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펫 및 액세서리 시장은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피펫은 화학, 생물학, 의학에서 측정된 액체를 운반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실험실 도구로, 종종 미디어 디스펜서로 사용됩니다. 피펫은 흔히 화학물질 드롭퍼라고도 합니다. 피펫은 액체를 담는 챔버 위에 부분 진공을 생성하고 이 진공을 선택적으로 방출하여 원하는 양에 따라 액체를 끌어올려 분배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피펫에는 수동, 디지털, 오토클레이브, 재사용 가능, 일회용 피펫 등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피펫은 플라스틱 또는 유리로 만들어지며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가장 간단한 피펫은 수동으로 작동하는 반면, 가장 복잡한 피펫은 전기식이며 고급 컴퓨터로 제어됩니다.
DataM Intelligence에 따르면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 연구 분석은 양적 및 질적 데이터가 포함 된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시장 세분화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대한 전망과 예측을 제공합니다. 또한 미국, 캐나다, 브라질,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러시아, 유럽 국가, 아랍에미리트, 사우디 아라비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일본, 중국, 인도, 한국, 호주 및 기타 국가와 같은 주요 국가에 대한 존중과 함께 글로벌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 규모, 성장, 최신 동향, 기회 및 2029년까지 예측을 전 세계 시장과 함께 제공합니다.
모든 지역 중에서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유럽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은 2024-2031년 기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그 존재감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 역학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실험실의 증가가 글로벌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동일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7년 미국 임상화학협회에 따르면 의료 결정의 70%는 실험실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하며, 유체 양의 미세한 변화가 전체 최종 결과를 복잡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보정된 피펫에 더 집중하여 의료 산업에서 피펫의 요구 사항을 보여줍니다.
임상 연구에 대한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파이펫 및 액세서리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 의료 정보 및 관리 시스템 협회에 따르면 2018년 임상 연구 시장은 2025년까지 65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임상 시험에 진입하는 약물 10개 중 1개가 승인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임상 연구에는 액체를 저장하거나 운반하기 위한 피펫 및 기타 액세서리와 같은 장치가 필요합니다.
신약 개발 절차의 증가, 기술 발전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 세분화 분석
응용 분야에 따라 글로벌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은 체적 파이펫과 측정 파이펫으로 분류됩니다. 측정 피펫은 2018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동일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측정 피펫은 작은 단위로 보정되고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의 액체를 정확하게 주입할 수 있습니다. 측정 피펫은 부피 피펫보다 큰 경향이 있어 일반적인 사용에는 더 좋지만 매우 적은 양의 액체를 이송할 때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체적 피펫은 2018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에도 동일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체적 피펫은 혈액이나 혈청과 같은 유체를 전달하도록 보정된 피펫입니다. 일반적으로 실험실에서 사용됩니다. 영국 왕립 병리학자 대학에 따르면 영국에서는 병원 실험실에서 일반적으로 연간 10억 건 이상의 검사를 246만 6,90만 달러의 비용으로 실행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피펫 및 액세서리 시장은 일회용 피펫, 눈금 피펫, 단일 채널 피펫, 다중 채널 피펫, 반복 피펫 디스펜서로 세분화됩니다. 일회용 피펫은 가장 기본적인 유형의 피펫이기 때문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일회용 피펫은 질병 진단을 위한 의료 실험실과 법의학 실험실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Scientific American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매년 25만 개 이상의 인증된 임상 실험실에서 130억 건 이상의 테스트가 수행되는 것으로 관찰되고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에 따라 글로벌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은 진단 실험실, 연구 기관 및 법의학 실험실로 분류됩니다.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 지리적 점유율
글로벌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세분화됩니다.
북미는 실험실 수 증가, 임상 연구에 대한 투자, 질병 진단의 증가로 인해 글로벌 파이펫 및 액세서리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에 본사를 둔 Lifelabs는 질병 진단, 치료, 모니터링 및 예방을 위해 1억 1,200만 건 이상의 실험실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유럽은 최근 몇 년간 진단 절차의 급증으로 인해 두 번째로 큰 시장을 차지했습니다. 왕립 병리학 대학에 따르면 연간 약 5억 건의 생화학 및 1억 3천만 건의 혈액학 검사가 수행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일본, 인도,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 방법론 및 범위
1.1 연구 방법론
1.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3.1 제품 유형별 시장 스 니펫
3.2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시장 스 니펫
3.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스 니펫
3.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4.1 시장 영향 요인
4.2 동인
4.2.1 실험실 수 증가
4.2.2 임상 연구 증가
4.3 제약
4.3.1 부정확 한 보정 측정
4.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5.1 포터의 5 가지 힘 분석
5.2 가격 분석
6.- 제품 유형별
6.1.1 소개
6.1.2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1.3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 지수
6.2 일회용 피펫 *
6.2.1 소개
6.2.2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6.3 졸업식 피펫
6.4 단일 채널 피펫
6.5 다중 채널 피펫
6.6 반복 피펫 디스펜서
7.-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7.1 소개
7.2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3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시장 매력 지수
7.4 체적 피펫 * *
7.4.1 소개
7.4.2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7.5 측정 가능한 피펫
8. 최종 사용자별
8.1 소개
8.2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매력 지수
8.4 의료 실험실*
8.4.1 소개
8.4.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5 연구 기관
8.6 법의학 실험실
8.7 기타
9. 지역별
9.1 소개
9.1.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지역별
9.1.2 시장 매력 지수, 지역별
9.2 북미
9.2.1 소개
9.2.2 주요 지역 별 역학
9.2.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2.4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2.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2.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9.2.6.1 미국
9.2.6.2 캐나다
9.2.6.3 멕시코
9.3 유럽
9.3.1 소개
9.3.2 주요 지역 별 역학
9.3.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3.4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3.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9.3.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9.3.6.1 독일
9.3.6.2 영국
9.3.6.3 프랑스
9.3.6.4 이탈리아
9.3.6.5 스페인
9.3.6.6 유럽의 나머지 지역
9.4 남미
9.4.1 소개
9.4.2 주요 지역 별 역학
9.4.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4.4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4.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4.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9.4.6.1 브라질
9.4.6.2 아르헨티나
9.4.6.3 남미의 나머지 지역
9.5 아시아 태평양
9.5.1 소개
9.5.2 주요 지역 별 역학
9.5.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5.4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5.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9.5.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9.5.6.1 중국
9.5.6.2 인도
9.5.6.3 일본
9.5.6.4 호주
9.5.6.5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소개
9.6.2 주요 지역 별 역학
9.6.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6.4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6.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0.- 경쟁 환경
10.1 경쟁 시나리오
10.2 경쟁사 전략 분석
10.3 비교 제품 포트폴리오 분석
10.4 시장 포지셔닝 / 점유율 분석
10.5 인수합병 분석
11. 회사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