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 시장은 2022년에 6억 2,812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2%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10억 1,634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 시장은 소비자들이 아로마 테라피를 위한 인기 있고 다양한 오일 선택으로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채택함에 따라 크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라벤더는 이완을 촉진하고 불안, 우울증, 불면증, 습진, 알레르기, 곰팡이 감염, 메스꺼움, 생리통에 치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라벤더를 원료로 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수요 확대를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1월 미국 생명과학 자회사 미크라 셀룰러 사이언스는 증기 추출 라벤더 오일을 유효 성분으로 하는 불안 증상 완화용 천연 보충제 ‘세레니티’의 개발 및 판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 세계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라벤더 성분 화장품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세계 점유율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 지역의 정부와 제조 회사가 라벤더 오일의 개발 및 생산 확대에 주력하고 있어 글로벌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 시장을 견인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 시장 역학
의료 및 치료 분야에서 라벤더 에센셜 오일에 대한 수요 증가
의료 및 치료 분야에서 라벤더 에센셜 오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은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 시장을 이끄는 중요한 요인입니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고 이완을 촉진하는 효능이 있어 보완 요법에 유용할 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제조업체들은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을 접목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2월, 힘스 앤 허스 헬스는 새로운 보충제인 마인드 언와인드를 출시했습니다. 음료에 첨가하거나 혀 위에 직접 떨어뜨릴 수 있는 돌과일과 라벤더 향의 이 제품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수면, 스트레스, 집중력 부족 등 소비자의 정신 건강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라벤더 오일 사용 증가
라벤더 오일은 기분 좋은 향과 잠재적인 피부 효능으로 인해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 있는 성분입니다. 비누, 로션, 샴푸, 향수와 같은 화장품과 퍼스널 케어 제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어 다용도로 활용되는 성분입니다. 또한 진정 및 진정 효과가 있어 아로마테라피용으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 제조 회사들은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라벤더를 널리 채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사바의 코스모 웰니스 뷰티 브랜드 러브차일드는 간편하게 문질러서 불안감을 씻어낼 수 있는 라벤더 에센셜 오일 롤온을 출시했습니다. 라벤더는 수면의 질을 개선하고 불면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재배 조건
라벤더는 지중해, 특히 뜨거운 태양과 건조한 토양에서 잘 자라는데, 이러한 지리적 한계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라벤더를 상업적으로 재배할 수 있는 지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의 채택, 수출 및 수입 비율을 제한하여 글로벌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 시장의 성장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 시장은 유형, 유통 채널,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라벤더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
화장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화장품 회사와 소비자는 쾌적하고 진정시키는 향기로 인해 다양한 퍼스널 케어 제품에 라벤더 오일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산화 효과, 항염증 및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라벤더 성분의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다양한 제품에 라벤더를 접목해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러썸 코차르 아로마 매직은 2022년 8월 님 & 티 트리 제품군인 님 & 티 트리 안티 핌플 젤을 출시했습니다. 이 천연 젤은 님 오일과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이 함유된 지속 가능한 원료에서 추출한 것으로, 항염 작용으로 피부를 팽팽하고 차분하게 가꾸어 줍니다.
양식 상단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 시장 지리적 침투
제조 및 정부 이니셔티브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2020년 이후에는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 소비자들 사이에서 라벤더 에센셜 오일 추출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정부와 제조 기업은 증가하는 수요를 지원하기 위해 몇 가지 이니셔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3년 1월 인도 정부는 보라색 혁명 또는 라벤더 혁명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과학산업연구위원회(CSIR)의 ‘아로마 미션’을 통해 토착 아로마 작물 기반 농업 경제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미션은 농부들의 소득을 늘리고 상업적 규모의 라벤더 재배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라벤더 오일은 리터당 최소 10,000루피에 판매되며 주요 상품입니다. 다른 인기 상품으로는 의약품, 향 스틱, 비누, 방향제 등이 있습니다.
또한, 2023년 6월에는 건강 자연 건강 및 웰니스 제조 회사인 탄마트라 벤처스(Tanmatra Ventures Pvt Ltd.)가 인도 시장에 새로운 퓨어 에센셜 오일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진정 효과가 있는 라벤더, 상쾌한 유칼립투스, 상쾌한 페퍼민트 등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 라인은 소비자의 선호도와 요구를 충족시켜 시장 성장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라벤더를 잠재적인 치료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높아지고 있습니다. 후각 기능 장애(OD)는 후각에 영향을 미치는 질환으로, 코로나19의 흔한 증상이며 유병률도 높은 편입니다. 생명을 위협하는 것은 아니지만 개인의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치료하지 않으면 우울증과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라벤더 오일은 불안, 수면 장애, 두통, 경련, 인지 장애, 우울증 치료에 효과적이어서 의약품으로서의 라벤더 오일 수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례
2023년 10월, 뉴욕에 본사를 둔 약제사 Anima Mundi Herbals는 플로라코피아를 인수했으며, 이 인수를 통해 플로라코피아에서 20가지 이상의 특정 에센셜 오일을 직접 선별하여 Anima Mundi 제품군에 추가했습니다.
2022년 1월, 이커머스 산업을 위해 설립된 기술 주도 ‘하우스 오브 브랜드’인 멘사 브랜드(Mensa Brands)는 미국과 캐나다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퍼스널 케어 및 아로마테라피 브랜드인 플로로나를 인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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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의료 및 치료 용도로 라벤더 에센셜 오일에 대한 수요 증가
-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라벤더 오일의 사용 증가
- 제약
- 성장 조건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DMI 의견
- COVID-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유형별
- 90% 미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90%-95%
- 95%-98%
- 98%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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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유통 채널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유통 채널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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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연구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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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약품 조제분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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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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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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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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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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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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