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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저주파 흡음 단열재 시장 : 재료별 (오픈셀 폼, 폐쇄셀 폼,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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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저주파 흡음 단열재에 관한 분석 보고서에 대해 조사했으며, 시장 점유율, 규모, 최근 동향, 향후 시장 전망, 경쟁 정보 등을 분석했습니다. 저주파 음파로부터 공간을 단열하는 데 사용되는 저주파 흡음 단열재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자동차 및 운송 분야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BASF SE, Saint-Gobain S.A., Autoneum 등이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저주파 흡음 단열재는 저주파 음파로부터 공간을 단열하는 데 사용됩니다. 저주파 음파는 옥타브 대역에서 500MHz 미만의 주파수를 갖습니다. 저주파 소음은 거의 감지할 수 없지만 장기간 노출되면 두통, 현기증, 가슴 두근거림, 피로감, 현기증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주요 밀폐 공간에서는 저주파 소음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흡음 단열재를 사용합니다. 저주파 흡음재는 주로 프리미엄 세그먼트 승용차 및 상용차, 선박, 항공기의 단열재에 사용됩니다. 녹음 스튜디오 및 영화관과 같은 특수 목적 건물에서도 저주파 흡음 단열재를 사용하여 배경 소음을 완화하거나 제거합니다.
시장 역학
저주파 흡음 단열재 수요는 주로 프리미엄 자동차에 대한 글로벌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능동형 소음 제거 시스템의 사용 증가는 이 시장의 성장을 제한하는 핵심 요인입니다.
프리미엄 자동차에 대한 글로벌 수요 증가
경제 발전과 임금 상승으로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들의 소비 습관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높은 경제 성장으로 가처분 소득이 높은 중상류층이 형성된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같은 개발도상국에서 더욱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역에서는 중상류층이 더 젊고 열망하는 연령층으로 치우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그룹은 주로 럭셔리 및 프리미엄 차량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며, 이들은 럭셔리 차량을 열망과 지위의 상징으로 여깁니다.
자동차 회사들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은행 및 금융 기관과 협력하여 간편한 신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낮은 선납금, 매력적인 이자율, 낮은 월 페이먼트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고안된 매력적인 금융 옵션입니다.
이러한 금융 제도는 주로 건축가나 의사와 같은 젊은 고소득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소비자들의 안목이 높아지면서 정교한 제작 품질과 최신 기술 통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프리미엄 자동차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는 글로벌 저주파 흡음재 시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능동형 소음 제거 시스템의 사용 증가
저주파 흡음 단열재는 주로 자동차의 방음을 위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 소재는 뛰어난 차음 성능과 경제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방음을 위한 새로운 방법들이 많이 개발되었습니다. 최근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는 능동형 소음 제거 시스템입니다.
능동형 소음 제거 시스템은 차량 내 스피커와 스테레오 시스템을 사용하여 주변 소리를 상쇄하는 음파를 생성합니다. 이 기술은 헤드폰에 처음 사용되었지만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습니다. 최신 능동형 소음 제거 시스템은 변화하는 주변 소음에 동적으로 적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카 스테레오에서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를 개조할 필요가 없습니다.
능동형 소음 제거 시스템은 더 비싸지만, 혁신과 수요 증가로 인해 지난 10년간 비용이 낮아졌습니다. 무게 절감의 장점으로 인해 많은 고급 자동차가 기존의 방음재 대신 능동형 소음 제거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능동형 소음 제거 시스템의 증가는 전 세계 저주파 흡음 단열재 시장의 주요 과제입니다.
저주파 흡음 단열재 시장 성장에 대한 코로나19의 영향
2020년 초 전 세계를 휩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글로벌 저주파 흡음 단열재 시장은 혼란을 겪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정부의 팬데믹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생산량을 대폭 줄이거나 운영을 전면 중단했습니다. 2020년 중후반에 전염병 상황이 개선되자 제조업체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및 기타 팬데믹 지침에 따라 생산을 재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자동차 생산은 소비심리 개선에 따라 2021년 중후반에 완전히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주파 흡음 단열재 생산은 자동차 산업의 수요 감소로 인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글로벌 공급망 붕괴와 같은 팬데믹의 2차 영향으로 단열재 생산에 필요한 원자재와 화학물질이 부족해졌습니다.
팬데믹의 영향으로 수요가 증가하여 거의 회복되었지만 공급량이 제한되어 있어 생산량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는 단열재 가격 상승으로 이어져 전 세계 산업계의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2022년 말까지 완전히 정상화되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팬데믹의 여파로 상당한 어려움이 있지만, 글로벌 저주파 흡음 단열재 시장의 장기 성장 전망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주파 흡음 단열재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강하며 향후 몇 년 동안 점진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분화 분석
글로벌 저주파 흡음 단열재 시장은 재료, 형태, 최종 사용자 및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최종 사용자 별 저주파 흡음 단열재 시장은 자동차 및 운송, 항공 우주 및 방위, 해양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자동차 및 운송은 저주파 흡음 단열재의 가장 큰 최종 사용자가 필요하기 때문에이 세분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승용차와 상용차의 수가 선박과 항공기보다 훨씬 많습니다. 엔진 보닛, 도어 트림, 트렁크 공간 및 바닥 면적은 흡음 단열재가 적용되는 일부 장소입니다.
지리적 분석
유럽은 전 세계 저주파 흡음 단열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주로 고급 및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가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BMW, 아우디, 메르세데스-벤츠, 폭스바겐, 르노, 피아트 등 유수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이 지역에 기반을 두고 제조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생산되는 럭셔리 및 프리미엄 세그먼트 자동차는 실내의 낮은 주변 소음을 포함한 제작 품질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저주파 차음재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주변 소음 수준을 낮춥니다.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등 유럽 국가는 고급 및 프리미엄 세그먼트 자동차의 제조 및 글로벌 수출의 주요 허브입니다.
2000년대 초,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로 상당량을 수출하기 시작했습니다. 급속한 산업화, 높은 경제 성장률, 젊은 층의 열망하는 인구가 이 지역의 고급차 판매 증가의 주요 요인이었습니다. 자동차 회사들은 인도와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도 조립 공장을 가동하기 시작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유럽이 가장 큰 지역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소비 패턴의 변화는 장기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전 세계 저주파 흡음 단열재 시장에서 선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할 것임을 강력하게 시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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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재료별 시장 스니펫
    2. 형태별 시장 스니펫
    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스 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드라이버
        1. 프리미엄 자동차에 대한 글로벌 수요 증가
        2. XX
      2. 제약 요인
        1. 능동형 소음 제거 시스템의 사용 증가
        2. XX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애플리케이션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COVID-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재료별
    1. 소개
      1.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소재별
      2. 소재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오픈셀 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폐쇄형 셀 폼
    4. 기타
  8. 형태별
    1. 소개
      1. 폼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형태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2. 유연성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Rigid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자동차 및 운송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항공우주 및 방위
    4. 해양
    5.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대한민국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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