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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천연 향신료 추출물 시장 : 유래별 (카시아, 월계수잎, 캐러웨이, 아니스,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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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천연 향신료 추출물 시장은 2023년에 25.6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10.65%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57.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연 및 유기농 식품 산업은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품 선택을 우선시함에 따라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천연 향신료 추출물은 이 산업에 필수적인 요소로 유기농 제품에 풍미와 기능성을 제공합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유기농 인증을 받은 다양한 천연 향신료 추출물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하고 있으며, 유기농 식품의 확대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소비자들은 음식과 음료에서 전통적이고 정통적인 맛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현지에서 재배한 허브와 향신료에서 추출한 천연 향신료 추출물을 사용하여 이러한 풍미 프로파일을 만듭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이 지역의 다양한 요리 전통에 맞는 다양한 천연 향신료 추출물을 제공함으로써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네 칸코르(MANE KANCOR)는 2023년 5월 20일 카르나타카주 비아드기에 위치한 인도 최대 규모의 생산 시설을 출범했습니다. 50에이커에 달하는 이 최첨단 시설은 수많은 일자리를 창출하여 직접 고용된 직원과 지역 농부 모두에게 혜택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개장식에는 마네 그룹 회장과 마네 칸코르의 전무이사 겸 CEO를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시장 역학
천연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
천연 향신료 추출물은 항산화, 항염 및 항균 특성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천연 향신료 섭취와 관련된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천연 향신료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천연 향신료 추출물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기여하는 기능성 성분으로 인식되면서 시장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인공 첨가물이 없는 허브와 향신료에서 추출한 천연 향신료 추출물은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이러한 선호와 일치합니다. 이에 따라 제조업체들이 천연 향신료 추출물을 제형에 포함시켜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면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6월 23일, Aroma Sciences는 TTB의 승인을 받고 FDA 규정을 준수하는 혁신적인 증발 추출 기술을 활용하여 매우 향기로운 천연 오크통 추출물을 출시했습니다.
식음료 산업의 확장
식음료 산업이 확장됨에 따라 소비자 선호도와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제품 혁신과 차별화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천연 향신료 추출물은 제조업체가 독특하고 매력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하고 풍미 있는 원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천연 향신료 추출물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다양한 맛 프로필을 개발하여 다양한 소비자층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제품 제공을 늘려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건강과 웰빙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천연 및 클린 라벨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인공 첨가물이나 방부제가 없는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천연 향신료 추출물은 이러한 클린 라벨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에 부합합니다. 이에 따라 식음료 업계의 제조업체들은 천연 향신료 추출물을 제형에 통합하여 자연스럽고 건강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고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9월, 선도적인 일용소비재(FMCG) 회사인 다부르 인디아는 다부르 홈메이드 테이스티 마살라를 출시하며 향신료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1년도 채 되지 않은 2023년 1월에는 국내 유명 향신료 및 조미료 생산, 판매, 수출업체인 Badshah Masala Private Limited의 지분 51%를 인수하여 입지를 확장했습니다. 5,875만 2,000루피(7,120만 달러)에 달하는 이번 인수를 통해 15억 달러로 추정되는 인도 포장 허브, 향신료, 조미료 시장에서 Dabur India는 전략적으로 입지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높은 생산 비용
천연 향신료 추출물과 관련된 높은 생산 비용으로 인해 이러한 성분이 포함된 제품의 가격이 높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격에 민감한 시장에서 소비자들은 프리미엄 가격의 제품 구매를 꺼리며, 더 저렴한 대체품이 있습니다. 이는 특히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천연 향신료 추출물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를 제한하여 시장 성장을 제약할 수 있습니다.
식음료 산업에 종사하는 제조업체는 생산 비용이 더 효율적인 합성 향료를 사용한 제품을 제공하는 경쟁업체로부터 가격 경쟁에 따른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기업들은 이윤을 줄이거나 가격을 인상할 수밖에 없으며, 이는 가격에 민감한 시장 부문에서 잠재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격 경쟁 압력은 천연 향신료 추출물의 시장 확대를 저해할 수 있으며, 가격 격차도 상당합니다.
예를 들어, 인도 정부 과학기술부에 따르면 천연 향신료 추출물과 관련된 높은 생산 비용이 시장 성장에 큰 제약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생산 시설 설립 요건: 약 300평방미터의 부지에 150평방미터의 건축 면적이 계획된 생산 능력에 적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토지 취득에만 1.50만 루피가 소요되고, 토목 공사에는 9.75만 루피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등 비용 측면에서도 주목할 만합니다. 이러한 토지 및 건설에 대한 상당한 초기 비용은 잠재적 인 생산자에게 진입 장벽을 제기하여 천연 향신료 추출물 시장의 확장을 제한합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천연 향신료 추출물 시장은 소스, 형태, 유통 채널,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액체 향신료 추출물의 제형 통합 용이성 및 편의성
액체 부문은 전 세계 천연 향신료 추출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액상 천연 향신료 추출물은 식음료, 제약, 화장품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도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액체 형태이기 때문에 소스, 음료, 제과, 퍼스널 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에 쉽게 혼합할 수 있어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액상 향신료 추출물은 원하는 풍미 프로파일과 감각적 특성을 얻기 위해 제형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액체 추출물이 제공하는 혼합의 용이성을 높이 평가하며, 이를 통해 최종 제품의 향미 강도와 일관성을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식음료 산업 전반에 걸쳐 액체 향신료 추출물이 널리 채택되고 있습니다.
지리적 침투
풍부한 천연 자원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혁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천연 향신료 추출물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다양한 허브와 향신료를 비롯한 생물 다양성과 천연 자원이 풍부합니다. 이러한 풍부한 원료는 천연 향신료 추출물 생산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며, 이 지역의 제조업체는 다양한 식물 공급원에 접근하여 추출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참여자들은 진화하는 소비자의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과 제품 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천연 향신료 추출물을 위한 새로운 추출 기술, 블렌드 및 응용 분야 개발이 포함됩니다.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이 지역의 제조업체는 글로벌 시장에서 더 많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지배력을 공고히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글로벌 공급망이 붕괴되면서 원자재와 완제품 운송에 물류 문제가 발생하고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이동 제한과 무역 중단으로 천연 향신료 추출물의 공급이 어려워지면서 공급 부족으로 이어져 시장 운영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향신료 가공 공장과 추출 장치가 운영 중단에 직면하여 생산량이 감소하고 천연 향신료 추출물의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팬데믹은 천연 및 클린 라벨 성분을 포함한 건강 및 웰빙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를 촉발했습니다.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 증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천연 향신료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 행동의 변화는 천연 향신료 추출물에 대한 시장 수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분쟁으로 인해 특히 우크라이나, 러시아 및 인근 지역에서 공급되는 천연 향신료 추출물의 공급망에 차질이 발생했습니다. 운송 경로가 중단되어 원자재와 완제품의 배송이 지연되었습니다. 이러한 공급망의 혼란은 시장 운영에 영향을 미쳤고 특정 지역에서는 천연 향신료 추출물의 부족으로 이어졌습니다.
전쟁은 우크라이나를 비롯한 분쟁 피해 지역의 생산 활동에도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향신료 가공 공장과 추출 단위는 분쟁으로 인해 운영상의 어려움에 직면하여 생산량이 감소하고 시장에서의 천연 향신료 추출물의 가용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지역의 시장 참여자들은 혼란 속에서 생산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12월 12일, 미시간주 칼섹은 싱가포르에 최첨단 마감 및 유통 센터를 설립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입지와 서비스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천연 향료, 천연 색소, 천연 식품 보호 성분 등 식재료에 특화된 칼섹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허브 및 향신료 추출물, 요리용 부추, 천연 매운맛 재료와 같은 천연 맛과 감각 재료가 포함됩니다.
2023년 11월 27일, 스테디패스트 뉴트리션은 ‘인도의 단백질 효율 포뮬러’로 불리는 단백질 보충제인 허브패스트 프로틴을 출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혼합물은 23.3g의 유청 단백질과 천연 허브 및 향신료, 비타민 B 복합체, 소화 효소, 녹차 추출물, L-카르니틴, 타우린으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다양한 영양 요구를 충족합니다.
2023년 5월 1일, 내추럴 차가버섯 OÜ는 유럽에서 인증된 유기농 무쉬즈 구강 스프레이를 신속하게 출시하여 차가버섯, 영지, 사자발 등 가장 인기 있는 기능성 버섯 추출물의 선구적인 전달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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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 형태, 유통 채널,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을 기반으로 글로벌 천연 향신료 추출물 시장 세분화를 시각화하고 중요한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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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출처별 스니펫
    2. 형태별 스니펫
    3. 배포 채널별 스니펫
    4.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5.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천연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
        2. 식음료 산업 확장
      2. 제약 요인
        1. 높은 생산 비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출처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2. 시장 매력 지수, 소스별
    2. 카시아*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베이 리프
    4. 캐러웨이
    5. 아니스
    6. 기타
  8. 형태별
    1. 소개
      1.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형태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2. 액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분말
  9.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편의점
    4. 온라인 스토어
    5. 기타
  10.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4. 제약
    5. 건강기능식품
    6.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출처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소스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소스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글로벌 천연 향신료 추출물 시장 : 유래별 (카시아, 월계수잎, 캐러웨이, 아니스,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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