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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플라스틱 병/용기 시장 : 원료별 (PET, HDPE, LDPE, PP,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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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플라스틱 병 및 용기 시장 규모는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병 및 용기는 저 플라스틱에서 고 플라스틱이며 물, 약품, 청량 음료, 우유, 잉크 등을 담습니다. 플라스틱 병 및 용기의 크기는 블로우 성형과 같은 다양한 제조 기술을 활용하여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화 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병 제조는 에너지 효율이 매우 높습니다.
약 2파운드의 폴리머로 10갤런의 액체를 담을 수 있는 충분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어 유리, 금속 및 기타 유사한 제품을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보다 우수합니다. 플라스틱 병은 강력한 차단성, 내화학성 및 견고성을 갖추고 있어 우유 및 유제품과 같이 유통기한이 제한된 품목을 포장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플라스틱 병은 도난을 방지하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시장 역학
전 세계 플라스틱 병 및 용기 시장은 식음료 부문, 특히 단 음료의 수요 증가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퍼스널 케어, 화장품, 소비재에 대한 지출이 증가하면서 플라스틱 병과 용기에 대한 수요도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식음료 분야의 수요 급증
인구 폭발로 인해 식음료 분야의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포장 청량음료 및 식료품의 경우, 현대인의 생활 방식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소비자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그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포장 식음료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저장 매체로서 플라스틱 병과 용기에 대한 수요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제식품기술자협회에 따르면 2018년 포장 식품 및 음료와 클린 라벨 포장 식품의 전 세계 판매액은 각각 약 2조 1,000억 달러와 1억 9,570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클린 라벨 청량음료 매출은 전 세계적으로 약 4,820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포장 식품과 음료의 판매가 크게 확대됨에 따라 이러한 제품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담을 수 있는 포장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병과 용기는 눈에 잘 띄는 디자인으로 포장된 식음료를 적절히 보관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하고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해당 제품에 대한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식음료에 대한 수요 급증은 전 세계 플라스틱 병 및 용기 시장을 상승시키는 주요 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엄격한 정부 규칙 및 규제
현대에 들어 기후 변화와 환경 오염이 당면한 위협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활동가들과 일반인들은 전 세계적으로 플라스틱과 같은 환경 파괴적인 제품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였습니다. 환경 오염에 대한 우려와 위협이 커지면서 전 세계 각국 정부는 플라스틱 사용에 관한 엄격한 법과 규정을 마련하여 이 부문의 성장을 억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 6월 10일 캐나다의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플라스틱 오염을 줄이기 위한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또한 캐나다 정부는 2021년까지 물병, 비닐봉지, 빨대 등의 제품 사용을 금지할 계획입니다. 또한 독일 정부는 2021년부터 일회용 플라스틱 병, 식품 용기 등의 판매를 금지했습니다.
이러한 정부 규제는 전 세계 플라스틱 병 및 용기 및 시장 참여자의 수요 창출, 판매 및 수익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해당 요인은 전 세계적으로 플라스틱 병 및 용기 시장의 확장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시장 COVID-19 영향 분석
COVID-19 전염병은 전 세계 플라스틱 병 및 용기 시장에 다소 감소하는 영향을 미쳤습니다. 시장 침체의 주된 이유는 수많은 주요 생산 산업과 최종 사용자가 폐쇄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여러 국가에서 무역 및 생산 제한 조치를 시행하면서 플라스틱 병과 용기의 수요와 판매는 내리막길을 걸었습니다.
그러나 주요 시장 플레이어들이 생산을 재개하면서 당국의 제한 조치가 해제된 후 플라스틱 병과 용기에 대한 수요는 다시 증가했습니다. 또한 최종 사용자 부문의 포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투자와 신제품 개발이 증가하면서 해당 시장이 상승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약, 소비재, 식음료 산업과 같은 최종 사용자 시장의 팬데믹 이후 성장은 플라스틱 병 및 용기 시장의 수요 증가와 수익 창출을 더욱 보완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9월 30일 오스트리아 하드에 위치한 패키징 솔루션 및 재활용 전문업체인 알플라 그룹은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 병용 프리폼을 제조하는 인도 서부의 앰코 공장 인수를 최종 완료했습니다. 또한 2020년 9월 8일, 앰코는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한 패키징 기술 기업인 디지털 워터마크 프로젝트 ‘홀리그레일 2.0’의 회원사가 되었습니다. 주요 고객과 업계 동종업체를 포함해 약 85개의 패키징 가치사슬 기업 및 조직이 이 프로젝트의 회원으로 가입했습니다.
주요 시장 플레이어들의 유사한 업데이트는 플라스틱 병 및 용기 부문의 확장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창출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의료기기, 소독제, 세정제, 세제 제품에 대한 엄청난 수요 증가는 플라스틱 병 및 용기 시장이 향후 번성하고 성장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플라스틱 병 및 용기는 원료,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가공성과 재활용 성의 용이성은 PET 부문이 시장에서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글로벌 플라스틱 병 및 용기 시장은 원료에 따라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저밀도 폴리에틸렌(LDPE), 폴리프로필렌 (PP)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는 가공 및 제조가 용이하고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인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PET의 특성으로 인해 소비재, 식음료, 화장품, 제약 분야 등에서 응용 분야와 수요가 증가하여 판매량과 수요 측면에서 플라스틱 병 및 용기 시장을 지배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12월 8일 앰코는 35개 소비재 기업과 협력하여 플라스틱 폐기물을 최소화하기 위한 ‘플라스틱 폐기물 행동 연합’을 출범시켰습니다. 앰코는 폐플라스틱으로 페트병을 제조하여 소비재 및 포장업체의 포장재를 재활용할 계획입니다.
마찬가지로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저밀도 폴리에틸렌(LDPE), 폴리프로필렌(PP) 부문은 식음료, 제약 등 다양한 최종 사용자 부문의 상위 업체들의 재활용 포장재 수요 증가로 인해 빠른 속도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플라스틱 병 및 용기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러 제조 회사의 존재, 산업화 성장, 지역 내 주요 업체의 투자 증가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플라스틱 병 및 용기 시장에서 가장 지배적 인 지역이되어 막대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식음료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젝트에 대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정부 및 민간 기업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이 지역의 플라스틱 병 및 용기 시장 확대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3월 24일 코카콜라는 동남아시아 필리핀에 연간 3,530만 파운드 규모의 PET 재활용 시설에 1,9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북미와 유럽은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뒤를 잇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제약, 식음료, 화장품, 퍼스널 케어 산업이 확대되면서 플라스틱 병과 용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럽 지역의 식음료 업계 리더들의 투자 증가로 유럽은 북미와 거의 같은 속도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펩시코는 2020년 12월 9일부터 음료 포장에 소비 후 플라스틱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2021년까지 독일, 폴란드, 루마니아, 스페인, 그리스 등 유럽의 여러 국가에서 연간 1억 5천만 파운드 이상의 버진 수지를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대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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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원자재별 시장 스니펫
    2.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스 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식음료 수요 급증
        2. XX
      2. 제약
        1. 전 세계의 엄격한 정부 규칙 및 규제
        2. XX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원자재별
    1. 소개
      1. 원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원료별
      2. 원료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4. 저밀도 폴리에틸렌(LDPE)
    5. 폴리프로필렌(PP)
    6. 기타
  8.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화장품*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산업
    4. 제약
    5. 식음료
    6. 가정 관리
    7. 기타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원료 별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원자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원재료별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원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원재료별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원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원자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원재료별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0.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1.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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