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보고서 소개 사이트

글로벌/아시아/미국/유럽/국내 자료 등

글로벌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 : 제품 유형별 (퍼프 페이스트리, 스트루델, 크루아상, 쇼트 크러스트 페이스트리, 슈 페이스트리, 기타)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은 2024년 3억 4,71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8%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5억 1,509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페이스트리 반죽은 다양한 달콤하고 짭짤한 요리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제빵의 필수적이고 다용도적인 재료입니다. 일반적으로 밀가루, 지방(버터 또는 쇼트닝), 물로 만들지만 달걀, 설탕, 기타 향료 등을 첨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파이 크러스트나 퍼프 페이스트리와 같은 제과류에서 바삭바삭한 식감을 유지하거나 쇼트 크러스트 페이스트리에서 부드럽고 부서지기 쉬운 페이스트리 반죽을 만들기 위해서는 적절한 재료의 균형을 맞추고 반죽을 조심스럽게 다루는 것이 핵심입니다.
미국 심장 협회에 따르면 과일, 채소, 통곡물, 저지방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을 유지하면 심장 질환의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
사람들이 더 바쁘고 빠르게 생활함에 따라 페이스트리 반죽과 같은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식사 준비를 빠르게 할 수 있는 제품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상업용 또는 가정용 주방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베이킹할 수 있는 바로 사용 가능한 페이스트리 반죽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도시 지역에서는 가족과 직장인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식사와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에 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특히 높습니다. 식품 서비스 사업체도 미리 만들어진 반죽을 사용하면 작업을 간소화하고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으므로 편리함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원재료 비용의 변동
농업 생산량의 변화, 기후 조건, 글로벌 공급망의 혼란은 모두 원자재, 특히 버터와 밀가루와 같은 필수품의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동은 페이스트리 반죽 생산 비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가격이 불안정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특히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는 제조업체가 이러한 높은 비용을 고객에게 전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불규칙한 가격은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잠재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러한 변동성은 기업이 안정적인 수익 마진을 유지하기 어렵게 만들어 시장 성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기회: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
건강과 웰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에는 큰 기회가 있습니다. 통곡물 및 기타 영양이 풍부한 재료로 만들거나 칼로리, 지방, 설탕 함량이 낮은 일반 페이스트리 반죽을 대체할 수 있는 건강한 대체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물성 식단이 인기를 끌면서 동물성 재료가 들어가지 않은 비건 페이스트리 반죽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또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하는 제조업체는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부문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위협:
강력한 시장 경쟁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은 오랜 경쟁업체와 최근 진입한 업체들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대규모 유통망과 광범위한 유통망으로 인해 다국적 대기업이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또는 지역 생산업체는 가격 경쟁과 도달 범위에서 경쟁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다양한 제품으로 포화 상태인 시장으로 인해 소매점의 진열 공간 경쟁이 치열합니다. 비슷한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자체 브랜드가 등장하면서 경쟁 환경은 더욱 치열해졌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공급망이 중단되고 소비자 행동이 변화했으며 식품 서비스 역학 관계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봉쇄 조치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빵집과 레스토랑이 일시적으로 문을 닫으면서 상업용 페이스트리 반죽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반면에 소비자들은 팬데믹 기간 동안 편안함과 창의성을 위해 집에서 베이킹을 더 많이 했고, 이로 인해 소매용 페이스트리 반죽에 대한 수요는 증가했습니다. 또한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필수 재료의 공급이 지연되고 부족해지면서 생산과 가용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크로와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은 크루아상 부문이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이커리 및 식품 서비스 시설에서는 크로와상을 표준으로 사용하는데, 그 이유는 벗겨지고 버터 맛이 나는 층과 독특한 초승달 모양 때문입니다. 크루아상은 그냥 먹거나 다양한 고소하고 달콤한 재료로 속을 채울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활용도 덕분에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고급 제품으로 인식되면서 크루아상은 장인의 손길이 담긴 프리미엄 제빵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의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즉석 제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은 즉석 제품 부문에서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편리한 이동식 식사에 대한 소비자 선호로 인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조리가 거의 필요 없는 냉동 반죽이나 미리 만들어진 페이스트리와 같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은 바쁜 일정을 가진 사람들과 쉽고 빠른 식사 옵션을 원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또한 포장 및 보존 기술의 발전으로 제품 유통기한이 연장되고 소비자 편의성이 향상되어 이 시장 부문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베이커리 산업이 잘 발달되어 있고, 다양한 제빵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으며, 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방대한 슈퍼마켓, 베이커리, 식품 서비스 매장 네트워크로 인해 페이스트리 반죽 제품이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퇴폐적이고 고급스러운 제빵 제품에 대한 북미 소비자들의 선호와 가정에서 제빵을 하는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다는 점도 시장 수요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급속한 도시화, 가처분 소득 증가, 신흥 경제국의 소비자 선호도 변화가 이러한 성장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사람들의 생활이 빨라지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트리 반죽과 같은 편의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강력한 시장 확대는 식품 서비스 산업의 성장과 서구식 제빵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힘입은 바도 큽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현대식 소매 인프라의 확장과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페이스트리 반죽의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른 시장 지역입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5월, 맥키 푸드는 최근 미국 전역에 걸쳐 8개의 야외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트러스트 포 퍼블릭 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맥키 푸드는 아웃도어 해피니스 운동(OH!)을 통해 각 아웃도어 프로젝트에 2만 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하여 트러스트 포 퍼블릭 랜드의 사업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궁극적으로 즐겁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로 이어지는 야외 활동의 기회를 장려하려는 회사의 목표의 일환입니다.
2024년 2월, 글로벌 베이커리 제조업체이자 식재료 공급업체인 Dawn Foods는 네덜란드 로이워덴에 본사를 둔 유명 가족 소유의 베이커리 재료 제조 회사인 Royal Steensma 인수를 자랑스럽게 발표했습니다. Royal Steensma는 광범위한 베이커리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방 기반 코팅(수플레), 아몬드 및 과자 페이스트, 베이커리 믹스, 과일 필링, 인퓨즈 및 캔디드 과일 및 장식용 제품을 전문으로 생산합니다.

2023년 1월, 특수 광물 회사인 ICL Group Ltd.는 두 회사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의 일환으로 General Mills, Inc.의 특수 인산염 솔루션 공급업체가 될 예정입니다. ICL은 우선 2023년 6월부터 제너럴 밀스의 북미 사업장에 공급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며, 향후 제너럴 밀스의 해외 부문으로 확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상 제품 유형
– 퍼프 페이스트리
– 슈트루델
– 크루아상
– 쇼트 크러스트 페이스트리
– 슈 페이스트리
– 기타 제품 유형

판매 채널
– 오프라인
– 온라인
적용 분야
– 베이커리 및 제빵 매장
– 스낵
–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상업용
– 가정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
5.1 소개
5.2 퍼프 페이스트리
5.3 슈트 루델
5.4 크루아상
5.5 쇼트 크러스트 페이스트리
5.6 슈 페이스트리
5.7 기타 제품 유형

6 판매 채널 별 글로벌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
6.1 소개
6.2 오프라인
6.2.1 전문 식품점
6.2.2 멀티 브랜드 매장
6.2.3 소매 판매
6.2.4 유통 업체 판매
6.3 온라인
6.3.1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6.3.2 회사 소유 웹 사이트

7 글로벌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 용도별
7.1 소개
7.2 베이커리 및 제빵점
7.3 스낵
7.4 바로 먹을 수있는 제품
7.5 기타 응용 프로그램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
8.1 소개
8.2 상업용
8.3 가정
8.4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페이스트리 반죽 시장 : 제품 유형별 (퍼프 페이스트리, 스트루델, 크루아상, 쇼트 크러스트 페이스트리, 슈 페이스트리, 기타)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