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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가금류 가공 장비 시장 : 유형별 (가금류 도축 장비, 깃털 제거 장비, 뼈 제거 장비, 절단기,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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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가금류 가공 장비 시장은 2023년에 51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71%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79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인구가 증가하고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가금류와 같은 단백질 공급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FAO에 따르면 2021~30년 세계 육류 시장에서 가금류 육류 소비량은 전 세계적으로 152Mt로 증가하여 육류 소비량의 52%를 차지했습니다. 국제 닭고기 협회에 따르면 2021년에 1인당 가금류 소비량은 113.3파운드에 달했으며, 그 중 육계가 96.5파운드로 상당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가금류에 대한 높은 수요와 글로벌 시장에서 가공식품에 대한 필요성은 가금류 가공품 시장을 키우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농장, 정육점, 가금류 공장의 가금류 가공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가금류를 편리하고 시간 효율적인 방법으로 쉽게 가공할 수 있는 새롭고 진보된 가금류 가공 장비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동화 및 빠른 처리 작업을 위한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면서 시장 성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더 큰 지역 시장을 개발하기 위해 가금류 시장을 개선하기위한 정부 지원과 조치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인도 정부는 축산부를 통해 농가의 소득을 늘리고 증가하는 인구의 필수 단백질 섭취량을 충족하기 위해 2022년 계란 및 가금류에 대한 특별 국가 행동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 지역의 가금류 생산량을 증가시켜 가공 장비 수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금류 가공 장비 시장 역학
가금류 소비 증가
가금류와 가금류 제품은 맛과 영양학적 이점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USDA에 따르면 2001년부터 2021년까지 전 세계 가금육 소비량은 거의 86% 증가했습니다. USDA는 육계 생산량이 22%, 계란 생산량이 10% 증가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2022년 가금류 부문의 총 매출은 769억 달러로 2021년보다 67% 증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육계 판매는 60%, 칠면조 판매는 21%, 계란 판매는 122% 증가했습니다. USDA는 또한 2031년까지 전 세계 가금류 수입량이 1750만 톤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브라질과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가 최대 수출 및 수입국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가금육 생산량과 소비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시장 규모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가금류 가공품에 대한 수요 증가
도시화, 바쁜 라이프스타일,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로 인해 가금류 가공품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도시화가 진행됨에 따라 사람들은 요리할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가금류 가공품은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간편하고 단백질이 풍부한 식사 옵션을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은 바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간편하고 바로 조리할 수 있는 옵션을 점점 더 선호하고 있습니다.
뼈 없는 닭가슴살, 껍질 없는 닭가슴살, 치킨 너겟, 미리 절인 부위와 같은 가공 가금류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러한 유형의 가공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가금류 가공 장비, 가공 가금류 제품 및 가공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의 도입은 가공 가금류 제품 수요와 장비 수요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2월 인도 최대 가금류 회사인 수구나 푸드는 새로운 가금류 브랜드인 델프레즈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인도의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되며 주로 수구나의 즉석 조리 가금육 및 절인 가금육 제품을 포함할 예정입니다. 이 회사는 제품 수요와 공급을 충족하기 위해 효율적인 가금류 가공 장비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가금류 가공 장비의 높은 비용
글로벌 가금류 가공 장비는 고가의 특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자동화와 첨단 기술이 적용된 정교한 가금류 가공 장비는 고가의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정교한 가금류 가공 장비를 작동하고 유지 관리하려면 전문 기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숙련된 노동력이 부족하여 첨단 장비 도입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비의 고가 비용을 감당할 수 없는 중소 규모의 가금류 가공업체에게는 높은 비용이 큰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도상국의 가금류 가공업체가 새롭고 효율적인 장비를 도입하는 것을 제한하여 업계의 전반적인 처리 능력과 기술 발전을 저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소규모 업체는 더 오래되고 효율성이 낮은 장비에 의존할 수 있으며, 이는 운영 비용 증가와 수율 저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가금류 가공 장비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가금류 가공 장비 시장은 유형, 제품, 작동 모드,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자동 가금류 가공 장비의 효율성 증대
글로벌 가금류 가공 장비 시장은 작동 모드에 따라 자동, 반자동 및 수동으로 분류됩니다. 자동 부문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능으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자동화 장비는 더 빠른 속도와 정밀도로 작동하여 더 높은 처리 용량을 생성하므로 시설에서 더 많은 양의 가금류를 더 짧은 시간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장비는 수작업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처리 과정에서 사람의 개입을 최소화하여 오염 위험을 줄이고 전반적인 위생 기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요 업체들의 제품 출시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6월 마렐은 가금류 가공을 위한 새로운 자동 절단 솔루션인 ACM-NT Compact를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ACM-NT의 입증된 가슴살, 다리, 날개 절단 모듈을 사용하여 맞춤형으로 설계된 이 시스템은 모든 고급 닭고기 부위를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마찬가지로 2023년 2월, 스마트 커넥티드 패키징 솔루션 분야의 업계 리더인 하팍-ULMA는 가금류 제품을 위한 ULMA의 타이트-백 기계를 북미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타이트-치킨 브랜드는 자동화된 제품 로딩과 수직 백을 결합하여 수작업이 많은 공정을 극복합니다.
양식 상단
가금류 가공 장비 시장 지리적 침투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높은 가금류 확장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가금류 가공 장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노동 인구가 증가하고 바쁜 일정을 보내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에서는 가공 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도시화가 증가하고 이 지역 주민들의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식품의 경제성이 높아져 가공 가금류 제품 판매가 증가하여 장비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금류는 인도에서 고도로 수직적으로 통합된 산업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가금류 연구국에 따르면 인도는 연간 275만 톤의 닭고기와 286만 톤의 암탉 알을 생산합니다. APEDA 2022에 따르면 육계 생산량은 매년 8~10%의 비율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농업 및 농민 복지부는 2022년 인도에서 약 1,290억 개의 계란이 생산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FAO의 예측에 따르면 2022년 중국은 2400만 톤의 가금육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인구 보고서 2023에 따르면 중국은 21,555톤 이상의 닭고기를 소비했습니다. 가금류 및 가금류 제품의 생산과 소비 증가는 이 지역의 가금류 시장 확대를 촉진합니다. 이 지역에서 높은 가금류 제품의 생산과 소비는 대규모 가금류 제품 수요를 처리하기위한 가공 장비에 대한 높은 필요성으로 시장 성장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금류 가공 장비 시장에 대한 COVID-19 영향 분석
COVID-19는 전 세계 가금류 가공 장비 시장에 중간 정도의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와 여행 제한으로 인해 가공 장비의 생산과 설치에 필요한 장비 부품과 기계의 조달이 지연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가금류 가공 공장은 가금류 공급이 줄어들면서 가금류 가공품 생산량이 감소하고 유통 채널이 중단되어 새로운 장비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는 등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반면에 팬데믹 기간 동안 가공식품에 대한 수요는 증가했습니다. 가공 공장의 사회적 거리두기 프로토콜은 작업자 밀도를 줄이기 위한 자동화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가공 공장 운영에 관한 정부 규제가 강화되고 위생과 작업장 안전이 강조되면서 시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한 가금류 가공 장비의 가용성과 판매로 시장 매출이 향상되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월, AGCO의 가금류 생산 장비 브랜드인 컴벌랜드는 가금류의 건강과 성능을 증진하기 위해 스카우트 로봇을 출시했습니다. 이 로봇은 육계와 양계장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세계 최초의 천장 매달린 로봇 시스템입니다. 이 첨단 로봇은 완전한 센서 세트를 사용하여 빛의 강도, 새의 분포, 열 쾌적성 및 기타 매개 변수를 포함하여 조류의 건강과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지표를 매핑하여 동물 복지와 농장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2021년 12월, 인도 최대 가금류 회사인 수구나 푸드는 새로운 가금류 브랜드인 델프레즈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인도의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되며 주로 수구나의 즉석식품(RTE), 즉석 조리식품, 절인 가금육 제품을 포함할 예정입니다.
2021년, 인도의 프로팔콘스 기계 제조업체는 육류 및 닭고기 가공 산업에 적합한 새로운 자동 닭고기 기계를 출시했습니다. 자동 육류 절단 기계는 생산 속도를 높여준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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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제품별 스니펫
    3. 작동 모드별 스니펫
    4.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5.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6.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가금류 소비 증가
        2. 가공 가금류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요인
        1. 가금류 가공 장비의 높은 비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가금류 도축 장비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3. 깃털 제거 장비
    4. 뼈 제거 장비
    5. 절단 기계
    6. 적출 장비
    7. 텀블링 장비
    8. 양념 장비
    9. 기타
  8. 제품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제품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2. 신선 가공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생조리
  9. 운영 모드별
    1. 소개
      1. 운영 모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운영 모드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자동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반자동
    4. 수동
  10.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치킨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Turkey
    4. Duck
  11.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Farm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정육점
    4. 가금류 공장
    5. 기타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운영 모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운영 모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운영 모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운영 모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운영 모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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