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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패스트리 시장 : 유형별 (쇼트 크러스트 패스트리, 필로 패스트리, 슈 패스트리, 플레이키 패스트리, 퍼프 패스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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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패스트리 시장은 2022년에 628.8억 달러에 달했으며 2031년에는 914.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세계화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식습관이 확산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문화 활동과 식습관의 대규모 확장은 페이스트리 및 기타 베이커리 제품과 같은 식품의 확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종류의 페이스트리가 출시되면서 제품 확장이 촉진되어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미국 제빵사협회에 따르면 2022년 베이커리 제품의 연간 판매량은 최대 15%까지 증가했습니다. 페이스트리 및 기타 베이커리 제품의 생산과 소비 증가는 글로벌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페이스트리를 제공하는 베이커리와 페이스트리 전문점의 증가는 고객에게 제품의 높은 도달 범위로 인해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급속한 도시화와 전 세계 인구의 서구 식문화 수용은 시장 성장의 광범위한 확산을 가져왔습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소비자의 구매력 향상은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유럽 국가에서 제과류의 역사가 깊기 때문에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지역적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페이스트리 시장 역학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패스트리와 같은 베이커리 제품은 편리함과 맛으로 인해 시장에서 큰 수요가 있습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소비자들은 맛있고 영양가 있는 이동식 간식 습관을 선호합니다.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습니다. 직장인들은 케이크와 페이스트리를 굽고 즐길 시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직접 만든 맛과 느낌을 주는 기성품 페이스트리는 시장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캐나다 농업 및 농식품부에 따르면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가 2021년 유럽 제빵 제품의 약 58.7%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베이커리에 대한 높은 수요는 시장 규모를 확대합니다. 페이스트리와 베이커리 제품의 시각적 매력과 뛰어난 맛은 축하할 때 좋은 간식으로 그 존재감을 높여줍니다.
혁신적인 제품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수요는 항상 증가하고 있습니다. 맛에 대한 선호도가 변화함에 따라 새로운 맛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습니다. 사람들은 패스트리 제품에서 혁신적이고 이국적인 맛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식이 제한으로 인해 비건, 유기농 및 글루텐 제품을 선호합니다.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클린 라벨 페이스트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루텐 불내성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제과 생산업체들은 글루텐 프리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제과 생산업체들은 신제품 출시를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베이커리 체인점인 Joe & Dough는 글루텐 프리 식품 전문업체인 Oh My Goodness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글루텐 프리 페이스트리를 출시했습니다.
건강 문제
페이스트리에는 포화 지방과 첨가당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매일 고지방과 당분을 과다 섭취하면 여러 가지 생활 습관 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비만과 당뇨병의 유병률 증가는 전 세계 페이스트리 시장에 더 큰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세계 비만 연맹의 2023년 예측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4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12년 이내에 비만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높은 칼로리와 설탕 함량으로 인해 페이스트리는 정크푸드로 변질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식품은 체중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혈당 수치를 높입니다. WHO 2023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4억 2,200만 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으며, 매년 약 150만 명이 당뇨병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사망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우려가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패스트리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패스트리 시장은 유형, 성격, 카테고리, 풍미, 포장, 유통 채널, 가격대, 용도,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짭짤한 맛 선호도
글로벌 패스트리 시장은 특성에 따라 단맛, 짭짤한 맛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짭짤한 페이스트리 시장은 짭짤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시장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페이스트리 생산업체들은 고소한 맛의 트렌드를 따라 새로운 고소한 페이스트리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새롭고 맛있는 세이보리 페이스트리의 출시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9월, 짭짤한 페이스트리 전문 업체인 Ginsters는 제품 라인에 새로운 맛의 제품군을 발표했습니다. BBQ 헌터스 치킨 슬라이스, 스모키 비프 칠리 페이스트리, 멕시칸 빈 베이크는 올해 9월 중순부터 고객에게 제공될 새로운 맛의 라이트 퍼프 페이스트리 제품군에 도입된 새로운 맛입니다.
형태 개요
페이스트리 시장 지리적 침투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
유럽 페이스트리 시장은 간편한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전 세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2년 유럽위원회에 따르면 유럽 인구의 75%가 제빵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여성 고용률은 약 69.3%입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베이킹에 할애할 시간이 부족합니다. 높은 노동 인구는 맛있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식사 제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침 식사, 디저트, 스낵 제품군에서 페이스트리의 가용성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밀과 호밀과 같은 베이커리 제품의 주원료는 유럽의 기후에서 쉽게 재배할 수 있어 베이커리 제품 생산에 필요한 원료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와 오스트리아와 같은 유럽 국가는 제과 제품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2022년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프랑스의 페이스트리 소매 매출은 약 3,235만 달러로 집계되었습니다.
이 지역에는 다양한 페이스트리 제품이 있습니다. 세계 식품 지도집 2023에 따르면 포르투갈은 세계 최고의 페이스트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식사 후 바로 페이스트리나 디저트를 먹는 문화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고 모든 연령층에서 페이스트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페이스트리 시장의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페이스트리 시장에 다양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엄격한 정부 규제로 인한 봉쇄 조치로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제과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원자재와 노동력 부족은 시장에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 조치로 인해 대부분의 갓 생산한 페이스트리를 판매하던 베이커리와 카페가 문을 닫았습니다.
생산된 제품은 유통 채널 활동의 중단으로 인해 고객에게 전달되지 못했습니다. 반면에 포장된 간편식 페이스트리 제품은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 수요가 증가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많은 동네 빵집들이 택배 서비스를 시작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제과 제품 판매를 위한 이커머스 플랫폼의 증가도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제과 시장을 포함한 많은 산업 분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노동력 부족과 생산 자원 부족은 제품 생산에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원자재 및 기타 자원의 부족으로 제품 생산과 유통이 중단되었습니다. 유통 채널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아 시장 성장이 감소했습니다.
수요-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식량 부족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원자재 가격 상승과 무역 전환은 시장에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수출입 무역에 차질이 생겨 경제에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은 전 세계 패스트리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발전
2023년 5월, 프랑스 제빵 제품 전문업체인 Bridor는 클린 라벨 라인에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브리도르는 비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비건 비엔나 페이스트리 2종을 출시했습니다.
2022년 8월, 영국에 본사를 둔 식품 제조업체인 Wrights Food Group은 새로운 비건 페이스트리를 출시하여 페이스트리 제품 라인을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10월에는 언어드드(Unearthed)가 새로운 세이보리 페이스트리 제품을 출시하며 페이스트리 제품군에 진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브랜드의 프리미엄 냉장 세이보리 페이스트리는 버터 플레이크 페이스트리로 만든 롤 2종을 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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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 성격, 카테고리, 풍미, 포장, 유통 채널, 가격대, 용도,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패스트리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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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성격별 스니펫
    3. 카테고리별 스니펫
    4. 맛별 스니펫
    5. 포장별 스니펫
    6. 유통 채널별 스니펫
    7. 가격대별 스니펫
    8.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9.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10.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단백질이 풍부한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1. 대두 알레르기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쇼트 크러스트 페이스트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필로 페이스트리
    4. 슈 페이스트리
    5. 플레이키 페이스트리
    6. 퍼프 페이스트리
  8. 자연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자연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성격별
    2. Sweet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Savory
    4. 냉동
    5. 글루텐 프리
    6. 비건
    7. 유기농
    8. 기타
  9. 카테고리별
    1. 소개
      1.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카테고리별
    2. 조식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디저트
    4. 스낵
  10. 맛별
    1. 소개
      1. 맛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맛별
    2. 바닐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파인애플
    4. 버터 스카치
    5. 치즈
    6. 기타
  11. 포장별
    1. 소개
      1.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포장별
      2. 포장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포장 페이스트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비포장/장인 패스트리
  12.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편의점
    4. 온라인 스토어
    5. 기타
  13.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가격대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시장 매력도 지수, 가격대별
    2. Low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Moderate
    4. 프리미엄
  14.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품 서비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Retail
    4. 기타
  1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어린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성인
    4. 노인
  16.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가격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10.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가격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10.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가격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10.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가격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10.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가격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10.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7.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8.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9. 회사 프로필
글로벌 패스트리 시장 : 유형별 (쇼트 크러스트 패스트리, 필로 패스트리, 슈 패스트리, 플레이키 패스트리, 퍼프 패스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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