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보고서 소개 사이트

글로벌/아시아/미국/유럽/국내 자료 등

글로벌 종이 밴드 시장 : 제품별 (사전 형성 자체 밀봉, 응집 자체 밀봉)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글로벌 종이 밴드 시장은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2.2%의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이 밴드라고도 하는 종이 밴드는 제품 포장 도구입니다. 라벨, 카드, 블리스터 팩, 봉지, 용기 및 기타 다양한 품목을 쌓을 수 있는 다용도의 가벼운 포장 도구입니다. 라텍스가 없는 종이 밴드는 고품질 접착제로 만들어져 종이 밴드의 끝을 단단히 묶어줍니다. 종이 밴드는 끈적거리는 고무 밴드와 달리 상품 묶음의 수명을 보장합니다. 또한 진열대에 진열할 수 있는 매력적인 포장을 제공합니다. 일용 소비재 산업이 확대되고 슈퍼마켓과 소매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종이 밴드 시장은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이 밴드 시장 역학
종이 밴드 시장을 이끄는 주요 목표는 단위화와 효과적인 제품 스태킹입니다. 간편한 사용자 정의와 매력적인 라벨링 및 인쇄를위한 충분한 공간은 예측 기간 동안 종이 밴드에 대한 막대한 시장 점유율을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이 밴드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목표는 단위화와 효과적인 제품 적재입니다.
종이 밴드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방식입니다. 종이 밴드는 끈적 끈적한 고무 밴드와 달리 상품 번들의 수명을 보장합니다. 또한 제품을 진열할 수 있는 매력적인 포장을 제공합니다. 일용소비재(FMCG) 산업이 확대되고 슈퍼마켓과 소매점이 증가함에 따라 종이 밴드 시장은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외에도 종이 밴드에 바코드를 부착하면 운송 자재 취급 시 유용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재고 관리도 효과적으로 도와줍니다. 많은 최종 고객이 생산 라인 속도를 높이기 위해 종이 밴드 포장 장비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고객과 판매자가 있는 종이 밴드 시장은 독점적 경쟁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엑스트라 패키징 그룹은 돈부터 양말, 책 고정, 다양한 크기의 물건 정리 등 모든 것을 포장할 수 있는 종이 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사용자 정의와 매력적인 라벨링 및 인쇄를위한 충분한 공간은 예측 기간 동안 종이 밴드에 대한 막대한 시장 점유율을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이 밴드는 다양한 크기, 색상 및 품질로 제공되므로 다양한 포장 품목에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기능의 다양성은 다양한 최종 사용자의 제품 수요를 창출하여 예측 시장에서 제품 시장 점유율을 가속화합니다. 또한 종이 밴드의 글로벌 시장은 포장 개봉의 편리함과 재료 낭비를 최소화하는 것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브랜딩과 제품 홍보는 종이 밴드 시장을 발전시키는 두 가지 요소입니다. 또한 제과 제품 및 선물용품의 매력적인 포장은 전 세계적으로 종이 밴드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제품을 진열할 수 있는 외관을 제공하기 위해 섬유 포장에 종이 밴드의 필요성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습니다.
재활용이 용이하고 탄소 발자국이 적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제품이 확산 될 수있는 엄청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친환경 포장으로의 전환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종이 밴드에 대한 기회가 엄청나게 창출되고 있습니다. 친환경 접근 방식을 채택하기 위한 정부의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제품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소비자들은 제품의 저렴한 비용과 광범위한 적용 범위로 인해 플라스틱 포장재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플라스틱의 과소비로 인한 부작용이 증가함에 따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심각한 피해를 입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의 부작용이 증가함에 따라 종이 밴드의 시장 점유율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에코엔클로즈는 브랜드 스티커, 바코드 스티커, 핫 글루 또는 양면 글루 도트를 사용하여 상품을 단단히 말아서 밀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에코밴드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100% 재활용이 가능하며 소비 후 폐기물은 최소 30%입니다.
종이 밴드 시장에 대한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는 2020년에 종이 밴드 시장에 중간 정도의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은 특히 2019~2020년에 식품 포장, 제약 포장 등 다양한 산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품 수요 감소의 주요 원인은 제조 시설의 가동 중단과 공급망 중단입니다. 제품의 최종 사용자 시장에서도 비슷한 추세가 나타나고 있으며, 이는 제품의 시장을 심각하게 저해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개발 도상국에서 코로나 19 상황이 개선되고 있으므로 향후 몇 년 동안 제품 시장이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이 밴드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종이 밴드 시장은 제품, 재료,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천연 크래프트 소재는 최종 사용자의 높은 수요와 저장된 제품에 대한 최소한의 부작용으로 인해 종이 밴드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종이 밴드 시장은 소재에 따라 천연 크래프트, 표백 크래프트, 커버지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언급 된 재료 중 천연 크래프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종이 밴드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버진 크래프트지는 재생 크래프트지보다 더 많은 근육과 찢김 강도가 필요한 용도에 사용되는 우수한 종이입니다. 저렴한 비용과 순수 섬유 함량으로 인쇄 포장에 적합합니다. 포장, 표면 보호, 팔레트 인터리빙, 캐리어 시트 및 더니지는 버진 내추럴 크래프트의 응용 분야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최근 일용 소비재는 종이 밴드에 대한 수요가 가장 높으며, 저장된 식품에 대한 재료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천연 크래프트가이 부문에서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종이 밴드 시장 지리적 점유율
유럽에서 일회용 플라스틱에 대한 규제가 개정됨에 따라 중요한 업체들은 종이 밴드 포장을 활용하는 경향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종이 밴드 포장 스타일은 친환경적이고 천연 크라프트 지로 만들어져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유럽에서 일회용 플라스틱에 대한 규제가 개정됨에 따라 중요한 업체들은 점점 더 종이 밴드 포장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유럽의 종이 밴드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는 플라스틱 쓰레기와 매립지를 줄이기 위해 종이 밴드 시장이 완만하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에서는 식음료 부문의 부상과 소매점의 증가로 인해 새로운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멕시코의 종이 밴드 시장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멕시코의 소비자들은 종이 밴드를 통해 보다 비용 효율적인 제품 번들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종이 밴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오세아니아의 종이 밴드 시장은 성장이 둔화되고 있습니다. 오세아니아의 종이 밴드 시장은 성장이 둔화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최근 전자 상거래, 온라인 쇼핑 센터 및 슈퍼마켓의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많은 국가에서 종이 밴드 시장이 급격히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별 시장 스니펫
    2. 재료별 시장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종이 밴드 시장을 이끄는 주요 목표는 단위화와 효과적인 제품 적재입니다.
        2. 매력적인 라벨링 및 인쇄를위한 쉬운 사용자 정의와 충분한 공간은 예측 기간 동안 종이 밴드에 대한 막대한 시장 점유율을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제약
        1. XX
      3. 기회
        1. 재활용이 용이하고 탄소 발자국이 적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제품이 확산 될 수있는 엄청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2. 프리폼 셀프 실링*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응집성 셀프 실링
  8. 재료별
    1. 소개
      1.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재료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내추럴 크래프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표백 크래프트
    4. 자율 운영
    5. 표지 용지
    6. 기타
  9. 최종 용도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자동차
    4. 섬유
    5. 제약 및 헬스케어
    6. 전기 및 전자
    7.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8.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글로벌 종이 밴드 시장 : 제품별 (사전 형성 자체 밀봉, 응집 자체 밀봉)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