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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개인 추락 방지 시장 : 유형별 (전신 하네스, 랜야드, 바디 벨트, 자동 후퇴 라이프 라인,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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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추락 방지 시장 규모는 2023 년에 미화 백만 달러였으며 2031 년에는 미화 백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연평균 5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락 예방은 여러 분야에서 근로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높은 곳에서 일하는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난간, 비계, 방벽, 이동식 플랫폼 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장치는 전신, 하네스, 랜야드, 개폐식 구명줄과 같은 개인용 추락 방지 장비를 선호하는 상황에서는 비현실적입니다. 또한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기관에서 안전 지침을 규정하고 있으며, OSHA에서는 작업에 따라 여러 높이에서 작업자의 추락 방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와이어 시스템 또는 수평 라이프라인은 개인 추락 방지를 위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싱글 포인트 앵커, 사하중 앵커, 임시 앵커와 같은 다른 옵션도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개인 추락 방지 제품은 건설, 자동차, 석유 및 가스, 광업, 해양 및 조선 등 다양한 최종 사용자 산업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3)
개인 추락 보호 시장 역학 및 동향
사고의 증가와 엄격한 정부 규제로 인해 전 세계 개인용 추락 방지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증가하는 사고 건수와 엄격한 정부 규제
매년 10만 명 이상의 부상자와 사망자가 업무 관련 낙상으로 인해 발생하고 있습니다. 미국 안전위원회에 따르면 낙상은 직장에서 발생하는 주요 사망 원인입니다. 낙상으로 인한 인명 손실과 중상 외에도 기업은 보험료, 제조물 책임 비용, 산재 보상 청구 및 기타 관련 비용의 대폭적인 증가로 인해 매년 수십억 달러의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보스턴에 본사를 둔 리버티 뮤추얼에 따르면, 업무 중 부상으로 인해 고용주가 직원과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지불하는 비용은 매주 10억 달러에 육박합니다. 2019년 기준, 업무 관련 사망 사고의 주요 원인은 낙상이었습니다.
직장 내 사망 사고의 약 36.5%가 직원의 낙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고용주는 직원들이 머리 위 플랫폼이나 바닥과 벽에 설치된 높은 작업대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작업장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근로자의 안전에 관한 정부 기관의 엄격한 안전 규정은 예측 기간 동안 추락 방지 장비 시장의 성장에 견인력을 제공하는 요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OSHA는 또한 건설 산업에서는 6 피트, 일반 산업 작업장에서는 4 피트, 긴 쇼링 작업에서는 8 피트, 조선소에서는 5 피트 높이에서 추락 방지 장치를 제공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품질이 낮고 결함이 있는 제품의 존재
저품질 및 결함이 있는 제품의 판매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억제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시장에는 안전을 보장하지 않고 가격이 저렴한 다양한 저품질 제품이 있습니다. 또한 시장은 일부 주요 기업의 결함있는 제품을 목격했습니다. 예를 들어 3M은 2019년 10월 14일부터 2020년 2월 25일 사이에 건설된 한정된 수의 3M Protecta Rebel 자동 후퇴형 라이프 라인에서 잠재적인 제조 문제를 인지했습니다.
2020년 8월 6일, 3M은 2020년 7월 이전에 제조된 모든 3M™ DBI-SALA 자동 구조 하강 시스템의 사용을 즉시 제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3M은 이 장치의 내부 로프 스풀에서 잠재적인 균열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근로자가 안전 장비의 이점을 극대화하려면 추락 방지 장비를 좋은 품질로 보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로나19가 개인용 추락 방지 장비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관련 부문이 갑자기 중단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개인용 추락 방지 장비의 성장이 멈췄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건설 회사의 40%가 코로나19 발생으로 인해 직원을 해고해야 했습니다. 미국 건설 연구 및 교육 센터는 2020년 3월부터 4월까지 약 100만 명의 건설 근로자가 실직했다고 미국 건설 산업에 미치는 경제적 영향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건설 산업의 손실은 개인용 추락 장비 시장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다양한 기업들이 예상보다 빠르게 인력 자동화를 모색하고 있으며, 운영 기업들은 전 세계 평균보다 더 빠르게 자동화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의 자동화는 개인용 추락 방지 장비 시장의 성장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개인 추락 방지 시장 부문 및 점유율 분석
최종 사용자별로 개인 추락 방지 시장은 건설, 석유 및 가스, 광업, 통신, 해양 및 조선, 운송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엄격한 규제 조치로 인해 건설 산업에서 개인 추락 보호 장비의 필요성이 높아졌습니다.
추락은 여전히 건설업에서 업무 관련 사망의 가장 높은 원인으로, 건설업 전체 사망자의 36.4% 이상을 차지합니다(2019년에 등록된 건설업 사망자 991명 중 401명이 추락으로 인한 사망). OSHA에 따르면 근로자는 가드레일 시스템이나 개인 추락 방지 시스템으로 보호받아야 하며, 건설 현장의 가장자리가 공사 중인 6피트 이상 높이의 보행 또는 작업 표면에서도 보호장구를 착용해야 합니다.
OSHA 및 기타 기관은 건설 현장에서 효율적인 조사를 진행하여 개인 추락 방지 장비에 대한 수요를 높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연방 작업장 안전 조사에서 퀸즈의 한 건설업자가 브루클린 건물을 철거하는 동안 지붕에서 약 60피트 떨어진 근로자의 추락을 방지할 수 있는 추락 방지 안전장치를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미국 노동부 직업안전보건국 조사에 따르면 리치몬드 건설은 사용자에게 추락 방지와 관련된 모든 필수 안전 장치를 제공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OSHA는 9건의 고의적이고 심각한 작업장 안전 기준 위반을 이유로 리치몬드 건설에 총 미화 374,603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2021년 미국 노동부 산업안전보건국 조사관들은 엘크 그로브 빌리지에서 건설 중인 주거용 타운홈 개발 현장에서 추락 방지 장치를 착용하지 않은 에메랄드사 직원들을 조사했습니다. OSHA는 5건의 반복적인 안전 위반과 2건의 심각한 안전 위반을 이유로 이 회사에 미화 229,792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3)
개인 추락 방지 시장 지리적 분석
북미 지역의 건설 활동 확대로 시장 매출 증대
이 지역은 개인용 추락 보호구 판매에 중요한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9년 미국에서 업무상 재해로 사망한 근로자는 약 5,333명으로, 2018년 총 5,250명보다 2% 증가했습니다. 업무상 재해 사망률은 풀타임 근로자 100,000명당 3.5명이 사망했습니다. 이 지역은 건설 부문의 수요가 가장 높은 지역입니다. 미국의 건설 산업은 733,000개 이상의 고용주와 700만 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약 1조 4천억 달러 상당의 건축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건설 부문은 140만 명 이상이 종사하고 있으며, 연간 약 1,140억 달러의 경제 효과를 창출하여 캐나다 국내총생산의 7.5%를 차지합니다.
2020년, 베르너는 종합적인 추락 방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업그레이드된 앵커와 낙하 안전 장비를 포함하여 전문 계약업체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작업 흐름을 개선하고 작업 현장의 OSHA 규정을 준수하며 전반적인 작업장 안전을 개선합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3)

하니웰 인터내셔널, Inc
개요: 하니웰은 포춘지 선정 100대 소프트웨어 산업 기업으로 항공우주 및 자동차 제품 및 서비스, 가정, 빌딩 및 산업을 위한 제어 기술, 기능성 소재 등 산업별 솔루션을 전 세계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아시아 태평양, 미주, 유럽, 아프리카, 중동에 걸쳐 전 세계 70개국 1,200개 이상의 지사를 통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포트폴리오: 앵커리지 커넥터, 추락 방지 키트, 랜야드, 수평 라이프라인 시스템 등을 제공합니다.
주요 개발:
2019년에 하니웰은 아크 플래시, 전기 유틸리티 및 고온 작업의 위험으로부터 고소 작업자를 보호하기 위한 혁신적인 자동 복귀식 생명줄인 하니웰 밀러 터볼라이트 플래시 개인용 추락 리미터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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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니펫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드라이버
        1. 엄격한 정부 규제와 함께 증가하는 사고 건수
        2. XX
      2. 제약
        1. 품질이 낮고 결함이 있는 제품의 존재
        2. XX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전신 하네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3. 랜야드
    4. 바디 벨트
    5. 자동 후퇴식 라이프 라인
    6. 수직 라이프라인
    7. 수평 라이프 라인
    8. 기타
  8.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건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석유 & 가스
    4. 광업
    5. 통신
    6. 해양 및 조선
    7. 운송
    8. 기타
  9. 지역별
    1. 소개
    2.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4. 북미*
      1. 소개
      2. 지역별 주요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5.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6.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7.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0.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1.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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