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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 : 유형별 (비강 스프레이, 비강 드랍, 비강 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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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 보고서에 대해 분석했으며, 글로벌 시장 규모, 점유율, 최근 동향, 경쟁 정보 및 향후 시장 전망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비강 항히스타민제는 비강에서 히스타민의 효과를 차단하여 알레르기 비염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이 시장은 알레르기 유병률 증가, 비강 항히스타민제의 이점에 대한 인식 증가,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옵션의 가용성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글락소스미스클라인(GlaxoSmithKline plc), 노바티스 AG, 존슨앤존슨 서비스(Johnson & Johnson Services, Inc.) 및 기타 저명한 업체들이 있습니다.
비강 항히스타민제는 세포의 히스타민 수용체를 표적으로 하여 작용하는 약물입니다. 계절성 알레르기뿐만 아니라 만성 알레르기 및 기타 반복되는 장애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히스타민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나 히스타민이 결핍된 음식 섭취에 반응하여 면역계에서 분비되는 면역 물질입니다. 반대로 일부 음식은 과도한 히스타민 합성을 유발하여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히스타민은 신체 세포의 특정 수용체에 결합하여 코 막힘, 눈물, 통증, 가려움증, 발적, 재채기 등의 증상을 유발합니다.

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 역학 및 동향
스트레스 및 불안 사례 증가, 오염 수준 증가, 알레르기 환자 수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매출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입니다. 비강 약물 투여는 효율적이고 통증이 없는 약물 전달, 손쉬운 가용성, 환자 편의성 향상 등 다양한 장점이 있어 고급 비강 항히스타민제에 대한 글로벌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향후 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 매출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다른 요인으로는 의료 부문의 급속한 발전, 기존 플레이어의 존재, 새로운 제품 도입을 위한 R&D 투자 증가, 건강 인식 증진을 위한 정부 지원 활동 등이 있습니다.
일반의약품에 대한 높은 수요가 비강 항히스타민제 판매에 영향을 미침
인도, 중국, 브라질,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같은 개발도상국에서는 일반 의약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제조업체들이 효과적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강 스프레이와 점안제를 출시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의료 및 제약 매장을 통해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도 이러한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많은 비강 항히스타민제의 특허가 해제되고 있어 제조업체는 혁신적이고 진보된 비강 항히스타민제를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천식, 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 알레르기 비염과 같은 호흡기 질환의 유병률 증가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알레르기 비염의 유병률 증가는 비강 항히스타민제 판매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미국 알레르기, 천식 및 면역학회(ACAAI)에 따르면 지난 30년 동안 알레르기 비염(AR)은 100% 증가했습니다. 또한 미국과 유럽 인구의 40%가 하나 이상의 흡입성 알레르겐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대기 오염의 심화와 알레르겐 민감도 증가는 알레르기 비염 유병률의 두 가지 가능한 요인입니다. 역학 연구에 따르면 알레르기 비염의 유병률은 선진국에서 점차 증가하여 현재 전 세계 성인의 10~40%, 어린이의 2~25%가 알레르기 비염을 앓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급속한 도시화, 서구화된 생활 방식, 식습관 변화로 인해 최근 수십 년 동안 특히 중국에서 알레르기 비염이 증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비강 항히스타민제 수요는 예측 기간 동안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제약 회사의 연구 개발 노력, 널리 퍼진 건강 장애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위한 정부 이니셔티브, 다양한 국가의 의료 인프라 개발은 예측 기간 동안 비강 항히스타민 제 판매를 계속 주도 할 것입니다.
또한, 신제품 출시와 처방 기반 비강 스프레이의 일반의약품(OTC) 전환에 대한 FDA 승인은 주요 시장 참여자들에게 매력적인 전망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현지 업체와의 협력은 기업이 지역 내 입지와 제품 제공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 6월 18일, 바이엘은 알레르기 비강 스프레이 시판을 위한 FDA 승인을 받았습니다. 아스테프로는 이 허가를 통해 미국에서 일반 의약품으로 판매되는 최초의 알레르기용 항히스타민 비강 스프레이가 될 것입니다. 2020년 12월, 노바티스는 FDA가 코 폴립이 있는 성인에게 졸레어(성분명: 오말리주맙)를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러한 요인은 전체 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비강 항히스타민제와 관련된 부작용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기증, 입과 코 건조, 두통 등과 같은 비강 항히스타민제 부작용은 비강 항히스타민제 판매를 제한합니다. 정부가 항히스타민제 사용 방법과 사용처를 모니터링하는 가이드라인을 마련하면서 비강 항히스타민제 사용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이는 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러한 항히스타민제는 부작용이 있어 사용 빈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시장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업그레이드되어야 합니다.
코로나19가 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코 항히스타민제 시장에 비교적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는데, 전염병이 진행됨에 따라 비강 투약이 더욱 중요해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폐쇄된 국경, 긴 통관 절차, 혼잡한 유통망, 공급 부족으로 인해 비강 항히스타민제 판매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코로나19 치료에 비강 스프레이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시장은 예상 기간 동안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봉쇄 기간 동안 자가 치료의 사용 증가는 비강 스프레이의 편리함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예상 기간 동안 계속되어 비강 항히스타민제 수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 세분 분석
비강 스프레이 부문은 예측 기간 (2023-2030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은 제형 유형에 따라 스프레이, 방울 및 젤로 나뉩니다. 스프레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막힘과 콧물을 즉시 완화하고 투여로 인한 졸음 감소로 인해 알약보다 항히스타민 스프레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등의 요인이이 부문의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주요 업체들이 새로운 비강 스프레이를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구 주도의 글로벌 통합 제약 회사인 글렌마크 파마슈티컬스(Glenmark Pharmaceuticals Limited)는 중등도에서 중증의 알레르기 비염 치료를 위해 인도에서 로열트리스®-AZ 나잘 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호흡기 분야의 시장 리더인 글렌마크는 인도에서 알레르기 비염 치료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브랜드 제네릭 버전을 최초로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비강 문제에 직면한 인구의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이 부문의 상당한 성장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비강 항히스타민 제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 지역은 글로벌 비강 항히스타민 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 의료 정보 교환 시장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다른 지역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 알레르기 및 알레르기 비염과 같은 질병의 유병률 증가, 현대 의료 인프라의 존재, 보험 적용 범위의 가용성은이 지역의 시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에는 소아 인구의 21.1%가 알레르기 비염을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비강 스프레이의 사용 증가와 함께 미국에 잘 발달 된 의료 인프라가 존재하면 평가 기간 동안 비강 항히스타민제 판매가 증가 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경제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인도, 중국, 일본, 호주가 이 지역의 경제 발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경우 1인당 의료비 지출 증가, 우호적인 정부 정책, 신제품 출시, 생명과학 연구에 대한 자금 지원 증가로 인해 향후 몇 년간 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에서는 알레르기 비염 치료를 위해 비강 항히스타민제 요법을 사용하는 소비자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출시되는 신제품은 주요 시장 참여자들에게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며, 대부분의 인도 인구가 의료비를 본인 부담으로 지불하기 때문에 제네릭 제품이 더 비용 효율적이기 때문에 선호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요인들이 평가 기간 동안 인도에서 비강 항히스타민제 판매를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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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별 시장 스니펫
    2. 연령대별 시장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4. 지역별 마켓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의료비 지출 증가.
        2. 제품 승인 용이성.
        3. 생명과학 연구에 대한 자금 지원 증가.
        4. 신제품 출시.
        5. 천식, 알레르기 비염 등 호흡기 질환 유병률 증가.
      2. 제약:
        1. 비강 항히스타민제와 관련된 부작용.
        2. 경구용 항히스타민제 등의 대안이 등장하면서 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세그먼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부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비강 스프레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나잘 드롭
    4. 비강 젤
  8. 연령대별
    1. 소개
      1.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2. 연령대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소아*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성인
    4. 고령자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최종 사용자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약국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소매 약국
    4. 드럭 스토어
    5. 온라인 상점
    6.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4.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4. 주목해야 할 주요 기업
  12. 회사 프로필

 

글로벌 비강 항히스타민제 시장 : 유형별 (비강 스프레이, 비강 드랍, 비강 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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