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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해양 항만 서비스 시장 (2030년까지) : 항만 유형별 (드라이 포트, 벌크 화물 포트, 여객 포트, 어항, 기타), 서비스 유형, 최종 사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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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해양 항만 서비스 시장은 2023년 912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6.5% 성장하여 2030년에는 1,41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양 항만 서비스는 항구의 효율적인 기능에 필수적인 다양한 물류 및 운영 활동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선박 접안 및 하역, 화물 취급, 보관, 통관, 선박 유지보수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항만 서비스는 문서 처리 및 보안 운영과 같은 관리 작업으로 확장됩니다. 효율적인 항만 서비스는 국제 무역을 촉진하고, 적시에 상품을 배송하며, 안전 및 규제 표준을 준수하면서 전반적인 항만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계획에 따르면 투아스 항의 1단계 운영에는 완전히 가동되면 연간 2,000만 TEU를 처리할 수 있는 21개의 심해 선석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시장 역학:
동인:
글로벌 무역 증가
항구는 화물 처리, 선박 서비스, 물류 관리와 같은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국경을 넘어 상품 교환을 촉진하는 중요한 허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무역의 급증은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항만 인프라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전 세계적으로 항만 현대화 및 확장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무역량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시장은 더욱 확장될 것이며, 이해관계자들이 이러한 추세를 활용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제약:
사이버 보안 위협
시장은 중요 인프라를 노리는 랜섬웨어 공격과 잠재적 침해로 이어지는 공급망 취약성을 비롯한 수많은 사이버 보안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디지털화와 상호 연결성이 증가함에 따라 항만은 운영 기술(OT) 시스템에 대한 사이버 공격에 노출되어 항만 운영, 화물 처리, 선박 교통 관리에 차질을 빚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처럼 진화하는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고 해양 항만 서비스의 복원력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사이버 보안 조치가 필수적입니다.
기회:
인프라 개발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대형 선박을 수용하기 위해서는 시장의 인프라 개발이 필수적입니다. 수로 심화, 선석 확장, 첨단 화물 처리 장비 배치와 같은 항만 시설 현대화에 대한 투자는 화물 이동과 처리 시간을 원활하게 합니다. 또한 연결성 향상을 위한 터미널 인프라 업그레이드와 물류 관리 개선을 위한 디지털 솔루션 구현은 이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는 주요 트렌드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궁극적으로 항만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무역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위협:
환경 문제
운송, 화물 취급, 선박 유지보수 등의 작업은 대기 및 수질 오염, 서식지 파괴, 생물 종의 멸종 위기에 기여합니다. 항만 당국과 운영자는 선박용 해안 전력, 배출 제어 기술, 폐기물 관리 시스템 등 지속 가능한 관행을 채택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선박평형수 배출, 연료 배출, 소음 공해에 대한 규제가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시장의 성장을 제약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해양 항만 서비스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글로벌 무역 및 공급망에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항만 운영은 해운 물동량 감소, 인력 부족, 물류 병목현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봉쇄 조치와 여행 제한은 항만 활동을 더욱 방해하여 항만 운영업체의 물동량 감소와 수익 손실로 이어졌습니다. 점진적인 회복에도 불구하고 불확실성은 여전히 남아 있어 항만 당국은 향후 혼란을 완화하기 위해 강화된 안전 조치와 디지털화를 통해 적응해야 합니다.
여객 항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객 항만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여행 및 관광 활동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프라와 기술의 발전으로 여객 항구는 더 큰 선박을 수용하고 증가하는 승객을 수용하기 위해 수용 능력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솔루션의 통합은 운영을 간소화하고 전반적인 승객 경험을 개선하여 시장 내 여객항만 부문의 긍정적인 궤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군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군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군대의 존재에는 종종 감시, 선박 검사, 해적이나 테러와 같은 위협으로부터의 보호가 포함됩니다. 또한 군 병력과 장비의 이동을 촉진하고 항만 당국과 협력하며 연합군과 합동 훈련을 실시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통합은 국가 방위와 글로벌 해양 작전에 필수적인 항만의 효율성, 복원력, 준비태세를 향상시킵니다.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해양 항만 서비스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여 항만들이 시장 점유율을 놓고 경쟁하고 있으며, 경쟁력 있는 가격, 효율적인 서비스,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선사 및 화주를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 자동화 및 데이터 분석의 도입으로 이 지역의 항만 운영이 변화하고 있으며,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의 급속한 경제 성장으로 인해 원자재, 제조 제품 및 에너지 자원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이들 모두 해상 경로를 통해 운송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많은 국가들은 대형 선박을 수용하고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항만 인프라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습니다. 수출입 물동량이 증가함에 따라 해양 항만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9월, 국제 컨테이너 터미널 서비스(ICTSI)는 항만 사용자와 기업에게 실시간 화물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ICTSI 앱을 발표했습니다. ICTSI 앱은 항만 사용자와 화물 소유주가 선박에 적재 및 하역된 화물의 상태와 항구에서 반입 또는 반출된 화물의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안전한 운영 도구라고 ICTSI 측은 설명합니다.
2023년 7월, 국제 컨테이너 터미널 서비스(ICTSI)는 더반 항의 더반 컨테이너 터미널(DCT) 2번 부두를 운영하는 남아프리카 터미널을 25년 동안 운영 및 개발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3년 5월 닝보 저우산항과 저장항은 두바이의 제벨 알리 자유무역지대에 위치한 DP 월드와 자동차 물류 및 전체 자동차 산업 체인에 대한 포괄적인 전략적 협력을 공동으로 개발하기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습니다.
다루는 항만 유형
– 드라이 포트
– 벌크 화물 항만
– 여객 항구
– 어항
– 기타 항만 유형
서비스 유형
– 컨테이너 취급 서비스
– 창고 및 보관 서비스
– 선박 수리 및 유지보수 서비스
– 선박 대리점 서비스
– 해양 장비 대여 서비스
– 기타 서비스 유형
최종 사용자 대상
– 관광업
– 군사
– 물류
– 석유 및 가스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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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항만 유형별 글로벌 해양 항만 서비스 시장

5.1 소개

5.2 드라이 포트

5.3 벌크화물 항구

5.4 여객 항구

5.5 어항

5.6 기타 항만 유형

6 서비스 유형별 글로벌 해양 항만 서비스 시장

6.1 소개

6.2 컨테이너 취급 서비스

6.3 창고 및 보관 서비스

6.4 선박 수리 및 유지 보수 서비스

6.5 선박 대리점 서비스

6.6 해양 장비 대여 서비스

6.7 기타 서비스 유형

7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해양 항만 서비스 시장

7.1 소개

7.2 관광

7.3 군사

7.4 물류

7.5 석유 및 가스

7.6 기타 최종 사용자

8 지역별 글로벌 해양 항만 서비스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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