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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오버 헤드 전차선 시스템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복합 전차선, 단순 전차선, 스티치 전차선, 기타), 열차 유형별 (지하철, 경전철, 고속철도,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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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오버헤드 전차선 시스템 시장은 2023년 410억 7천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1.09%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857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철도 네트워크의 필수적인 부분인 오버헤드 전차선 시스템(OCS)은 전기 열차에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전력 공급 방법을 제공합니다. 열차 지붕에 고정된 팬터그래프는 선로 위에 매달린 전차선 네트워크로 구성된 OCS에서 전력을 공급받습니다. 이러한 구성 덕분에 디젤 엔진과 같은 온보드 동력원이 없어도 열차는 원활하게 운행할 수 있습니다.
국제에너지기구(IEA)에 따르면, 오버헤드 전차선 시스템(OCS)과 같은 인프라가 지원하는 전 세계 전기 운송으로의 전환은 향후 수십 년 동안 탄소 배출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이동성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 전략입니다.

시장 역학:
동인:
전기 차량의 사용 증가
전 세계적으로 전기 교통수단으로 전환하는 추세는 오버헤드 전차선 시스템(OCS) 시장에 큰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기존 디젤 차량에 비해 전기 열차의 환경적 이점이 정부와 교통 당국에 의해 점점 더 많이 인정되고 있습니다. 또한 전기 열차의 탄소 발자국 감소와 운영 효율성 덕분에 필수 인프라 요소로서 OCS의 수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약:
과도한 초기 자본 지출
설치에 필요한 막대한 초기 자본 지출은 오버헤드 전차선 시스템(OCS)이 널리 사용되지 못하게 하는 주요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전기 인프라, 지지 구조물, 전차선로를 구축하는 데는 많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지역이나 철도 운영자는 이러한 재정적 장벽으로 인해 특히 자원이 제한된 지역에서 전기화를 수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기회:
에너지 저장 기술의 발전
오버헤드 전차선 시스템 시장의 새로운 전망은 에너지 저장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제시되고 있습니다. 정전 시 백업 전력을 공급하거나 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함으로써 배터리 또는 슈퍼 커패시터와 같은 에너지 저장 장치와의 통합은 OCS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OCS 공급업체와 에너지 저장 회사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 지능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전기 철도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위협:
경기 침체와 재정적 제약
OCS 시장은 여러 지역의 예산 제약과 경기 침체로 인해 위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정적 제약으로 인해 정부와 교통 당국은 전기화 프로그램을 포함한 인프라 프로젝트를 중단하거나 연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규모 OCS 설치에 대한 투자 의지도 불확실한 경제 상황에 영향을 받아 프로젝트가 취소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가공 전차선로 시스템(OCS)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상당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공급망 중단, 건설 활동 제한, 글로벌 경기 침체로 인해 신규 설치가 일시적으로 감소하고 프로젝트가 지연되었습니다. 봉쇄와 여행 제한도 철도 운송 수요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는 전기화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선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각국 정부가 친환경 복구 전략을 우선시하면서 팬데믹으로 인해 견고하고 지속 가능한 운송 시스템의 중요성이 부각되어 팬데믹 이후 전기화 이니셔티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단순 전차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순 전차선 세그먼트는 일반적으로 가공 전차선 시스템 (OCS)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기둥이나 갠트리와 같은 지지 구조물 사이에 매달려 있는 단일 연속 와이어는 단순 전차선이라고 하는 전통적인 오버헤드 시스템에서 사용됩니다. 이 시장은 경제성과 사용 편의성 때문에 이 부문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단순 전차선 시스템은 철도와 트램에 전기를 공급하는 데 널리 사용되어 기차와 트램에 신뢰할 수 있는 전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은 설치 및 유지 관리가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많은 철도 애플리케이션에서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접촉 전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공 전차선 시스템(OCS) 시장에서는 접촉 전선 부문이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차나 트램에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접촉 전선은 OCS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전 세계 교통의 전기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전철 및 트램웨이 프로젝트가 증가함에 따라 접촉 전선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 지속 가능한 운송을 지원하는 정부 이니셔티브, 전기 구동 열차의 이점, 즉 운영 비용 및 배출량 감소가 이 시장의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이 시장에서 유럽 지역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잘 구축된 광대한 철도 네트워크의 상당 부분이 이미 전철화되어 있습니다. 독일, 프랑스, 영국과 같은 국가들은 철도 네트워크의 전기화에 상당한 투자를 해왔기 때문에 OCS 인프라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창출했습니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철도 운영에 대한 필요성,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 지속 가능한 운송에 대한 관심은 모두 유럽에서 OCS 기술을 채택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또한, 친환경 운송을 지원하고 철도 산업에 재생 에너지원을 도입하려는 EU의 이니셔티브도 OCS 수요를 촉진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시장에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의 주요 원인은 이 지역의 빠른 도시화, 인구 증가, 교통 인프라 지출 증가입니다. 중국, 인도,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들은 전기화에 중점을 두고 철도 네트워크의 현대화 및 확장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 문제와 에너지 효율적인 운송 솔루션의 필요성에 따라 전기 동력 열차 및 트램으로의 전환으로 인해 이 지역에서 OCS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1월, 지멘스 모빌리티와 ELL이 벡트론 200량 구매를 위한 프레임워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비엔나와 뮌헨에 본사를 둔 유럽 기관차 임대 그룹(ELL)과 지멘스 모빌리티는 최대 200대의 벡트론 기관차를 추가로 공급하는 기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특히 이 기관차는 여객 및 화물 서비스에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동력 시스템 버전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초기에 60량의 기관차가 주문되었으며 2025년부터 순차적으로 인도될 예정입니다.
2023년 7월, 왑텍은 PT 이메코 인터 사라나와 다년간의 부품 계약을 체결하여 PT 케레타 아피 인도네시아의 150개 기관차 차량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1억 9천만 달러 규모의 이 계약은 PT KAI에 서비스 키트와 교육을 제공하여 지역 내 기관차 차량의 효율적인 유지보수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기술 지원을 통해 PT KAI는 승객 및 화물 운송 서비스를 개선하고 확장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2023년 5월, ABB는 텍사스의 주요 그린 수소 복합단지 개발을 목표로 베어 에너지와 제휴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ABB는 베어 에너지 그린 수소 및 기술 연합에 참여하여 1GW 규모의 텍사스 클리어 포크 시설에서 저비용 그린 수소 생산 최적화를 지원하는 턴키 자동화, 전기화 및 디지털화 솔루션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로 선정되었습니다.
적용 대상 유형
– 복합 전차선
– 단순 전차선
– 스티치 전차선
– 기타 유형

적용 대상 열차 유형:
– 지하철
– 경전철
– 고속철도
– 기타 열차 유형
지원되는 전압:
– 저전압
– 중간 전압
– 고전압
지원되는 구성품:
– 접점 와이어
– 드로퍼
– 절연체
– 캔틸레버
– 커넥터
– 클램프
– 스테디 암
– 기타 구성 요소
다루는 재료
– 카드뮴 구리
– 구리 주석
– 구리 마그네슘
– 구리 은
– 기타 재료
적용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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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오버 헤드 전차선 시스템 시장

5.1 소개

5.2 복합 전차선

5.3 단순 전차선

5.4 스티치 전차선 와이어

5.5 기타 유형

6 열차 유형별 글로벌 오버 헤드 전차선 시스템 시장

6.1 소개

6.2 지하철

6.3 경전철

6.4 고속 철도

6.5 기타 열차 유형

7 전압 별 글로벌 오버 헤드 전차선 시스템 시장

7.1 소개

7.2 저전압

7.3 중간 전압

7.4 고전압

8 구성 요소 별 글로벌 오버 헤드 전차선 시스템 시장

8.1 소개

8.2 접촉 전선

8.3 드로퍼

8.4 절연체

8.5 캔틸레버

8.6 커넥터

8.7 클램프

8.8 스테디 암

8.9 기타 구성 요소

9 재료 별 글로벌 오버 헤드 전차선 시스템 시장

9.1 소개

9.2 카드뮴 구리

9.3 구리 주석

9.4 구리 마그네슘

9.5 구리은

9.6 기타 재료

10 지역별 글로벌 오버 헤드 전차선 시스템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세계의 오버 헤드 전차선 시스템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복합 전차선, 단순 전차선, 스티치 전차선, 기타), 열차 유형별 (지하철, 경전철, 고속철도,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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