에게 바이오 치료제로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화관(GI) 장애를 치료하는 데 적용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사카로미세스 세레비지애에 대한 여러 게놈 공학 도구를 사카로미세스 불라르디에 적용하여 프로바이오틱스 특성을 개선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여러 임상 실험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로서의 효능이 확인되었습니다. 프로바이오틱 효모는 박테리아로 만든 프로바이오틱스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설사, 위산과다, 장 증상 치료에도 효과적입니다.

최종 사용자별

인간 프로바이오틱스 부문은 시장에 가장 높은 기여도를 보이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2%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간-마이크로바이옴 슈퍼유기체는 인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체내 미생물의 독특한 저장소입니다. 이러한 미생물은 항생제 및 약물에 내성이 있습니다. 약물의 효능이 떨어지고 비용이 많이 들고 불편합니다. 따라서 현대의 건강 혜택에는 간단하고 저렴하며 개방적이고 본질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숙주 장 내부 및 외부의 특정 유전자와 상호 작용하여 인체 면역 반응을 자극하고 조절하여 다양한 장내 병원균에 대한 놀라운 결과를 가져옵니다. 따라서 프로바이오틱스는 지방 저장과 장 혈관 생성을 조절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지난 몇 년 동안 농장 동물 사료에 더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동물 사료에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하면 소화, 면역 기능 및 동물 성능 개선 측면에서 놀라운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프로바이오틱 미생물은 적절한 양을 먹이면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프로바이오틱스에는 효모와 곰팡이 균주를 포함한 다양한 유기체가 포함되어 있어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가축용 프로바이오틱스 사용에 관한 정보가 충분하지 않아 많은 지역에서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가 부족합니다. 또한 팬데믹 봉쇄로 인해 가축, 사료, 사료 원료를 운반하는 차량의 이동이 제한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기업 운영이 타격을 입고 생산 시설이 느려지거나 폐쇄되면서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유통 채널별

대형마트/슈퍼마켓 부문은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6%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과 대형 마트는 일반적으로 한 지붕 아래에서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제공하는 거대한 소매 시설입니다. 슈퍼마켓은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거 지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슈퍼마켓 체인은 인구 밀집 지역 근처에 부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도시 외곽에 새로운 지점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전문점은 단일 브랜드 또는 제품을 판매하는 소매점입니다. 전문점의 중요한 장점 중 하나는 특정 상품에 집중한다는 것입니다. 특정 전문점에 대한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직원들은 해당 상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게 되어 매장의 명성을 쌓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상품군만 취급하기 때문에 상품의 다양성이 부족하고 결과적으로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지 못합니다. 최근에는 비타민 및 보충제, 체중 관리 프로바이오틱스, 가족 건강, 허브, 동종요법, 개인 및 홈케어 등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취급할 수 있어 이러한 매장이 유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품별 시장 규모

프로바이오틱 식음료,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조제 동물 사료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1. Arla FoodsInc.
  2. BioGaia AB
  3. Chr. Hansen Holding A/S
  4. Danone
  5. Danisco A/S
  6. General Mills Inc.
  7. i-Health Inc.
  8. Lallemand Inc.
  9. Lifeway FoodsInc.
  10. Mother Dairy Fruit & Vegetable Pvt. Ltd
  11. Kerry
  12. Nestle S.A
  13. Probi
  14. Yakult Honsha Co. Ltd.

최근 개발

  • 2022년 9월- 바이오 가이아 및 스킨옴과 협력하여 피부 미생물을 지원하고 자연적으로 피부 건강을 증진하는 살아있는 박테리아를 함유한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 2022년 10월- 세계 최고의 맛과 영양 기업인 케리 그룹과 아일랜드의 자선 단체인 Concern Worldwide는 최근 케냐 주민 4만 6,000명에게 기후에 맞는 스마트 농업 방식을 제공하여 삶을 개선하기 위한 4년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세분화

제품별(2021-2033년)

  •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조제
  •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

성분별 (2021-2033년)

  • 박테리아
  • 효모

최종 사용자별 (2021-2033)

  •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유통별 (2021-2033)

  • 대형마트/슈퍼마켓
  • 약국/약국
  • 전문점
  • 온라인 스토어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1. 연구 목표
  2. 제한 사항 및 가정
  3. 시장 범위 및 세분화
  4.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1. 신흥 지역/국가
  2. 신흥 기업
  3.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1. 동인
  2. 시장 경고 요인
  3. 최신 거시 경제 지표
  4. 지정학적 영향
  5. 기술 요인

시장 평가

  1.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2.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1. 북미
  2. 유럽
  3. 아시아 태평양
  4. 중동 및 아프리카
  5. 중남미

ESG 트렌드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규모 분석

  1.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1. 가치별
    3.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충제
      1. 가치별
    4.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 기준
  3. 성분별
    1. 소개
      1. 가치별 성분
    2. 박테리아
      1. 가치 기준
    3. 효모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3.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5. 유통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가치별
    3. 약국/약국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북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1. 가치별
    3.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충제
      1. 가치별
    4.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 기준
  3. 성분별
    1. 소개
      1. 가치별 성분
    2. 박테리아
      1. 가치 기준
    3. 효모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3.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5. 유통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가치별
    3. 약국/약국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 기준
  6. 미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1. 가치 기준
      3.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충제
        1. 가치별
      4.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 기준
    2. 성분별
      1. 소개
        1. 가치별 성분
      2. 박테리아
        1. 가치 기준
      3. 효모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3.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4. 유통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가치별
      3. 약국/약국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1. 가치별
    3.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충제
      1. 가치별
    4.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 기준
  3. 성분별
    1. 소개
      1. 가치별 성분
    2. 박테리아
      1. 가치 기준
    3. 효모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3.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5. 유통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가치별
    3. 약국/약국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영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1. 가치 기준
      3.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충제
        1. 가치별
      4.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 기준
    2. 성분별
      1. 소개
        1. 가치별 성분
      2. 박테리아
        1. 가치 기준
      3. 효모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3.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4. 유통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가치별
      3. 약국/약국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독일
  8. 프랑스
  9. 스페인
  10. 이탈리아
  11. 러시아
  12. 북유럽
  13. 베네룩스
  14.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1. 가치별
    3.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충제
      1. 가치별
    4.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 기준
  3. 성분별
    1. 소개
      1. 가치별 성분
    2. 박테리아
      1. 가치 기준
    3. 효모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3.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5. 유통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가치별
    3. 약국/약국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중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1. 가치별
      3.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충제
        1. 가치별
      4.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 기준
    2. 성분별
      1. 소개
        1. 가치별 성분
      2. 박테리아
        1. 가치 기준
      3. 효모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3.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4. 유통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가치별
      3. 약국/약국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대한민국
  8. 일본
  9. 인도
  10. 호주
  11. 대만
  12. 동남아시아
  13.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1. 가치별
    3.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충제
      1. 가치별
    4.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 기준
  3. 성분별
    1. 소개
      1. 가치별 성분
    2. 박테리아
      1. 가치 기준
    3. 효모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3.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5. 유통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가치별
    3. 약국/약국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UAE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1. 가치별
      3.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충제
        1. 가치별
      4.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 기준
    2. 성분별
      1. 소개
        1. 가치별 성분
      2. 박테리아
        1. 가치 기준
      3. 효모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3.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4. 유통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가치별
      3. 약국/약국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터키
  8. 사우디 아라비아
  9. 남아프리카 공화국
  10. 이집트
  11. 나이지리아
  12. 나머지 MEA

중남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1. 가치별
    3.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충제
      1. 가치별
    4.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 기준
  3. 성분별
    1. 소개
      1. 가치별 성분
    2. 박테리아
      1. 가치 기준
    3. 효모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3.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5. 유통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가치별
    3. 약국/약국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브라질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프로바이오틱스 식품 및 음료
        1. 가치별
      3. 프로바이오틱 식이 보충제
        1. 가치별
      4. 동물 사료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 기준
    2. 성분별
      1. 소개
        1. 가치별 성분
      2. 박테리아
        1. 가치 기준
      3. 효모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가치
      2.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3.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1. 가치별
    4. 유통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가치별
      3. 약국/약국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멕시코
  8. 아르헨티나
  9. 칠레
  10. 콜롬비아
  11. 나머지 중남미

경쟁 환경

  1. 플레이어별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점유율
  2. M&A 계약 및 협업 분석

시장 플레이어 평가

  1. Arla FoodsInc.
    1. Overview
    2. Business Information
    3. Revenue
    4. ASP
    5. SWOT Analysis
    6. Recent Developments
  2. BioGaia AB
  3. Danone
  4. Danisco A/S
  5. General Mills Inc.
  6. i-Health Inc.
  7. Lifeway FoodsInc.
  8. Mother Dairy Fruit & Vegetable Pvt. Ltd
  9. Nestle S.A
  10. Probi
  11. Yakult Honsha Co. Ltd.

연구 방법론

  1. 연구 데이터
    1. 2차 데이터
      1. 주요 2차 출처
      2. 보조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1차 데이터
      1.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프라이머리 분석
    3. 2차 및 1차 연구
      1. 주요 산업 인사이트
  2. 시장 규모 추정
    1. 상향식 접근법
    2. 하향식 접근법
    3. 시장 전망
  3. 연구 가정
    1. 가정
  4. 제한 사항
  5. 위험 평가

부록

  1. 토론 가이드
  2. 사용자 지정 옵션
  3. 관련 보고서

면책 조항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 제품별 (프로바이오틱스 식음료, 프로바이오틱스 식이 보조제, 동물 사료 프로바이오틱스)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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