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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인두염 치료 시장 (2024-2031) : 질병 유형별 (급성 인두염, 만성 인두염), 약물 종류별 (항생제, 항 바이러스제,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항진균제,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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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인두염 치료 시장은 2022 년에 미화 23 억 달러에 도달했으며 2030 년에는 미화 32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0 년 예측 기간 동안 4.5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인두염 치료 시장은 유병률 증가,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수요 증가, 임상 시험 증가 등 역학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과 변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치료 절차에 대한 정부의 투자는 계속해서 글로벌 시장을 견인하고 활성화할 것입니다. 전 세계 인두염 치료 업계는 인두염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인후염이라고도 하는 인두염은 급성 인두염과 만성 인두염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치료는 질병의 유형과 중증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인후염 치료에는 항생제, NSAID, 항진균제, 항바이러스제, 코르티코스테로이드, 진해제 등과 같은 많은 약물이 사용됩니다. 그러나 항생제는 1차 치료 약물로 간주됩니다. 마찬가지로 북미는 선진 의료 인프라와 주요 업체의 존재로 인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여 글로벌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인두염 또는 인후염의 유병률 증가, 인식 증가,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수요 증가, 임상 시험 증가, 개인 맞춤형 의약품 채택 증가, 일반 의약품(OTC) 수요 증가, 치료 옵션의 발전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입니다.

시장 역학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인두염 치료 시장의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인두염 치료제와 치료제는 특히 항생제가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이러한 약물과 관련된 부작용도 있습니다. 새로운 치료법은 더 나은 환자 결과를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빅스는 2022년 5월 16일 인도에서 빅스 툴시 기침약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다양한 제품에 툴시 향을 추가함으로써 여러 세대에 걸쳐 전해 내려온 전통 치료법을 다른 약물에 비해 부작용이 매우 적고 누구나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목표를 다시 한 번 확인했습니다.
또한 인두염 치료제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활동은 더 나은 치료의 기회를 향상시키고 혁신적인 치료 접근법의 개발로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새로운 치료 옵션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다양한 작용 기전을 가진 새로운 약물을 도입할 수 있는 길을 넓혀주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2월 11일, 호니베는 인후통을 자연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최초의 순도 99% 어린이용 꿀 사탕인 허니팝스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허니팝은 캐나다 프린스에드워드섬에서 캐나다산 꿀, 멘톨, 천연 향료, 천연 색소 등 최대 4가지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설탕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리, 딸기, 레몬, 천연 벌꿀 맛으로 제공됩니다.
인두염 치료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되는 일반 의약품 수요 증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되는 일반 의약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후 로젠지, 스프레이, 다양한 종류의 약물 및 진통제와 같은 인두염에 대한 일반 의약품은 병원, 온라인 및 소매 약국, 슈퍼마켓 및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환자는 처방전이나 병원이나 클리닉 방문 없이 일반의약품을 구매할 수 있어 즉각적인 증상 완화에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1월 1일, 신뢰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기침 및 감기약 브랜드인 뮤시넥스는 인후통 마비, 진정, 완화를 위한 로젠지와 스프레이로 구성된 새로운 제품 라인인 뮤시넥스 인스타수트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신제품은 ‘뮤시넥스 인후염+진정 컴포트 로젠지’, ‘뮤시넥스 인후염+기침 완화 로젠지’, ‘뮤시넥스 인후염+통증 완화 스프레이’ 등입니다.
또한 일반의약품은 인두염과 관련된 자극, 불편함, 인후통과 같은 일반적인 증상을 빠르게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빠른 증상 완화 효과는 즉각적인 증상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처방전 없이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도 일반의약품의 주요 인기 요인입니다.
항생제와 관련된 심각한 부작용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입니다.
항생제와 관련된 중등도에서 중증의 부작용이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설사, 발진, 현기증 및 기타 부작용과 같은 부작용은 더 많은 항생제를 사용하는 환자에게서 가장 흔하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항생제로 인한 부작용은 최대 2개월까지 지속될 수 있으며, 다른 유형의 감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약물과 마찬가지로 항생제는 부작용과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가벼운 위장 장애부터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까지 다양하며, 이로 인해 항생제 사용과 치료를 꺼리게 될 수 있습니다. 항생제는 또한 신체의 정상적인 미생물 군집을 파괴하여 효모 감염이나 기타 기회 감염과 같은 2차 감염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대체 치료 옵션의 가용성도 시장 성장을 저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체 치료 옵션의 가용성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두염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약물의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꿀, 생강, 허브 차와 같은 허브 제품 및 기타 에센셜 오일과 같은 자연 요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또한 많은 환자들이 의약품과 관련된 중등도에서 중증의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의약품 치료제를 사용하는 대신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매운 음식 피하기, 더 많은 수분 섭취와 같은 식이 물질에 초점을 맞추고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는 부작용이 적거나 전혀 없이 인후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인두염 치료 시장은 질병 유형, 약물 등급,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항생제 부문은 시장 점유율의 약 36.8 %를 차지했습니다.
항생제는 광범위한 가용성과 수용 가능성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생제는 근본적인 감염을 표적으로 삼아 인두염 증상을 빠르게 완화할 수 있으며, 인후통을 빠르고 빠르게 완화하는 페니실린과 아목시실린과 같은 유도체가 일차 항생제로 처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증상이 심하거나 빠른 회복이 필요한 사람에게 특히 중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항생제는 인두염 치료에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특히 연쇄상구균과 같은 박테리아 감염으로 인해 인두염이 발생한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A군 연쇄상구균(스트렙토코커스 파이로제네스)은 인두염(인두염의 일종)으로도 알려진 연쇄상구균 인두염을 일으키는 일반적인 박테리아 병원체입니다. 항생제는 세균 감염 치료에 효과적이며 증상을 완화하고 합병증을 예방하며 다른 사람에게 감염이 확산되는 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페니실린 또는 아목시실린은 A군 연쇄상구균 인두염을 치료하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항생제입니다. 그러나 아지트로마이신과 클라리트로마이신에 대한 내성은 일부 지역사회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페니실린 알레르기가 있는 환자의 경우, 권장되는 요법에는 좁은 스펙트럼 세팔로스포린(세팔렉신, 세파드록실), 클린다마이신, 아지트로마이신, 클라리트로마이신이 포함됩니다.
지리적 점유율
북미는 선진 의료 인프라와 유리한 환급 정책으로 인해 2022 년 시장 점유율의 약 37.7 %를 차지했습니다.
북미는 선진 의료 인프라와 유리한 환급 정책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특히 미국과 캐나다는 병원, 전문 클리닉, 이비인후과 클리닉 등을 포함한 선진적이고 잘 구축 된 의료 인프라로 유명하며 인두염을 빠르고 빠르게 완화 할 수있는 더 나은 치료 및 치료제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인구가 많기 때문에 인두염 유병률이 높으며, 이러한 유병률 증가는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북미는 이러한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우호적인 환급 정책을 제공하여 환자 치료 결과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된 보험 적용 범위와 환급 정책은 많은 환자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하여 이 지역의 시장 지배력으로 이어집니다.

COVID-19 영향 분석
2019년 말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로 전 세계 인두염 치료제 시장을 비롯한 전 세계 제약 업계는 전례 없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인두염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치료제에 대한 규제 승인은 코로나19 팬데믹과 관련 제한 조치로 인해 일시적으로 연기되었습니다.
2020년 초 팬데믹이 시작되면서 광범위한 봉쇄와 제한 조치가 취해졌고, 인두염은 코로나19와 유사한 증상으로 인해 인두염 환자의 정기 검진, 예약, 상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병원이 유사한 증상으로 인해 코로나19 사례에 집중하고 있으며, 인후염에 대한 집중도가 높아져 중증도를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글로벌 공급망이 심각하게 중단되어 항생제 및 기타 의약품과 같은 원자재 운송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동 제한과 국경 폐쇄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고 의약품 운송이 지연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국가에서는 공급망 네트워크의 중단으로 인해 치료용 의약품 부족에 직면했습니다. 또한, 원격 의료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긍정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 분석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은 전 세계 인두염 치료제 시장에 중간 정도의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쟁은 주로 이 지역의 낮은 유병률과 주요 시장 참여자의 부재, 다양한 유형의 약물과 같은 원자재 수입 및 수출의 영향으로 인해 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적습니다.
질병 유형별
급성 인두염
만성 인두염
약물 종류별
항생제
항바이러스제
코르티코스테로이드
항진균제
기타
유통 채널별
병원 약국
소매 약국
온라인 약국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기타 유럽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남미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호주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주요 개발
2023년 5월 25일, 60여 종의 고품질 차, 마름모꼴 차, 캡슐을 생산하는 선도적인 식물성 웰니스 회사인 Traditional Medicinals는 밴드의 미국 여름 콘서트 투어 기간 동안 리버브의 에코 빌리지 후원을 통해 데이브 매튜스 밴드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데이브 매튜스는 공연 전과 무대에서 팬들과 음악을 공유할 때 목 관리 루틴의 일환으로 수년 동안 목 코트 차를 사용해 왔습니다. 목 코트 브랜드와 음악 커뮤니티가 의미 있는 환경 보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리버브의 사명을 통해 전통 약초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사람, 식물, 지구를 연결할 수 있는 가치에 부합하는 기회를 발견했습니다.
2022년 1월 10일, 노바티스와 몰레큘러 파트너스는 코로나19 및 인후염을 포함한 관련 질환 치료를 위해 다르핀 항바이러스 치료제 후보물질인 엔소비벱의 단일 정맥 투여와 위약을 비교한 EMPATHY 임상시험-1의 파트 A가 8일 동안 바이러스 부하 감소라는 1차 평가지표를 충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두 가지 2차 평가변수에서도 위약 대비 임상적으로 의미 있는 이점을 보여주었습니다.
DataM 인텔리전스 의견:
DataM Intelligence에 따르면 인두염 치료 시장은 최근 몇 년간 급성장하고 있으며, 유병률 증가, 천연 치료제의 채택 증가, 일반 의약품의 채택 증가 및 광범위한 가용성으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 부작용을 줄이고 효과적인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치료 옵션이 많이 개발될 것입니다. 또한 인후염의 빠른 완화를 위한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많은 연구 활동이 계속되고 있어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인두염 치료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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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질병 유형별 스니펫
    2. 약물 종류별 스니펫
    3. 유통 채널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수요 증가
        2. 일반 의약품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요인
        1. 항생제와 관련된 여러 가지 부작용
        2. 대체 치료 옵션의 가용성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질병 유형별
    1. 소개
      1. 질병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질병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급성 인두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만성 인두염
  8. 약물 종류별
    1. 소개
      1. 약물 클래스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약물 계열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항생제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항바이러스제
    4. 코르티코스테로이드
    5. 항진균제
    6. 기타
  9.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약국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소매 약국
    4. 온라인 약국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질병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약물 종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질병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약물 클래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질병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약물 클래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질병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약물 클래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질병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약물 클래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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