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립 케어 패키징 시장 규모는 2022년 미화 XX억 달러 규모였으며, 예측 기간(2022-2029년) 동안 XX%의 CAGR로 성장하여 2029년에는 최대 미화 XX억 달러에 도달하여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립 케어 제품에는 먼지, 유해한 자외선, 바람과 추위로 인한 건조함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파라핀, 밀랍, 장뇌, 향료, 자외선 차단제, 염료, 향료 및 기타 여러 가지 성분이 이러한 제품을 구성합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기능 유기농 립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립 케어 제품의 사용이 촉진되어 전 세계 립 케어 제품 포장재 시장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립 케어 제조업체는 가장 효율적인 최신 포장 시스템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립 케어 포장 시장은 고객의 미적 감각에 호소하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립 케어 포장 제품을 출시하여 궁극적으로 매출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립 케어 패키징에는 일반적으로 롤온, 냄비, 항아리 및 통이 포함됩니다.
시장 역학
글로벌 립 케어 포장 시장은 개인 그루밍에 대한 인구 성향의 증가와 외모에 대한 중요성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화장품 업계의 주요 업체 수가 증가하고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제품 출하량이 증가하면서 지난 몇 년 동안 막대한 립 케어 제품 기회가 창출되었습니다.
개인 그루밍에 대한 인구의 성향 증가와 외모에 대한 중요성 증가
이전에는 개인 관리와 화장품 사용이 가장 큰 사치 중 하나로 여겨졌지만, 이제는 라이프스타일의 주요 부분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또한, 젊은 층을 중심으로 퍼스널 그루밍 트렌드가 전 세대를 아우르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셀프 그루밍은 노인과 성인을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셀프 케어의 증가는 화장품 산업을 가속화할 가능성이 높으며, 주요 업체들은 더 많은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포장 수단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포장의 디자인과 기능성 측면에서도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인구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주요 업체들은 새로운 현상으로 친숙한 끝 칸막이가 있는 립 케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칸에는 립 케어 페이스트의 양이 적어 립 케어 소비자가 친구들끼리 립밤을 공유할 수 있어 서로에게 세균을 옮길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화장품 업계의 주요 업체 수가 증가하고 전 세계 여러 지역에 걸쳐 제품 출하량이 증가하면서 지난 몇 년 동안 립 케어 제품 시장은 엄청난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포장은 첫인상이며 소비자가 제품을 처음 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주요 업체들이 가장 효율적인 최신 포장 디자인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에 대한 소비자층이 증가함에 따라 립 케어 패키징 시장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주요 업체들은 다양한 유통 채널을 사용하여 전 세계로 제품을 운송하고 있으며, 포장은 제조 시설과 소매점 간 운송 중에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매장에 진열된 제품의 손상을 방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맞춤형 옵션과 바이오 소재 포장을 통합함으로써 새로운 고객과 브랜드 소유자를 유치하여 립 케어 포장 시장에 새로운 세그먼트를 창출했습니다. 따라서 주요 업체의 수가 증가하고 다양한 유통 채널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립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립 케어 제품에 인체 건강에 해를 끼치는 화학 물질의 사용 증가와 제품에 알레르겐의 존재는 최근 립 케어 포장 시장을 방해하는 원인입니다.
립 케어 제품의 다양한 장점과 채택 증가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제품과 관련된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주요 단점 중 하나는 립밤, 립글로스, 립밤 및 기타 제품을 포함한 립 케어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화학 물질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주요 업체들이 납, 바셀린, 카드뮴 크롬, 파라벤 및 기타 화학 물질과 같은 화학 물질을 사용하며, 이러한 화학 물질은 인체에 잠재적으로 유해한 물질입니다. 많은 립 케어 제품에는 장뇌, 시트러스, 민트, 티트리, 유칼립투스, 라놀린과 같은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알레르기 반응으로 인해 입술이 갈라지는 입술 발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단점들은 최근 립 케어 포장재 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립 케어 패키지 제조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튜브는 깨지기 쉽고 물리적 부담을 견디지 못합니다. 이러한 저밀도 플라스틱 패키지는 반복 사용 시 파손되기 쉬우며, 이는 이 시장의 성장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여러 제조 공장이 수개월 동안 문을 닫으면서 전 세계 립 케어 패키징은 소폭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또한 여러 국가에서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생산 활동을 제한했습니다. COVID-19 발생으로 인한 대규모 봉쇄로 인해 소비자의 상품 구매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떨어지고 운송 부문의 중단으로 인해 제품의 공급망 관리가 중단되어 립 케어 포장 시장의 비즈니스가 심각하게 방해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이 문을 닫고 여성, 남성 및 어린이와 같은 립 케어 포장 제품의 여러 최종 사용자에 대한 운영도 손상되어 2020 년에 제품의 글로벌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립 케어 패키징 시장은 용기 유형, 재료, 제품, 모양,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립밤과 관련된 이점의 증가와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높은 제품 범위는 최근 이 부문의 글로벌 시장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립 케어 패키징 시장은 제품별로 립 세럼, 립밤, 립스틱, 립 라이너, 립 스크럽, 립 브러시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언급 된 제품 유형 중 립밤은 가장 높은 립 케어 제품 시장을 구축하여 최근 립 케어 포장 시장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세그먼트가 중요한 시장을 형성하는 이유는 립밤이 피부를 더 빨리 치유하고 며칠 만에 갈라지고 건조한 입술을 제거할 수 있다는 잠재적 이점 때문입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맛과 범위로 제공되며 SPF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다른 세그먼트에 비해 더 많은 기본 고객을 타겟으로 합니다.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요 업체들은 립밤을 전 세계의 다양한 소비자를 타깃으로 하는 주요 제품으로 채택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주요 업체들은 제품을 유치하고 홍보하기 위해 롤온, 냄비, 병, 통 등 다양한 립밤 포장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립밤의 수요와 생산이 증가함에 따라 립 케어 포장 시장이 예측 기간 동안 엄청난 시장 점유율을 구축 할 수있는 엄청난 기회가 창출됩니다.
지리적 분석
경제성 증가, 다양한 립 케어 제품의 가용성 및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일부 주요 화장품 브랜드의 존재는이 지역에서 립 케어 포장의 성장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이 지역의 일부 주요 화장품 브랜드와이 지역 인구의 생활 수준 향상으로 인해이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제성 향상, 다양한 립 케어 제품의 출시, 빠르게 증가하는 인구에 힘입어 다양한 연령대의 화장품 채택이 증가하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립 케어 패키징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중국 국가통계국(NBSC)에 따르면 인도 인구의 절반 이상이 도시 경제에 거주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이 비율은 60%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유엔 경제사회국(UN DESA)에 따르면 2013년 중국과 인도 등 아시아 국가들의 도시 인구 증가 속도가 가장 빠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인구 증가는 이 지역에서 립 케어 패키징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왜 보고서를 구매해야 할까요?
용기 유형, 재료, 제품, 모양 및 용도에 따라 립 케어 패키징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강조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 거래를 분석하여 립 케어 패키징 시장의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립 케어 패키징 시장 레벨 4/5 세분화에 대한 수천 개의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적인 시장 조사를 통해 가장 관련성 높은 분석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PDF 보고서.
모든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주요 제품에 대한 엑셀 제품 매핑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컨테이너 유형별 시장 스니펫
- 재료별 시장 스니펫
- 제품별 마켓 스니펫
- 형태별 마켓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마켓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드라이버
- 개인 그루밍에 대한 인구의 성향 증가와 표현 가능한 외모의 중요성 증가
- 화장품 산업의 주요 업체 수가 증가하고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제품 출하량이 증가함에 따라 지난 몇 년 동안 막대한 립 케어 제품 기회가 창출되었습니다.
- 제약:
- 립 케어 제품에 인체 건강에 해를 끼치는 화학 물질의 사용 증가와 제품에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존재는 최근 립 케어 포장 시장을 방해하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 기회
- XX
- 영향 분석
- 드라이버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컨테이너 유형별
- 소개
- 컨테이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컨테이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튜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Sticks
- 항아리 및 냄비
- 롤온 용기
- Tins
- 기타
- 소개
- 재료별
- 소개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시장 매력 지수, 소재별
- 플라스틱*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금속
- 유리
- 기타
- 소개
- 제품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제품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 립밤*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립 세럼
- 립스틱
- 립 라이너
- 립 스크럽
- 립 브러쉬
- 기타
- 소개
- 모양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형태별
-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 직사각형*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Square
- 원통형
- Oval
- 원형
- 기타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애플리케이션별
- 비의약*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자외선 차단
- 의약 및 치료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컨테이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러시아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나머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