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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현미경 장치 시장 : 제품 유형별 (전자 현미경, 화합물 현미경, 실체 현미경, 디지털 현미경, 기타)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현미경 장치 시장 규모는 2022년 8058.21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5.9%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 말에는 12595.36백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미경은 작은 물체의 확대 이미지를 생성하여 관찰자가 검사 및 분석에 편리한 규모로 미세한 구조를 매우 가까이서 볼 수 있도록 합니다. 현미경은 재료 과학 및 정보 기술뿐만 아니라 생명 과학 영역 전반에 걸쳐 널리 사용됩니다. 현미경의 사용은 과학, 생물학, 나노기술 등 여러 분야에서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DataM Intelligence에 따르면 현미경 장치 시장 연구 분석은 양적 및 질적 데이터가 포함 된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시장 세분화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대한 전망과 예측을 제공합니다. 또한 미국, 캐나다, 브라질,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러시아, 유럽 국가, 아랍 에미리트, 사우디 아라비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일본, 중국, 인도, 한국, 호주 및 전 세계 나머지 국가와 같은 주요 국가에 대한 존중과 함께 글로벌 현미경 장치 시장 규모 및 성장, 최신 동향, 기회 및 2029 년까지 예측을 제공합니다.
모든 지역 중에서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현미경 장치 시장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반면 유럽 현미경 검사 장치 시장은 2024-2031년 기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그 존재감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현미경 장치 시장 성장은 샘플 라벨링, 대비, 조명, 해상도, 신호 감지 및 데이터 처리의 개선과 같은 모든 수준의 현미경 실험에서 급속한 발전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현미경 분야의 기술 발전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현미경 분야의 기술 발전과 사용 가능한 장치의 개선은 전 세계적으로 나노 기술 및 생명 과학 분야의 연구 개발 활동 및 투자 증가와 함께 연구 된 시장의 주요 성장 요인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과학진흥협회의 2019년 4월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미국 국립보건원의 총 예산은 37,224백만 달러였으며, 2019년에는 약 5.6% 증가한 39,306백만 달러로 다양한 질병 및 의료 질환에 대한 연구 활동 기금도 포함되었습니다.
생명 과학 부문에서는 인간, 동물 또는 식물에 질병을 일으키는 미생물 및 바이러스를 식별하고 진단하는 데 현미경 장치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의 성장을 보완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0년 6월에 발표된 저전압 전자 현미경으로 바이러스의 진단 전자 현미경이라는 제목의 연구 논문은 음의 염색 샘플에서 테스트된 저전압 현미경의 바이러스 진단 전자 현미경에 해상도, 이미지 품질 및 속도가 충분하므로 전자 현미경은 예측 기간 동안 연구된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다양한 질병 유발 미생물의 식별에 사용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고급 현미경 장치와 관련된 높은 비용은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것입니다.
그러나 고급 현미경 장치와 관련된 높은 비용은 예측 기간 동안 현미경 장치 시장의 성장을 방해 할 것입니다. 나노이미지닷컴에 따르면 탁상형 모델의 가격은 6만~12만 달러인 반면, 기존 SEM(텅스텐 소스)의 가격은 12만~25만 달러입니다. 이 수치는 구매 국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
현미경 장치는 주로 제약, 전자, 생명 과학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연구 개발 활동에 사용되며,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봉쇄 또는 폐쇄와 같은 제한이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활동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아 전 세계 현미경 장치 시장에 단기적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하지만 전자 현미경과 기타 현미경은 코로나19 진단 테스트와 백신 개발에 매우 중요한 SARS-COV-2 바이러스의 구조 분석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9월 Nature 저널에 게재된 연구 논문에 따르면, 연구진은 고해상도 주사 전자 현미경을 사용하여 SARS-CoV-2 바이러스와 숙주 세포의 상호작용을 초구조적으로 분석했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새로운 현미경 장치의 제조, 판매 및 설치가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지만 백신 접종이 증가하고 감염 사례가 감소함에 따라 시장은 곧 코로나19의 영향에서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세분화
전자 현미경 부문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현미경은 생물학적 샘플뿐만 아니라 비생물학적 샘플의 속도로 고해상도 이미지를 얻는 기술입니다. 모든 종류의 샘플의 형태, 결정 및 결함 구조, 원소 구성 및 전자 장치와 같은 특성을 분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전자 현미경 장치는 더 높은 배율 및 해상도, 다양한 응용 분야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다른 유형의 장치보다 선호되며 시장 성장의 주요 요인 중 하나 인 매우 고품질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전자 현미경 장치에 대한 수요를 보완할 또 다른 요인은 전자 현미경의 기술 발전입니다. 예를 들어, 2020년 4월 히타치 하이테크놀로지스는 크고 무거운 시편을 수용할 수 있고 자동 측정 및 광각 카메라 탐색을 위한 고급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두 개의 주사 전자 현미경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진행 중인 연구 개발 활동을 발전시키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대학과 연구 기관에서 다양한 종류의 전자 현미경 장치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2월 인도 간디나가르 공과대학(IITG)은 인도 캠퍼스에서 차세대 최첨단 투과전자현미경(TEM)을 개소했습니다. 또 다른 발전으로, 브라질 에너지 및 재료 연구 센터(CNPEM)는 2018년 7월 라틴 아메리카 최초로 Thermo Scientific의 킬로그램급 G3i 극저온 투과 전자 현미경(Cryo-TEM)을 설치하여 라틴 아메리카 구조 생물학 연구에 이 장비의 힘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의료 및 제약 산업을 혁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따라서 전자 현미경 장치는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 지역은 글로벌 현미경 검사 장치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현미경 장치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연구 개발 활동에 대한 막대한 투자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유사한 추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북미에서는 미국이이 지역에서 현미경 장치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입니다. 2020년 1월의 의회 조사국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은 다양한 연구 개발 활동에 5,800억 달러를 지출했으며, 이 중 211억 달러가 고등 교육에 지출되었습니다.
또한 미국의 노인 인구와 만성 질환이 증가함에 따라 진단 검사 건수도 증가하여 이 지역의 현미경 검사 기기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암 협회의 추정에 따르면 2020년에 미국에서 약 180만 건의 새로운 암이 진단되었고 606,520명이 암으로 인해 사망했습니다. 또한 나노 기술 연구 개발에 대한 정부의 지원은 이 지역의 현미경 장치 시장 성장에 더욱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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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연구 범위 및 방법론
    1. 연구 방법론
    2. 시장 범위
  2. 주요 트렌드 및 개발 현황
    1. 주요 동향 및 개발
  3. 임원 요약
    1. 제품 유형별 시장 스니펫
    2. 마운팅별 시장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마켓 스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재생 에너지에 대한 수요 증가
        2. 주거 부문에서 태양광 패널 설치 증가
        3. 동인 3
      2. 제약 요인
        1. 높은 설치 및 서비스 비용
        2. 제약 2
      3. 기회
    2.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특허 분석
  6. 제품 유형별
    1. 소개
    2. 제품 유형 세그먼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3. 시장 매력 지수, 제품 유형별 부문별
      1. 결정질 태양전지 패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박막 태양 전지 패널
      3. 스마트 태양광 패널
  7. 마운팅별
    1. 소개
    2. 마운팅 부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마운팅 부문별 시장 매력도 지수
      1. 루프탑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Ground
      3. 태양광 추적기
      4. 고정식 랙 시스템
  8.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2. 애플리케이션 부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시장 매력도 지수, 애플리케이션 부문별
      1. 상업용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주거용
      3. 유틸리티
  9. 지역별
    1. 소개
    2.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4.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마운팅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5.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마운팅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네덜란드
        7. 터키
        8. 기타 유럽
    6.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마운팅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7.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마운팅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대한민국
        5. 홍콩
        6. 호주
        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마운팅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0.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경쟁사 전략 분석
    3. 비교 유형 포트폴리오 분석
    4.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5. 인수합병 분석
  11. 회사 프로필

글로벌 현미경 장치 시장 : 제품 유형별 (전자 현미경, 화합물 현미경, 실체 현미경, 디지털 현미경,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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