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프로바이오틱 배양 시장은 2022년에 61.2억 달러에 달했으며 2031년까지 91.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배양 시장은 수년에 걸쳐 상당한 성장과 변화를 목격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배양은 살아있는 미생물에서 파생되어 적절한 양을 섭취할 때 숙주에게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배양물은 장내 유익한 미생물의 성장을 위한 건강한 환경을 제공하고 면역 기능을 강화하며 특정 질병에 대한 잠재적 보호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장 건강을 유지합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제조 회사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2020년 11월 호주에 본사를 둔 바이오 제약 회사인 베로니 그룹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 제품인 베일메이를 출시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은 인체용 프로바이오틱스 배양균의 인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구미 프로바이오틱스 부문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전 세계 프로바이오틱스 배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인도는 세계 우유 생산량의 23%를 차지하는 세계 최대 우유 생산국으로 여전히 프로바이오틱스의 최대 소비국입니다. 따라서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 역학
프로바이오틱스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 증가
소비자들은 장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적극 채택하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소화, 면역 기능 등 전반적인 건강의 다양한 측면과 연관된 균형 잡힌 다양한 장내 미생물 군집에 기여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분야에서 미생물 식품 배양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2022년 1월에는 요거트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인터내셔널 플레이버 앤 프래그런스(International Flavors & Fragrances Inc.)가 YO-MIX PRIME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배양균은 유제품 제조업체가 다양한 주요 생산 과제를 해결하여 소비자에게 다양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YO-MIX PRIME 800 및 900에 합류합니다.
제품 출시
소비자들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적극 채택하고 있으며, 기업들은 제품을 다양화하기 위해 새로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식음료 제품, 건강 보조 식품, 심지어 스킨케어 제품까지 포함됩니다. 따라서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제조업체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월 인도의 선도적인 유기농 식물성 영양 회사인 웰빙 뉴트리션(WBN)은 모든 장 문제에 대한 해답인 식물성 및 임상 연구 기반의 프로바이오틱 + 프리바이오틱을 출시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 출시는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개발을 위한 높은 R&D 비용
새로운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개발과 관련된 높은 연구 개발(R&D) 비용, 각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는 고유한 특성과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가질 수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안전성과 효능을 보장하기 위한 규제 표준 및 요구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이러한 규제 기준을 충족하려면 광범위한 테스트와 문서화가 필요하므로 새로운 균주를 개발하는 데 드는 전체 비용이 증가합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배양 시장은 유형, 유통 채널, 제품 유형, 용도,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효과적인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구미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 부문은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배양 시장에서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소비자는 이러한 구미 인기있는 식이 보조제의 형태를 채택하고 있으며, 종종 맛과 단맛으로 설계되었으며, 적절한 소화와 영양 흡수에 중요한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은 시장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구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제조 회사들이 더 많은 소비자층을 유치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3월, 골리 뉴트리션은 3-in-1 프리+포스트+프로바이오틱스 구미 젤리를 출시했습니다. 각 구미에는 프로바이오틱 균주인 바실러스 서브틸리스 DE11, 포스트바이오틱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MCC1849, 프리바이오틱 자일로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있어 소화기 건강을 돕고 면역을 지원하며 장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양식 상단
지리적 침투
높은 유제품 생산량 및 신제품 개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유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소비자가 신제품 개발을 위해 이러한 미생물 식품 배양 균주를 채택하여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글로벌 미생물 식품 배양 시장에서 지배적 인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유제품 및 기타 유제품은 이 지역 소비자들의 정기적인 식단의 일부이며, 이는 유제품의 생산량을 증가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인도 수산, 축산 및 낙농부 보고서에 따르면 2020-21년 인도의 우유 생산량은 2억 1,000만 톤이었으며, 1인당 소비량은 2020-21년 427g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높은 생산량은 낙농 부문에서 미생물 식품 배양의 사용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제품 산업에서 미생물 식품 배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 회사들은 시장 규모를 확대하기 위해 많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듀폰 뉴트리션 & 바이오사이언스(DuPont Nutrition & Biosciences)는 중국을 위한 유제품 배양균 및 프로바이오틱스 제형인 요믹스 프라임(YO-MIX PRIME)을 출시했는데, 이 배양균은 첨가당을 줄이고 높은 프로바이오틱스 수를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맛과 프리미엄 식감을 선사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 출시는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팬데믹은 공급망에 혼란을 가져왔고, 전 세계 프로바이오틱스 배양 시장을 포함한 전 세계 산업에 전례 없는 도전 과제를 안겨주었습니다. 이로 인해 시장에서 제품의 가용성 제한이 감소하여 시장 감소를 초래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2년 1월, 인터내셔널 플레이버 앤 프래그런스는 요거트 제조업체를 겨냥한 YO-MIX PRIME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배양균은 유제품 제조업체가 다양한 주요 생산 과제를 해결하여 소비자에게 다양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YO-MIX PRIME 800 및 900에 합류했습니다.
2020년 9월, 듀폰 뉴트리션 & 바이오사이언스(이하 듀폰)는 중국용 최신 유제품 배양 및 프로바이오틱스 제형 시리즈를 출시하여 요거트 생산업체에 차별화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배양균은 소비자를 위해 부드러운 맛과 프리미엄 식감을 유지하면서 더 빠른 발효와 더 높은 프로바이오틱스 수를 가능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유형, 유통 채널, 제품 유형, 응용 분야,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배양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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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제품 유형별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프로바이오틱스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 증가
- 제품 출시
- 제약 요인
- 새로운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개발을 위한 높은 R&D 비용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박테리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효모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 지수
- 이커머스*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 대형마트/슈퍼마켓
- 전문점
- 기타
- 소개
- 제품 유형별
- 소개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구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정제
- 캡슐
- 기타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애플리케이션별
- 식품 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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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제약 산업
- 식이 보조제
- 화장품 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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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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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Hu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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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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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북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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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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