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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홍역/유행성 볼거리/풍진(MMR) 백신 시장 : 유형별 (MMR, MMRV,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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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역, 유행성 이하선염 및 풍진(MMR) 백신 시장은 예측 기간(2023-2030년) 동안 높은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MR 백신은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풍진을 예방하는 백신입니다. 첫 번째 접종은 일반적으로 9~15개월 사이의 어린이에게 접종하고 두 번째 접종은 일반적으로 15~6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접종하며 접종 간격은 최소 4주입니다.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및 풍진(MMR) 백신 시장 역학
글로벌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및 풍진(MMR) 백신을 주도하는 요인은 백신에 대한 수요 증가와 정부의 예방 접종 프로그램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의 백신 및 예방 접종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백신 제조업체는 WHO, 유니세프, GAVI 연합과 같은 조직과 협력하여 백신 접종 프로그램을 개선하여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백신을 접종하고 있습니다. 여러 정부 이니셔티브에도 불구하고 홍역은 여전히 5세 미만 어린이 사망의 주요 원인입니다. 따라서 백신 접종 프로그램의 성공률을 높이는 것은 각국의 정부 이니셔티브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의 유병률을 줄이기 위해 일부 단체는 이니셔티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백신면역연합은 아프가니스탄, 차드, 에티오피아, 콩고민주공화국, 나이지리아, 파키스탄과 같은 고위험 국가에서 백신 접종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마찬가지로 2017년 인도 정부는 어린이 홍역-풍진 유병률을 낮추기 위해 9개월에서 15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백신을 접종하는 범인도 홍역-풍진 예방접종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기관과 정부의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백신 접종과 관련된 부작용은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MR 예방 접종은 주사로 인한 팔 통증이나 주사 부위의 발적, 발열 및 경미한 발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볼이나 목의 땀샘이 붓고 관절에 일시적인 통증과 뻣뻣함(주로 청소년 또는 성인 여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MMR 백신 접종 후). 심각한 반응은 드물게 발생합니다. 여기에는 발작(발열과 관련된 경우가 많음) 또는 일시적인 혈소판 수치 저하로 인한 비정상적인 출혈 또는 멍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백신은 면역 체계가 손상된 사람에게 치명적인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면역 체계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사람은 MMR 백신을 접종해서는 안 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국내 및 국제 보건 기관은 낮은 백신 접종률로 인해 백신으로 예방 가능한 질병이 통제되거나 퇴치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예방접종 서비스를 무기한 유지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COVID-19의 원인균인 SARS-CoV-2의 전파 위험을 줄이기 위한 사회적 격리 조치로 인해 전 세계 여러 국가와 지역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의 백신 접종 프로그램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약독화된 홍역, 풍진, 볼거리 바이러스로 만든 MMR 백신은 브라질에서 무료이며 생후 12개월과 9세에 정기 예방접종을 권장합니다. 브라질의 MMR 백신 접종률이 역사적으로 감소한 것은 코로나19 팬데믹에 대응하기 위해 시행된 위생 조치, 의료 서비스 배포,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은 브라질의 의료 자원 배분으로 인해 영향을 받았을 수 있습니다.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및 풍진(MMR) 백신 시장 세분화 분석
MMR II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및 풍진 바이러스 백신 생백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M-R II는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풍진(MMR)을 예방하는 혼합백신입니다. M-M-R II는 엔더스의 약독화 에드몬스턴 균주에서 추출하여 병아리 배아 세포 배양에서 증식시킨 홍역 바이러스 약독화 계통인 ATTENUVAX(홍역 바이러스 백신 생백신)와 병아리에서 증식시킨 볼거리 바이러스 제릴 린(B 레벨) 균주인 MUMPSVAX(볼거리 바이러스 백신 생백신)의 멸균 동결 건조 제제입니다.
또한 M-M-R II는 약화된 생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풍진 바이러스 균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살아있는 바이러스 균주는 감염 증상이 경미하거나 전혀 나타나지 않습니다. 백신을 접종하면 신체는 이러한 감염에 대항하는 물질(항체)을 생성하여 대응합니다. 백신을 접종한 어린이가 홍역, 볼거리 또는 풍진 바이러스에 접촉하면 신체는 일반적으로 바이러스를 파괴하고 항체를 생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백신과 마찬가지로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풍진에 대한 완전한 예방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최대 예방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최대 4~6주가 소요될 수 있으므로 이 기간 동안 감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및 풍진 (MMR) 백신 시장 – 지리적 분석
북미 지역은 글로벌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및 풍진 (MMR) 백신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풍진의 유병률 증가와 이 지역의 정부 예방 접종 프로그램 증가가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는 2018년에 371건의 홍역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2019년 1월부터 8월까지 30개 주에서 1215건의 홍역 확진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홍역 발병률과 사망률이 높은 국가에서 대규모 예방접종 캠페인과 함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 홍역 백신 접종은 전 세계 홍역 사망자를 줄이기 위한 중요한 공중보건 전략입니다. 홍역 백신은 거의 60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홍역 백신은 위험 부담이 없고 효율적이며 비용도 저렴합니다. 미국에서는 어린이 홍역 예방접종 비용이 1달러 정도입니다. 이 지역에서 백신의 가용성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홍역, 볼거리, 풍진 바이러스를 포함하는 두 가지 백신이 사용 승인을 받았습니다. M-M-R II 백신은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풍진(MMR)을 예방하는 백신입니다. 프로쿼드는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풍진, 수두(MMRV)를 예방하는 백신입니다.
홍역, 유행성이하선염, 풍진(MMR) 백신 시장은 경쟁이 적당히 치열하여 기업 간 협력, 임상시험, 인수, 제품 출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글락소스미스클라인(GlaxoSmithKline plc), Merck & Co. 및 인도 혈청 연구소, 다이이찌 산쿄 주식회사, 다케다 제약 주식회사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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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정부의 백신 및 예방 접종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요인:
        1. 백신 접종과 관련된 부작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역학 분석
    3. 공급망 분석
    4. 가격 분석
    5. 규제 분석
    6. 환급 분석
    7. 충족되지 않은 요구 사항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MMR*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3. M-M-R II
    3. MMRV
      1. ProQuad
    4. 기타
  8.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3. 클리닉
    4. 예방 접종 센터
    5. 기타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10.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11.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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