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PET 블로우 몰더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높은 CAGR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로우 성형은 속이 빈 뜨거운 열가소성 플라스틱 패리슨을 부풀리거나 닫힌 금형 내에서 수행하여 금형 캐비티의 형태에 맞게 모양을 조정하는 공정입니다. 이 공정은 일반적으로 다른 식품 용기 외에 플라스틱 및 유리병 제조에 사용됩니다. 글로벌 PET 블로우 몰더 시장의 인기는 전 세계적으로 포장 식품 및 음료의 소비율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식음료 업계는 이러한 수요 증가를 충족하기 위해 PET 블로우 몰더를 늘리고 있습니다. PET는 셀프 레벨링(처음에 더 따뜻한 부분이 더 우수한 부분으로 블로잉된 후 더 따뜻한 부분이 블로잉되도록 하는 변형 경화 효과)에 매우 뛰어나지만, 이 효과는 과도한 성능 열을 가릴 만큼 크지 않습니다. 수년 동안 다양한 방법이 사용되어 왔지만 성공 여부는 다양합니다.
또한 PET 용기를 생산하려면 프리폼을 사출 성형한 후 이를 병으로 늘리고 블로잉해야 합니다. 두 작업은 하나의 기계(단일 단계 공정) 또는 두 개의 기계(2단계 공정)에서 병합할 수 있습니다. 두 방법 모두 뚜렷한 장단점이 있으며, 병 생산자 및 브랜드 소유자는 제품에 적합한 선택을 하기 위해 이를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오늘날 생산되는 모든 병의 80% 이상이 음료용이며, 대부분은 2단계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나머지 15~20%는 두 가지 공정 중 하나를 선택적으로 사용합니다. 공구 가격이 많은 결정을 좌우합니다. 연간 생산량이 200만 개 미만인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4캐비티 단일 스테이지 툴을 구입하는 것조차도 정당화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프리폼을 구매하여 2캐비티 재가열 장비에서 가동하는 데는 자본 투자가 적습니다. 프리폼은 병과 달리 배송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지난 10년 동안 전 세계 공급업체를 통해 프리폼의 공급량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시장 역학
청량 음료와 알코올 및 무알콜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성향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PET 블로우 몰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병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PET 블로우 몰더 시장 성장을위한 강력한 기회를 창출합니다.
병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규모를 크게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젊은 소비자들의 식음료에 대한 보다 편리한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병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에는 일부 음료만 병에 포장되었지만 최근에는 펄프, 유제품, 소스, 피클 등 더 많은 식품이 병 형태로 포장되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의 제품 포트폴리오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병에 포장되어 제공되는 제품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플라스틱 병과 병 제조 기계에 대한 수요를 직접적으로 증가시킵니다.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PET)는 전 세계적으로 플라스틱 음료 용기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재 중 하나입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무알코올 음료 포장재 중 PET의 시장 점유율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2030년까지 전 세계 비알코올 음료 산업에서 페트병은 55.89%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는 한 가지 맛의 콜라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200개 이상의 청량음료 브랜드가 한 지사 산하에 있기 때문에 병 제품의 맛과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궁극적으로 병 제조 장비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포장에 사용되는 재료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포장에 사용되는 재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구매하는 제품에서 일련의 속성을 요구합니다. 여기에는 제품의 모양과 느낌, 포장, 지출한 돈에 대한 가치가 포함됩니다. 포장은 제품에 대한 첫인상을 형성하는 핵심 속성으로 가장 중요하며, 휴대가 간편하고 개봉하기 쉬우며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을 보호하는 편리한 포장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은 최신 소비자 요구를 모두 충족시키면서 시장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청량 음료 및 기타 병에 담긴 알코올 및 무알코올 음료의 소비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량음료 및 기타 병에 담긴 알코올 및 무알코올 음료의 전 세계 소비량은 최근 몇 년 동안 뚜렷하게 증가했습니다. 포장 음료 시장의 플레이어 수가 증가하고 제품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음료는 전 세계적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의 일부로 자리 잡았습니다. 처음에는 현지 시장에서 시작한 기업들이 지구촌 곳곳에서 소비와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제는 글로벌 대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그 결과, 글로벌 청량음료는 2021년에 742,234.8백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5.40%의 CAGE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품질 문제, 긴 주기 시간 및 전환 시간이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PET 블로우 몰더 시장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한계가 있습니다:
열 게이트 핫 러너의 품질 문제(밸브 게이트 권장 및 사용 가능)
긴 사이클 시간
높은 스크랩 비율을 우회하기 위해 하루 24시간 기계를 가동해야 함
긴 전환 시간
PET 건조와 두 가지 공정을 숙달해야 하므로 작업자의 교육 곡선이 길어집니다.
고르지 않은 벽면 분포
사출 스테이션이 사이클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선행되므로 비효율적인 블로우 스테이션
시장 세그먼트 분석
기술별로 시장은 압출, 사출, 스트레치로 세분화됩니다.
PET 스트레치 블로우 성형기는 탄산음료병, 물, 주스, 세제 및 기타 여러 제품에 사용되는 병을 생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기계는 액셀 방향과 후프 방향 모두에서 스트레칭 성능을 발휘하여 병을 생산합니다. PET 가공은 사출 성형으로 병을 성형하고 스트레치 블로우 성형으로 병을 블로잉하는 두 단계로 구성됩니다. PET 스트레치 블로우 성형기는 제약,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식음료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수많은 응용 분야를 가진 다양한 병을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다양한 산업에서 스트레치 블로우 성형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PET 스트레치 블로우 성형기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단일 스테이지 블로우 성형기
미국에서 PET 병 확장이 진행되던 중, 일본의 한 대형 사출 성형기 회사는 이축 방향의 PP 용기를 만드는 기계를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그들은 프로토타입 기계를 새로운 페트병 생산에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독창적인 스트레치 블로우 설계에서 파생된 모든 1단 사출 스트레치 블로우 성형기를 클래식 1단 기계라고 하는데, 이 개념은 오래 전부터 다른 PET 개발로 확장되었기 때문입니다. 클래식 원스테이지 기계 설계는 동일한 기본 기계 설계를 사용하여 모든 모양과 크기의 다양한 병과 용기를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단일 스테이지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흠집 없는 병
이송 불필요
병 모양에 맞게 스레드 시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과잉 생산 제어
컴팩트하고 유연함
일부 기계에서 직사각형 병에 대한 우수한 컨디셔닝 확률
2단계 블로우 성형기
초창기에는 PET 튜브를 연속적으로 압출하여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이러한 개혁을 위해 공연 제조 기계는 연속 압출된 PET 튜브를 가열하여 한쪽 끝을 닫고 다른 쪽 끝을 가열한 후 블로우 성형으로 나사산 마감을 형성했습니다. 이 방식은 시간당 12,000개의 프리폼을 생산할 수 있어 초기 사출 성형 방식인 8개 및 16개 캐비티 몰드보다 생산 속도가 더 빨랐습니다. 압출 방식이기 때문에 차단재를 사용하여 다층적인 효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캐비테이션이 32개 이상으로 증가함에 따라 사출 성형된 시스템의 성능도 향상되었습니다. 사출 성형(IM) 넥은 예를 들어 벤트 슬롯을 추가하여 IM 마감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IM 기술은 여러 회사에서 준비하여 고객에게 더 우수한 기술 및 상업적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6개의 블로우 몰드가 있는 2단계 기술 기계는 시간당 약 4,000병으로 작동합니다. 이후 금형 및 냉각 개발을 통해 생산량을 시간당 6000병으로 늘렸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지리에 따라 PET 블로우 몰더 시장은 북미,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류됩니다. 북미 시장에서 PET 블로우 몰더에 대한 수요는 미국과 같은 국가에서 무역 및 전자 상거래의 증가로 인해 판매 및 가치 창출에서 지배적 인 위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PET 블로우 몰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은 2016년 북미 PET 블로우 몰더 시장에서 69.80% 이상의 매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6년까지 110 베이시스 포인트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결과 미국은 예측 기간 동안 4%에 가까운 빠른 전년 대비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페트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는 더 적은 투자로 더 많은 생산량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병 품질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조업체는 제조 공정에서 더 적은 양의 원료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병을 더 얇게 만들어 품질 검사 과정에서 발생하는 힘을 병이 견디지 못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제조 된 병의 품질이 저하되면 미국의 PET 블로우 몰더 시장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아시아 태평양과 유럽은 병의 맞춤화가 증가함에 따라 PET 블로우 성형의 시장 점유율이 크게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맞춤형 병은 현재 여러 브랜드에서 번성하고있는 시장의 트렌드입니다. 이 지역의 대부분의 브랜드는 병을 맞춤화하는 추세를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맞춤형 병은 떨어뜨릴 경우 급격한 신축성으로 인해 구부러지거나 깨질 수 있습니다. 이 요인도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PET 성형기는 시간당 최소 30,000병 이상의 많은 병을 제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필수적인 품질 때문에 이러한 기계는 일반적으로 대규모 생산이 필요한 제조업체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시장 스니펫
- 기술별 시장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 지역별 마켓 스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병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 패키징에 사용되는 소재에 대한 인식 증가
- 청량음료 및 기타 병에 담긴 알코올 및 무알코올 음료의 소비 증가
- 제약 요인
- 품질 문제, 긴 사이클 시간 및 전환 시간
- YY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규제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무역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기계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계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자동 성형기*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8-2029 및 Y-o-Y 성장 분석 (%), 2018-2029
- 반자동 몰더
- 수동 몰더
- 소개
- 기술별
- 소개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기술별
- 시장 매력도 지수, 기술별
- 압출 성형*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8-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9년
- 사출 성형
- 스트레치 몰딩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식음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8-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9년
- 제약
- 퍼스널 케어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