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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제약 유리 포장 시장 : 제품별 (바이알, 병, 카트리지/주사기, 앰플,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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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개요
글로벌 제약 유리 포장 시장은 2022 년에 미화 YY 억 달러에 도달했으며 예측 기간 인 2024-2031 년 동안 YY %의 CAGR로 성장하여 2030 년까지 미화 YY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리 포장은 비반응성 및 온도에 대한 저항성으로 인해 제약 산업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제약 산업에서는 제품의 유통 기한과 안전성이 중요하므로 교차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산화 및 기타 반응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기 위해 항상 유리 포장이 선호됩니다.
유리 포장은 약품의 보관 시간과 전달을 향상시켜 며칠 후에도 유해한 영향 없이 약품의 효능을 유지합니다. 의료 비용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짐에 따라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제네릭 의약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제네릭 의약품 제조업체는 대량 생산을 위해 유리 포장 회사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시장 역학
성장하는 제약 산업
제약 부문은 만성 질환 유병률 증가, 노인 인구 증가, 전 세계 정부 기관의 의료비 지출 증가, 의약품의 경제성 향상을 위한 중요한 이니셔티브 등의 원인으로 인해 확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의 한 기사에 따르면 미국 관리들은 지나치게 높은 가격이 소비자의 적절한 치료 접근성을 위협하기 때문에 처방약의 경제성을 우선순위에 두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환자 인구가 증가하고 다양한 치료 영역에서 치료법과 의약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요 제약 회사들은 포트폴리오와 파이프라인 제품을 강화하기 위해 연구 개발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022년 3월 현재 사노피의 R&D 파이프라인에는 종양학, 자가면역질환, 신경학 등 여러 치료 분야에 걸쳐 91개의 임상 단계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34개는 현재 3상 시험 중이거나 승인 대기 중입니다.
만성 질환의 발병률과 인식이 높아지고 치료 옵션이 다양해지면서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다양한 희귀 질환에 대한 신약 개발 및 출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산업이 확장됨에 따라 전염성 및 비전염성 질환의 치료제를 위한 패키징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손상, 생물학적 오염 및 외부 요인으로부터 의약품을 보호할 수 있는 유리 포장의 필요성이 제약 제조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사제 의약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제약 부문에서 유리병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항체 접합체 및 속효성 스테로이드를 포함한 항암제 및 기타 고효능 의약품에 대한 견고한 수요와 1인당 의약품 지출 증가가 성장의 주요 촉매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람들의 일반 의약품 사용 증가
의료 비용의 증가는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제네릭 의약품의 생산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이 쉬워지면서 이러한 의약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처방전 10건 중 9건이 제네릭 의약품에 대한 처방전입니다. 이는 의약품과 관련된 높은 비용 때문입니다. 제네릭 의약품의 가용성이 증가함에 따라 업계에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생 제네릭 의약품 제조업체는 제품 포장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제네릭 의약품을 채우기 위한 유리 바이알, 앰플, 주사기 등을 제공하는 제약 유리 포장 회사가 등장합니다.
개발도상국 정부는 제네릭 의약품의 생산을 늘려 의료 비용 절감에 주력하고 있으며, 제네릭 의약품은 전 세계 의료비 지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 미만으로 처방 의약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제네릭 의약품에 대한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높은 물류 비용
플라스틱 및 기타 소재는 유리에 비해 깨지기 쉬우므로 운송이 용이합니다. 유리 포장 운송은 위험하며 일반 포장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특수 포장이 필요합니다. 유리는 플라스틱이나 금속보다 무겁기 때문에 공급망에서 운송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비용 절감을 위해 운송 시에는 항상 무게가 가벼운 플라스틱을 선호하지만 고급 바이오시밀러는 매우 비싼 유리 포장이 필요합니다.
시장 세분화
제약 유리 포장은 제품, 약물 유형,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바이알 부문은 시장 점유율의 약 45.5%를 차지했습니다.
바이알은 백신 및 기타 약물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경구 경로 약물은 표적에 대한 빠른 작용으로 인해 수요가 높은 바이알에 포장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리 포장 회사들이 여러 제약 회사와 협력하여 유리 바이알을 출시하면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3월, SGD Pharma는 SG EZ-fill 포장 기술을 사용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멸균 100ml 성형 유리 바이알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2023년 7월, 코닝은 유리 포장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코닝 비리디안 바이알을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기술은 충전 라인 효율성을 최대 50%까지 개선하는 동시에 바이알 제조 시 이산화탄소 배출량(CO2e)을 최대 3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West Pharmaceutical Services, Inc.는 코닝과 협력하여 첫 번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코닝 밸러 글라스 바이알에 대한 유통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는 2022년 시장 점유율의 약 41.6%를 차지했습니다.
북미는 2022년 기준 제네릭 수요 증가와 총 절감액 증가로 인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접근성 의약품협회에 따르면 2023년 제네릭 및 바이오시밀러 의약품은 2022년 고용주와 납세자를 포함한 미국 환자와 의료 시스템에 4,080억 달러의 절감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 처방의 90% 이상이 제네릭 또는 바이오시밀러 의약품으로 채워졌지만, 전체 처방약 지출의 18% 미만, 미국 전체 의료비 지출의 2% 미만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바이오시밀러는 원치 않는 약물 반응을 방지하기 위해 유리병에 포장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북미 지역의 유리 포장 회사에 대한 수요는 이 지역에서 판매되는 제네릭 의약품의 수요를 따라잡고 있습니다. 바이알, 앰플, 주사기를 포함하는 유리 패키징은 백신 및 기타 약품의 사용으로 인해 팬데믹이 전 세계를 강타한 후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는 제조 및 생산과 같은 서비스 중단으로 인해 의약품 및 의약품 부족으로 이어져 제약 유리 포장 시장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감염자 증가와 전 세계적인 봉쇄 조치로 인해 인력과 인프라가 중단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절정에 달했을 때 의료 및 제약 부문은 안정적이지 못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3월, 쇼트는 증가하는 제약 유리병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인도에서 앰버 제약 유리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2023년 11월, SGD Pharma는 표준 무거운 유리병에 비해 CO2 배출량을 약 20% 줄인 NOVA 제품군의 새로운 유리병을 출시했습니다.
2023년 6월, 코닝은 인도에서 유리 포장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유리 튜브 시설을 설립하는 벤처를 설립했습니다.
2023년 10월에는 친환경 에너지로 제품 탄소 발자국(PCF)을 크게 줄인 FIOLAX Pro 유리 튜브를 출시했습니다.
경쟁 환경
제약 유리 패키징 시장의 주요 글로벌 기업으로는 Gerresheimer AG, Stevanato Group., NIPRO Corporation., SGD SA., Alphial S.r.l., Bormioli Pharma S.p.A., Ardagh Group, Beatson Clark, Vitro SAB, Stoelzle Glass Group. 등이 있습니다.
왜 보고서를 구매해야 할까요?
제품 유형, 약물 유형,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제약 유리 포장 시장을 시각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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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별 스니펫
    2. 약물 유형별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사람들의 제네릭 의약품 사용 증가
      2. 제약
        1. 높은 물류 비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생산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2. 바이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카트리지 및 주사기
    4. 앰플
    5. 기타
  8. 약물 유형별
    1. 소개
      1. 의약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의약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제네릭*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브랜드
    4. 생물학적 제제
  9.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애플리케이션별
    2. 바이오 제약 기업*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생명공학 기업
    4. 연구 기관
    5.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4. 약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약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약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약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약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글로벌 제약 유리 포장 시장 : 제품별 (바이알, 병, 카트리지/주사기, 앰플,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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