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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말차 시장 : 제품 유형별 (일반, 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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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차 시장 규모

전 세계 말차 시장 규모는 2024년 42억 3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5년 45억 3천만 달러 에서 2033년 78억 6천만 달러로 예측 기간 (2025-2033년) 동안 7.1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말차는 어린 찻잎을 수확하여 밝은 녹색 가루로 분쇄하여 생산되는 녹차의 한 형태입니다. 말차에는 항산화제, 특히 EGCG와 같은 카테킨이 풍부하며 신진대사 촉진, 심장 건강 개선, 체중 감량 지원과 같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는 말차 제품에 대한 수요를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시중에는 분말과 액상 형태의 말차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말차는 부드럽고 섬세한 맛이 특징입니다. 말차는 녹차와 마찬가지로 동백나무에서 추출합니다. 그러나 독특하게 재배되어 독특한 영양소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차는 찻잎 전체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일반 녹차보다 카페인과 항산화 물질의 농도가 높습니다. 말차에만 있는 카테킨은 다른 식품에는 없는 고체 항산화 성분입니다. 카테킨은 심장병, 심장마비, 뇌졸중 등의 합병증 위험을 높이는 과도한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러한 말차는 온라인 스토어, 슈퍼마켓/대형 마트, 전문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말차 시장의 가치 판매는 예측 기간 동안 온라인 소매업체의 확대로 인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인구의 증가가 시장 확대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의 신제품 개발은 말차 산업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말차의 높은 가격은 글로벌 말차 시장 확대를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예측 기간 동안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고 온라인 소매 플랫폼의 보급률이 증가함에 따라 엄청난 잠재적 기회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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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차 시장 성장 요인

건강에 관심이 많은 인구의 증가와 제품 혁신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국가에서 생활습관병을 중요한 문제로 인식하면서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의식이 급증했습니다. 또한 말차의 건강 효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말차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말차는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신체를 해독하며 비타민 C, 마그네슘, 아연 수치를 높이고 콜레스테롤과 혈당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노인 인구의 증가, 기대 수명의 증가, 만성 질환의 놀라운 증가로 인해 소비자의 식습관이 바뀌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필수 영양소를 직접적으로 공급하고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음료를 찾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들이 결합되어 말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전 세계 말차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장 동력으로서 말차 비즈니스의 플레이어는 시장에 새로운 말차 기반 제품을 제공하고 제품의 지속적인 혁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말차 제조업체인 이케다 티 월드에서는 다양한 맛의 즉석 말차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발전은 글로벌 말차 시장의 확장을 촉진 할 것입니다.

시장 제약 요인

대체재의 위협

이미 시장에는 백차, 우롱차, 허브차 등 말차를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이러한 대체 차는 말차와 유사한 효능을 제공하며 가격 경쟁력도 뛰어납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이러한 대체 식품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실은 업계에 잠재적인 대체 위협이 될 수 있으며, 이는 글로벌 말차 시장 확대를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기회

화장품, 요리 및 식품 산업의 수요 증가

예측 기간 동안 화장품 및 식품 산업의 말차 수요 증가는 글로벌 말차 시장에 막대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말차의 항염증 및 노화 방지 효과에 기인합니다. 따라서 화장품 제조업체들은 마스크팩, 크림, 토너와 같은 제품에 말차 파우더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품 업계에서는 말차 맛 웨이퍼 스틱, 말차 생초콜릿 아이스크림, 말차 솔티드 캐러멜 잼 등 말차를 활용한 새롭고 독특한 식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화장품, 요리, 식품 업계에서 말차의 효능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7.12%

과거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42.3억 달러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78.6억 달러

가장 큰 시장 북미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아시아 태평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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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사이트

북미 지배적인 지역

북미는 7.8%의 연평균 성장률로 미화 1,496백만 달러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특히 미국에서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 수가 증가하면서 매출 측면에서 말차 시장의 확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유기농 말차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에 막대한 전망을 제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 소비자들의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구매 후 바로 마실 수 있는 말차와 같이 편리하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사실은 가치 판매 측면에서 글로벌 말차 시장의 확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7.1%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며 27억 5,500만 달러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중국,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에서 말차와 같은 건강 음료의 소비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2019년 전 세계 말차 소비량의 약 33%를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말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즉석식품과 건강 음료에 소비할 준비가 된 직장인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견고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글로벌 시장에 막대한 개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도시화와 가처분 소득의 증가로 인해 말차와 같은 슬리밍 차 및 웰빙 음료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전망 기간 동안 글로벌 말차 시장 성장에 엄청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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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분석

제품 유형별

일반 말차는 예측 기간 동안 미화 2,908만 달러, 6.9%의 CAGR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료나 첨가물이 없는 일반 말차 또는 순수 말차는 일반 마시는 차 또는 식품 서비스, 요리 및 화장품 산업에서 재료로 활용됩니다.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말차와 같은 웰빙 차의 일상적인 섭취가 증가하는 것은 일반 말차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식품, 화장품 및 요리 분야에서 페이스 크림, 과자, 음료 및 쿠키와 같은 제품의 영양 성분으로 사용하기 위해 일반 말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말차 시장 확대에 큰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이 첨가된 말차는 예측 기간 동안 8%의 높은 CAGR로 성장하여 미화 2,741백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레이버 말차는 일반 말차에 과일, 허브, 향신료, 시나몬, 초콜릿 향을 첨가한 것입니다. 일반 말차에 비해 향이 첨가된 말차는 향신료, 허브, 과일이 주는 건강상의 이점과 독특한 풍미를 제공합니다. 이에 따라 전 세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을 선도하는 제조업체들이 새로운 말차 맛과 다양한 향이 혼합된 즉석 말차를 정기적으로 출시하고 있어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말차 시장의 확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별

분말 형태는 2,940백만 달러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과 7%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말차 분말은 우유나 물에 쉽게 녹으며 페이스트리, 스무디, 음료의 맛을 내는 데 사용됩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져 시장이 더욱 확대되고 있습니다. 말차의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분말 말차가 대중화된 것이 분말 부문의 확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입니다. 예를 들어, 말차 분말의 항산화 성분은 만성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또한 말차 분말은 강력한 영양 성분으로 인해 슈퍼푸드로 간주되어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액체 형태는 예측 기간 동안 7.8%의 높은 CAGR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말차 액상 또는 즉석 음료는 준비된 상태로 판매되며 바로 마실 수 있습니다. 말차 분말이나 직접 끓여 마시는 것과 달리, 바로 마실 수 있는 말차는 병에 담겨 판매되며 구매 후 바로 마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맛으로 제공되고 차갑게 마실 수 있으며 단맛이나 무가당으로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음료 업계에서 바로 마실 수 있는 말차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로 마실 수 있는 말차 및 기타 말차 음료는 별도의 준비가 필요 없고 구매 후 바로 마실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말차 분말을 대체할 수 있는 완벽한 대안입니다.

자연 상태별

재래식 형태 부문은 2030년까지 7.1%의 연평균 성장률과 4,518백만 달러의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래식 말차 재배에는 화학물질, 제초제, 비료가 사용됩니다. 슈퍼마켓, 전문점,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재래식 말차 부문은 시장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부문의 제품 카탈로그는 유기농 부문보다 더 광범위하여 시장 확장에 큰 도움이 됩니다.

유기농 형태는 연평균 9%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2030년까지 미화 1,147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말차의 유기농 라벨은 제품이 유기농으로 재배된 재료로 만들어졌음을 의미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유기농 말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는데, 이는 말차 사용과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과 식음료, 화장품, 미식 등의 산업에서 재료로 사용되는 것에 대한 지식이 높아졌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한 유기농 말차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수많은 기업이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유기농 식품 및 화장품의 건강상 이점에 대한 소비자 지식이 증가하면서 유기농 말차의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통 채널별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은 6.4%의 연평균 성장률로 1,735백만 달러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은 한 지붕 아래 다양한 소비재 품목, 풍부한 주차 공간, 편리한 영업 시간으로 인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화, 노동계급 인구 증가, 가격 경쟁력으로 인해 선진국과 신흥국 모두에서 슈퍼마켓과 대형마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매장에서는 말차 등 특정 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여러 브랜드를 취급하므로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취향에 맞는 구매 대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는 10%의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보이며 9억 81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들은 웰빙 음료, 슬리밍 차, 기능성 식품을 구매하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을 점점 더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제품의 건강 효능과 사용법에 대한 정보, 시간 절약 기능, 고객에게 택배로 배송할 수 있는 옵션 등 말차의 이점을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온라인 유통 채널은 소비자층을 확대하여 많은 기업의 중요한 수익원으로 부상했습니다. 또한 온라인 비즈니스의 급속한 성장과 신흥국의 모바일 사용자 증가로 인해 온라인 판매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일반 맛

말차 시장의 주요 기업 목록

  1. Aoi Tea Company
  2. Encha Life Llc
  3. Grace & Green
  4. Green Foods Corporation
  5. Ikeda Tea World
  6. Ito En, Ltd.
  7. Marukyu Koyamaen Co., Ltd.
  8. Tata Consumer Products Limited
  9. The Hain Celestial Group, Inc.
  10. Unilever Plc.

최근 개발

  • 2024년 5월 – 스타벅스는 가고시마현 미나미 규슈 마을에서 재배한 하츠츠미 말차로 만든 말차 음료 3종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본 고운 입자의 설탕인 와산본이 들어간 와산본 말차 프라푸치노의 하츠츠미 버전은 ‘뉴 말차’ 라인의 일부입니다.

말차 시장 세분화

제품 유형별(2021-2033년)

  • 일반

형태별 (2021-2033)

  • 분말
  • 액체

자연별(2021-2033)

  • 기존
  • 유기농

유통 채널별(2021-2033)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전문점
  • 식품 서비스
  • 온라인 스토어
  • 기타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1. 연구 목표
  2. 제한 사항 및 가정
  3. 시장 범위 및 세분화
  4.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1. 신흥 지역/국가
  2. 신흥 기업
  3.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1. 동인
  2. 시장 경고 요인
  3. 최신 거시 경제 지표
  4. 지정학적 영향
  5. 기술 요인

시장 평가

  1.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2.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1. 북미
  2. 유럽
  3. APAC
  4. 중동 및 아프리카
  5. LATAM

ESG 트렌드

글로벌 말차 시장 규모 분석

  1. 글로벌 말차 시장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일반
      1. 가치별
      1. 가치별
  3. 형태별
    1. 소개
      1. 가치별 형태
    2. 파우더
      1. 가치별
    3. 액체
      1. 가치별
  4. 성질별
    1. 소개
      1. 가치별 자연
    2. 기존
      1. 가치별
    3. 유기농
      1. 가치별
  5.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가치별
    3. 전문점
      1. 가치별
    4. 식품 서비스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 기준

북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일반
      1. 가치별
      1. 가치별
  3. 형태별
    1. 소개
      1. 가치별 형태
    2. 파우더
      1. 가치별
    3. 액체
      1. 가치별
  4. 성질별
    1. 소개
      1. 가치별 자연
    2. 기존
      1. 가치별
    3. 유기농
      1. 가치별
  5.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가치별
    3. 전문점
      1. 가치별
    4. 식품 서비스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 기준
  6. U.S.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일반
        1. 가치별
        1. 가치별
    2. 형태별
      1. 소개
        1. 가치별 형태
      2. 파우더
        1. 가치별
      3. 액체
        1. 가치별
    3. 성질별
      1. 소개
        1. 가치별 자연
      2. 기존
        1. 가치별
      3. 유기농
        1. 가치별
    4.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가치별
      3. 전문점
        1. 가치별
      4. 식품 서비스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 기준
  7.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일반
      1. 가치별
      1. 가치별
  3. 형태별
    1. 소개
      1. 가치별 형태
    2. 파우더
      1. 가치별
    3. 액체
      1. 가치별
  4. 성질별
    1. 소개
      1. 가치별 자연
    2. 기존
      1. 가치별
    3. 유기농
      1. 가치별
  5.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가치별
    3. 전문점
      1. 가치별
    4. 식품 서비스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 기준
  6. 영국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일반
        1. 가치별
        1. 가치별
    2. 형태별
      1. 소개
        1. 가치별 형태
      2. 파우더
        1. 가치별
      3. 액체
        1. 가치별
    3. 성질별
      1. 소개
        1. 가치별 자연
      2. 기존
        1. 가치별
      3. 유기농
        1. 가치별
    4.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가치별
      3. 전문점
        1. 가치별
      4. 식품 서비스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 기준
  7. 독일
  8. 프랑스
  9. 스페인
  10. 이탈리아
  11. 러시아
  12. 북유럽
  13. 베네룩스
  14.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일반
      1. 가치별
      1. 가치별
  3. 형태별
    1. 소개
      1. 가치별 형태
    2. 파우더
      1. 가치별
    3. 액체
      1. 가치별
  4. 성질별
    1. 소개
      1. 가치별 자연
    2. 기존
      1. 가치별
    3. 유기농
      1. 가치별
  5.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가치별
    3. 전문점
      1. 가치별
    4. 식품 서비스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 기준
  6. 중국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일반
        1. 가치별
        1. 가치별
    2. 형태별
      1. 소개
        1. 가치별 형태
      2. 파우더
        1. 가치별
      3. 액체
        1. 가치별
    3. 성질별
      1. 소개
        1. 가치별 자연
      2. 기존
        1. 가치별
      3. 유기농
        1. 가치별
    4.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가치별
      3. 전문점
        1. 가치별
      4. 식품 서비스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별
  7. 대한민국
  8. 일본
  9. 인도
  10. 호주
  11. 대만
  12. 동남아시아
  13.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일반
      1. 가치별
      1. 가치별
  3. 형태별
    1. 소개
      1. 가치별 형태
    2. 파우더
      1. 가치별
    3. 액체
      1. 가치별
  4. 성질별
    1. 소개
      1. 가치별 자연
    2. 기존
      1. 가치별
    3. 유기농
      1. 가치별
  5.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가치별
    3. 전문점
      1. 가치별
    4. 식품 서비스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 기준
  6. UAE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일반
        1. 가치별
        1. 가치별
    2. 형태별
      1. 소개
        1. 가치별 형태
      2. 파우더
        1. 가치별
      3. 액체
        1. 가치별
    3. 성질별
      1. 소개
        1. 가치별 자연
      2. 기존
        1. 가치별
      3. 유기농
        1. 가치별
    4.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가치별
      3. 전문점
        1. 가치별
      4. 식품 서비스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 기준
  7. 터키
  8. 사우디 아라비아
  9. 남아프리카 공화국
  10. 이집트
  11. 나이지리아
  12. 나머지 MEA

중남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일반
      1. 가치별
      1. 가치별
  3. 형태별
    1. 소개
      1. 가치별 형태
    2. 파우더
      1. 가치별
    3. 액체
      1. 가치별
  4. 성질별
    1. 소개
      1. 가치별 자연
    2. 기존
      1. 가치별
    3. 유기농
      1. 가치별
  5.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가치별
    3. 전문점
      1. 가치별
    4. 식품 서비스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 기준
  6. 브라질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일반
        1. 가치별
        1. 가치별
    2. 형태별
      1. 소개
        1. 가치별 형태
      2. 파우더
        1. 가치별
      3. 액체
        1. 가치별
    3. 성질별
      1. 소개
        1. 가치별 자연
      2. 기존
        1. 가치별
      3. 유기농
        1. 가치별
    4.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가치별
      3. 전문점
        1. 가치별
      4. 식품 서비스
        1. 가치별
      5.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6. 기타
        1. 가치 기준
  7. 멕시코
  8. 아르헨티나
  9. 칠레
  10. 콜롬비아
  11. 나머지 중남미

경쟁 환경

  1. 업체별 말차 시장 점유율
  2. M&A 계약 및 협업 분석

시장 플레이어 평가

  1. Encha Life Llc
  2. Grace & Green
  3. Ikeda Tea World
  4. Ito En, Ltd.
  5. Marukyu Koyamaen Co., Ltd.
  6. Tata Consumer Products Limited
  7. The Hain Celestial Group, Inc.
  8. Unilever Plc.

연구 방법론

  1. 연구 데이터
    1. 2차 데이터
      1. 주요 2차 출처
      2. 2차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1차 데이터
      1.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프라이머리 분석
    3. 2차 및 1차 연구
      1. 주요 산업 인사이트
  2. 시장 규모 추정
    1. 상향식 접근법
    2. 하향식 접근법
    3. 시장 전망
  3. 연구 가정
    1. 가정
  4. 제한 사항
  5. 위험 평가

부록

  1. 토론 가이드
  2. 사용자 지정 옵션
  3. 관련 보고서

면책 조항

 

 

 

글로벌 말차 시장 : 제품 유형별 (일반, 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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