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은 2022년에 49.8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4%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70.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파스타와 쿠스쿠스 시장은 수년에 걸쳐 상당한 성장과 변화를 목격했으며, 다양한 요인이 그 역학 관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비자들은 편의성 때문에 파스타와 쿠스쿠스를 많이 채택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파스타와 쿠스쿠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은 글로벌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제조업체들이 더 많은 소비자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출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10월에 바릴라는 100% 붉은 렌틸콩 가루 또는 100% 병아리콩 가루 중 한 가지 재료로만 만든 콩류 파스타를 출시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하고 글루텐이 없으며 맛과 식감이 뛰어납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은 채택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파스타 부문은 글로벌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에서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유럽 지역은 주요 제조 회사의 제품 출시 및 전략적 확장의 증가로 인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 지역은 글로벌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의 최대 생산자 및 소비자로 남아 있습니다.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 역학
식물성 식단의 성장 추세
예를 들어, 세계동물재단의 2023년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 비건 인구는 8,800만 명에 달하는 등 식물성 식단과 비건 인구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비건 인구의 증가는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의 인기를 견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식물성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기업이 시장 성장을 확대하기 위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양식품은 2023년 9월 한국 전통의 맛을 살린 즉석 파스타 ‘탱글 불고기 알프레도 탕글루치네’를 출시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들은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 출시에 대한 수요 증가
소비자들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이러한 페이스트와 쿠스쿠스를 적극 채택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제품을 다양화하기 위해 새로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전통 식품과 편의 식품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들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2022년 2월 모디 내추럴스(Modi Naturals Ltd.)는 건강 식품 브랜드인 올레브 키친(Oleev Kitchen)으로 파스타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파스타 종류에는 100% 듀럼 밀 파스타, 프리미엄 듀럼 밀 푸실리 파스타, 프리미엄 듀럼 밀 펜네 파스타가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0%, 마이다 0%, 트랜스지방이 없는 100% 비건 파스타로 단백질이 풍부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은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원자재 가격 변동성
원자재 가격 변동성은 실제로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을 제한하는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원자재 가격 변동은 파스타 및 쿠스쿠스 제품 가격의 변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채택률의 감소로 이어져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은 제품 유형, 형태, 유통 채널, 원료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편리한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파스타 부문은 바쁜 라이프 스타일로 인해 글로벌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에서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소비자는 이러한 편리하고 바로 먹을 수있는 음식을 많이 채택하고 있으며, 파스타는 탄수화물의 좋은 공급원을 제공하고 지방이 적으며 일부 유형의 파스타에는 철분과 다양한 비타민 B와 같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은 시장 성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제조업체들이 더 많은 소비자층을 유치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 년 3 월 GOODLES 회사는 건면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파스타는 럭키 펜네(펜네), 루프디루스(카바타피), 커브볼(피펫) 등 세 가지입니다. 이 드라이 누들은 1회 제공량당 단백질 10g,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섬유질 7g, 식물성 21가지 영양소, 순 탄수화물 함량이 적고 혈당 지수가 낮은 식품으로 균형 잡힌 영양 프로필을 자랑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은 시장 성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신제품 출시
유럽 지역은 소비자가 즉석 식품을 많이 채택함에 따라 파스타와 쿠스쿠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비건 또는 식물성 식단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이러한 제품의 사용을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글로벌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에서 지배적 인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은이 지역의 시장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스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이 지역의 제조업체는 혁신적인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2021 년 1 월 Ebrofrost 회사는 영국 최초의 냉동 신선 파스타 브랜드 인 Beroni를 출시했으며, 파스타 반죽은 프랑스 듀럼 밀 세 몰리나와 물을 혼합하여 신선하게 준비됩니다. 그런 다음 신선한 반죽을 ‘알 덴테’로 조리하기 전에 모양을 만든 다음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즉시 냉동합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는 전략적으로 시장 규모를 확대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8월 BF 그룹은 유럽 시장에서 쿠스쿠스의 주요 업체인 BIA S.p.A를 인수했으며, 이 전략적 인수는 이탈리아 식품 공급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시장 성장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제조 회사가 정부의 봉쇄 제한으로 인해 문을 닫으면서 공급망에 차질이 생겼고, 이는 시장에서의 제품 가용성에 영향을 미쳐 제품 채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시장 성장을 감소시키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월, ‘암갈리타’, ‘몬테 리갈레’, ‘판자니’ 브랜드를 독점 유통하는 것으로 유명한 라지 가문의 지주회사인 티맨 홀딩이 국내외 시장을 위한 파스타 및 쿠스쿠스 공장의 설립을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품 유형, 형태, 유통 채널, 원자재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파스타 및 쿠스쿠스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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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제품 유형별 스니펫
- 형태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원자재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식물성 식단에 대한 성장 추세
- 제품 출시에 대한 수요 증가
- 제약 요인
- 원자재 가격 변동성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제품 유형별
- 소개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파스타*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라비올리
- 마카로니
- 엔젤 헤어
- 스파게티
- 파르팔레
- 푸실리
- 기타
- 쿠스쿠스
- 전통
- 통곡물
- 소개
- 형태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형태별
- 시장 매력 지수, 형태별
- 건조*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신선/냉장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 편의점
- 이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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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재료별
- 소개
- 원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 지수, 원재료별
- 듀럼 밀 세몰리나*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밀
- 혼합(듀럼밀 세몰리나 & 밀)
- Barley
- 쌀
- 옥수수
- 잡곡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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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원료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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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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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형태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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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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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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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지역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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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